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말이 무조건 맞다는거 아닙니다. 참고만 하세요
사제 에어서스의 경우. 아니 하체 구조상
앞은 캠버 조절 불가(캠버 볼트 넣는거는 저는 별로 안좋아합니다.)
뒤는 멀티링크라 캠버조절 가능
일단 얼라이먼트 장비 (리프트) 올라가서, 주행 차고 4채널 메모리일경우, 차고 4개 주행차고로 맞추고,
얼라이먼트 봄
어차피 앞은 마이너스 캠버, 뒤는 뭐 원하는데로 0도 ~ -2~3도 주어집니다.
단 타이어덜닳게 하느냐 아니냐는 전문가 얼라이먼트 보는사람이 더 잘압니다.
그기준으로 해서 보시면됩니다.
별거 없습니다.
얼라이먼트 잘보았는데,
예를 든 환경에서는 뒷타이어가 안쪽이 더먹을수도있습니다.
뒤에 사람매일 많이 타면, -캠버 항상 들어가있음 항상 뒤에 많이 타고있으면, 안쪽이 먼저 닳겠죠.;
이런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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