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350,000만원 짜리 RC차량 보다 못한 말리부 1.35 구매자입니다.
어느덧 차량 구매후 2달이 조금 지났습니다.
그사이 차량정비소에 7번 입고하여 정비하였습니다.
그증상은 다름아닌 "엔진 경고등" 단1가지 문재로 지속적인 방문이 이루어졌습니다.
도대체 한국지X 뭐하는 회사인지 정말 궁금합니다.
차량 구매후 한달도 안되어 리콜시행
지속적인 문재 발생으로 인하여 2번째 서비스센터 방문
(이때, 분명 엔진경고등은 점멸 하였습니다)
만 하루가 지나지않아 또다시 엔진 경고등 발생
3번째 주문한 부품이 도착하여 ... 차량 부품 교환
- 추후 들은 이야기 입니다
본사측에서 안성 한국지엠 안성공X지정서비스 센터 직접 전화하여 어떠한 사유로 인하여 부품까지 교환 하냐고 물어봤답니다
(소비자 입장에서 들으면서 상당히 열받았습니다)
4번째,
어라? 부품까지 교환후 서비스센터 직원분들에게 시운전 까지 부탁후 이상없다 진단받아 전달받은 차량이
한달도 안되어 또다시 동일증상 발생이 되었습니다?
5번째,
아니 이번에는 1달이 아닌 1주일만에 또 동일증상?
도저히 납득이 안가는 상황이기에 차량문재점을 확인 또확인했습니다.
(더이상 서비스센터에서도 A/S 해줄수 있는 방법이 없다고 합니다)
- 본사 측에서는 이러한 클레임 소비자 발생시 "타국가 본사"측과 협의하여 새로운 프로그램 개발중이니 기달려달라고 전달부탁한다
이러한 식으로 이야기를 하였다고 전달받았습니다
이건 소비자 입장에서 절대 납득가지 않습니다.
아래 차량 문재점이라 뜨는 상황입니다.
분명 위 증상들은 앞전에 1번째 리콜조치통보 받은 증상들 입니다.
(아래 한국지엠 리콜통지서 입니다)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갑니다.
아무리 가방줄 짧은 고졸이라 하지만 저정도 사리판단은 충분히 할줄 안다고 생각합니다.
무려6번째 동일증상이 지속발생되어
3월 16일 한국지엠안성공X 바로센터 5번째 방문 하였습니다
(1번째 리콜 및 경고등 문재로 인한 방문은 오X바로센터 방문 하였습니다)
역시, 매번 방문해주시지만 더이상 해결할 방법이 없다고 합니다
(부품또한 통째로 교환하고 하였기에 죄송하다고 합니다)
네...무지하게 화가나고 하지만 더이상 "바로서비스" 센터에서 정비받을꺼라곤
"경고등 점멸" 단하나 이기에 시간낭비 하기싫어 접수조차 하지않고 회사로 출근했습니다.
그후,
평택지정서비스 센터에 유선상으로 연락드렸습니다
너무 답답하고 화가나기에 "지정서비스 센터"는 그래도 알고계시겠지...하는 마음이였습니다.
차량번호 등 기본적인 인적사(수리이력 등) 말씀드린후
차량에 대해 문재점을 혹시 알수있으냐 여쭈어봤더니
1. 고객님 엔진오일 교환하셨나요?
2. 고객님 차량 튜닝(임의) 변경 하셨나요?
3. 금일(토요일)은 직원들이 교대근무 하기에 서비스해드릴수 없습니다.
4. 무조건 평일에 직접 방문하세요.
네.
저도 바보가 아니고 그런대답 들으려고 전화드린거 아니였는데 대답이 대단합니다.
곧바로 본사 서비스센터(고객센터) 연락 하였습니다.
똑같이 기본적인 인적사항 전달후 차량 정비이력 확인후 깜짝 놀라시더라고요
연신 죄송합니다 말씀만 계속하십니다.
(죄송하다는말 들으려고 연락드린거 아니고 본사 해당 A/S서비스 담당자와 연락하고싶다)
정확하게 말씀드렸습니다.
고객센터직원: 금일은 공휴일이기 때문에 3월 18일(월요일) 긴급으로 본사측에 전달하여 연락드린다고 하였습니다.
3월 18일(월요일) ~ 3월 21일(목요일) 연락이 깜깜 무소식 입니다.
도저히 참을수가 없기에,
센터방문하여 정비이력 출력요청차 방문 하였습니다.
여기서 충격적인 이야기 전달받습니다.
3월 21일(목요일) 방문시,
3월 18일(월요일) 본사측에서 한국지엠안성공X 바로센터 연락하였다고 합니다.
도대체 고객님(저를 칭하며)은 어떠한 사유로 부품교환 까지 진행하였는데 클레임이 지속적인 발생이 되느냐
이러한 연락을 받았다고 저에게 말씀해주십니다.
또다시,
본사 서비스센터(고객센터) 연락을 하였습니다.
어라?
상담원만 바뀐게 아니라 말도 바뀌네?
상담원 말씀: 해당 부분은 본사측에 전달하였다.
(본인들은 아무 잘못이 없다)
쓰래기 구매자: 분명 본사측에 전달후 연락해주신다고 하시지 하셨고
저는 본사측이랑 대화를 진행 하고싶다 연결해달라 요청하였습니다
상담원 말씀: 고객님,
해당부문은 유관부서 및 최종 서비스해주신(한국지엠안성공X 바로센터) 측에서 고객님께 직접 연락드리도록
저희측 프로세서는 진행이 되고있습니다.
쓰래기 구매자: 네?(진짜 당황했습니다) 장난하시는것도 아니고 앞전에는 연결해주신다고 하고 지금와서요?
그리고 방금 방문하였는데 "한국지엠안성공X 바로센터" 본사측에서 연락한건 확인하였고
직접 방문하니 그러한 말씀하셨는데 무슨 프로세스가 그런식이냐 따지니
죄송합니다 무한 반복 합니다
최종 적으로 "본사 유관부서"에 전달해달라.
나는 그럼 소비사보호원에 더이상에 A/S해줄수 없다는 통보받았고 이차량 운행 못하겠다고 전달하겠다고 했습니다.
그렇게 전화통화 마친후 소비자보호원에 연락을 하였습니다.
현재 이러이러한 상황인데 한국지엠에 소비자측에서 이야기 해달라.
소비자보호원: 현재, 한국지엠은 레몬법(차량 이상증상 3번 진행시 교환,환불 등) 이행을 하지않아도 되기에 힘들것이다.
대한민국 법률에 가입을 하지 않았다고합니다 (법률에 가입을하고 말고 선택권이 있나봅니다)
또한, 동일증상으로 인한 부품을 3번교환하여야 법률에 보호를 받을수 있으니
부품을 3번교환 하시는 방법밖에는 없습니다. 이상입니다.
전달받고 어이가 없습니다.
그렇게 시간이 흘러 6번째 엔진경고등이 사라지며 회사업무에 인한 스트레스토 기억을 잠시 잊었습니다...
그후, 3월 27일 금일 퇴근길에 다시한번 경고등이 발생되었습니다.
도저히 이차량 운행 못하겠습니다
차량엔진경고등 발생시
기어(N)중립에 놓고 운행하는듯 처럼 차량엔진에서 큰소리가 나며 차량이 안나갑니다.
무슨 도로에서 RPM올리고 레이싱하는 차량입니까?
고속도로에서 이러한 상황발생 4번되었습니다.
무지 당혹스럽고 뒷차량분께서 큰사고 안나신게 다행입니다.
글을 작성하다보니 길어졌습니다...
모든분들께 전달드리고 싶은 내용은 단한가지 입니다.
더뉴 말리부 1.35 프리미어 A/T
절대 구매하지 마십시오.
저는 절대로 추천하지 않습니다.
또한, 이러한 A/S 그어디가도 없을것입니다.
그냥 쓰래기라고 칭하기도 아깝네요...
도대체 어떻게 진행할껀지
앞으로는 화가나다 못해 궁금해지기 시작하네요
정말 대단합니다.
엔진 경고등 사진찍는것도 중간에는 지겹다고 생각들어
안찍기는 처음입니다.
서비스센터 두손두발 들었네요
또한, 부품교환3번 진행해야한고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