기아자동차 홈페이지 고객게시판도 없고 연결 방법이 없어 커뮤니티에라도 작성합니다.
K7 하이브리드 차량을 구입한지 한달 반정도 됐는데요.
대리점을 방문해 차량을 알아보고 저렴하게 나온 판촉차량이 있어 계약하고 구입했습니다.
문제는 판촉차량을 구입한지라 옵션을 제 마음대로 선택하지 못 했는데 스피커 옵션이 빠져있었죠
그래도 딜러에게 이것저것 설명을 듣고 아쉽지만 괜찮은 가격에 계약을 했죠.
문제는 유보기능에 대해 듣고 계약을 하고 인도 받는 날 가입방법까지 설명을 들었는데 계속 가입이 안되는겁니다.
한달동안 3번 정도 연락 할때까지 계속 설명만 하다가 한달쯤 됐을때 그때 유보 옵션 안하시지 않았냐
크렐스피커 옵션 안넣으면 그 기능이 안된다고 하는겁니다....... 실수 했다고 죄송하다고
그래서 저도 실수하니까 제 돈 그대로 주고 옵션 넣고 싶으니까 알아봐달라 알고 가입했는데 안된다고하면 어떡하느냐고 했죠.
근데 알아보더니 안된다고 죄송하다고 마이키라는 제품으로 하시면 잘못했으니까 설치비용에 절반을 부담해주겠다고 하는데
5년동안 공짜로 이용할수 있는 서비스를 한달 5500원을 내고 이용하라는데 누가 합니까.
그런데 제가 화난 이유는 이게 아닙니다.
방법이 없다해서 고객센터에 이런일이 있으니 뭔가 대책을 세우거나 납득시켜줄만한 사람을 연결시켜달라하니
당일날 연결시켜준다고 하더니 연락이 없는겁니다. 다음 날 9시가 되자마자 전화해서 연결이 됐는데 확인해줄수가 없다
확인해보고 연락을 하겠답니다. 장난하는것도 아니고 확인해줄 사람 연락달라니까 전화와서 확인해주겠다고 합니다.
그리고 저한테 연락도 안하고 딜러한테 알아서 하라는식의 팩스를 보냈답니다.
10만원 20만원 짜리 물건 산것도 아니고 동네 구멍가게만도 못한 고객 응대에 개빡쳤죠.
열받아서 다시 연결시켜달라고 해서 몇번 시도 끝에 부장이랑 다시 연결이 됐는데 안된다 원하는게 뭐냐
안되는걸 안된다고 하고 기술팀까지 연결해서 억지로 알아봐줬는데 어떻게 하라는거냐 랍니다.
어이가 없어서.....
기술적으로 안된다고 치자 그럼 딜러도 기아자동차 사람인데 직원이 실수한 부분에 대해서는 회사차원에서
해줄게 없느냐 할말 없느냐라니 서류상에는 문제가 없다고 없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나서 딜러랑 통화하는데 그 사람들은 우리 직원으로 생각안한다 알아서 처리하라고만 한답니다.
몇일 후에 무슨 지부 본부장이랑 몇명와서 회식한다기에 상황에 대해 설명하고 방법 좀 알아봐달라니까
대리님들이 혼나는 자리라 힘들거같답니다 ㅋㅋㅋㅋㅋㅋ 고객이 그런 눈치까지 봐야합니다 웃기죠 ㅋㅋㅋㅋㅋㅋ
다음날 연락왔네요 통화한분이 자리에 안와서 얘기못했다고 ;;;;;
그래서 이제 끝이에요 하니 죄송하답니다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대화가 끝난지 정확히 일주일 쨉니다.
홧김에 대응하면 안될거같아 여기저기 정말 많이 물어보고 생각하다 글올립니다.
기아자동차 고객게시판은 아예없네요.
보배드림에라도 올리겠다고 하니 올려도 아마 눈 하나 꿈쩍안할거랍니다.
소용없을 거랍니다.
실수 누구나 할수 있지만 동네 구멍가게만도 못한 고객서비스에 열불이 터집니다.
당연히 잘 모르고 계약한 저의 실수도 있겠지만 다알고 계약할거면 차 가격도 똑같은데 인터넷으로
주문하지 왜 대리점가서 차를 사겠습니까. 앞으로 기아자동차 쳐다보지도 않으렵니다.
여러분도 기아자동차 구입하실거면 공부하고 구입하세요.
글도 잘 못 쓰고 두서없이 손떨리면서 작성하는터라 엉망이네요.
딜러가 잘못 인정한 부분과 몇가지 카톡내용 첨부합니다.
요약
?1) 딜러 설명 듣고 유보기능 있는줄알고 차 구입함
2) 한달 후에 옵션 안됐다는걸 암
3) 기아자동차는 서류상 문제없다 실수한 부분은 딜러가 알아서 처리해라
싸게 재고 털때는 고객님이고?
문제 생겨서 따지면 나몰랑?
재의기간이라서 그랬는지 산적같은 사람들이 머리에 빨간띠두르고
"머때매 왔나요?" 양아치 말투에 누가 가고 싶겠습니까. ㅠㅠ
기아노조 정신차려야 하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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