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유게시판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0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사 3 쭈니뿌우뿌우 05/22 22:52 답글 신고
    까도까도 계속 나오는 양파같은 남자군요...연예인이 꿈인건 확실한가 봅니다..아휴... 날짜를 보니.. 그 정신에 방송은 하고 싶으셨나봐요...ㅋ쏘랭님 글 보니까 조카가(?)연예인 하려고(?)하는것 같던데..나중에 부모의 만행과... 삼촌이 상간남.. 별로 좋지 않을것 같은데...왜 사과하지 않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뭐.. 어차피 답 안해주실꺼지만.. ^^

    또 징징거리노 저 말이 ..말투가.. 익숙하네 사랑하면 닮는다더니 닮을걸 닮아라 으이고ㅡㅡ저리 말하면 남자답고 터프해진다 하던가요? 아니면 시키는데로 답장 한건가요?ㅋㅋㅋ지지리궁상.. 조카들 앞길 막지는 말아야죠... 사과하세요 진심으로..그걸 받아주는건 쏘랭님 마음이지만 아직도 뉘우치지 못하는건 가정교육에 문제가 많다 정말...
    답글 13
  • 레벨 중사 2 안양빅버드 05/22 22:53 답글 신고
    쏘랭님편이지만 솔직히 이제 좀 지겹네요.벌금 각오하고 한방에 터트리시죠. 저포함해서 벌금 후원할분들 많을겁니다.
    답글 10
  • 레벨 소장 창원꽁치 05/22 22:36 답글 신고
    일단추천

    와~일저질러 놓고
    천하태평 유튭겜 방송
    지렸다 정말~
    답글 0
  • 레벨 원사 3 쭈니뿌우뿌우 05/24 00:27 답글 신고
    집착은 딸에게만 있는거죠..자게는 말 그대로 자유게시판 입니다 게시글을 올리는건 자유이죠..쏘랭님이 어떤 뽕을 뽑았나요? 기댈곳도 가족도 없었던 쏘랭님을 지지하는 사람들이 생기고 엄마를 되찾았어요..이제 원하는건 딸아이입니다..개인사에 이용하고 철저하게 노린건 다른분 아닙니까? 왜자꾸 아픈가슴에 비수를 꽂아요? 희희낙락 웃어주고 비아냥 거리자고하는게 아닌 쏘랭님 나름대로의 속풀이인것을 왜 모르시나요.. 남들은 찢어죽인다는데 저런문자 하나 못보냅니까? 잘못을 시인하고 사과했다면 저는 로또형님말에 공감했을껍니다.. 적어도 제대로된 사과를 받아야되는것 아닐까요?사과받는다고 응어리지고 상처받은마음이 풀어지진 않아요.. 적어도 지켜는 봐주실수 있잖아요... 아직 끝나지않은 싸움.. 누군가는 지겹겠지만 누군가에겐 간절한 글일지도 모릅니다... 이런 화살보단 응원하며 지켜보시는게 어떨까요....? 부탁드립니다
  • 레벨 병장 34x차 05/24 06:51 답글 신고
    좀 지겹.
  • 레벨 상사 3 돌격샷 05/24 09:51 답글 신고
    지겹다 라는 글 들이 역시나 올라오네요^^
    한국인의 종특이 이런 부분이지요 쉽게 끓어 올라 쉽게 가라앉는
    소위 냄비 근성 이라고 들 하는데요 이러한 종특은 우리가 쉽게 못버리죠 그래서 정치하시는 분들도 이런 냄비근성 잘 이용합니다
    국민을 개.돼지로 보는 이유가 이러한 이유 아닐까요?

    물론 지겹다라는 발언이나 주장은 어느 누구나 할 수있습니다. 동의나 중도나 혹은 반대등등 자신의 의견을 언제든 피력 할 수 있습니다. 민주주의 사회속에 살고 있으니 당연한것이죠
    마음껏 자신의 주장이나 의견 또는 응원 ,격려 혹은 비판이나 질책 등등 을 하세요 그게 민주사회 아니겠습니까?

    다수가 정의는 아닙니다.
    다수가 맞다 할때 아니다 라고 하는 사람은 꼭 필요 합니다.
    소수의 의견 또한 존중받아야 합니다

    허나 소수의 의견을 소리낼때 올바른 정보와 올바른 가치관이 있어야 합니다 그래야 다수에게 인정을 받는 소수가 됩니다
    다수에게 인정받지 못하는 소수는 분탕질만하는 관종에 정신병자 취급을 받습니다.
    우리는 익히 알고 있습니다.
    병신이 신념을 가지면 그게 정말 무섭다라는 것 을
  • 레벨 이등병 차카게못사나 05/26 00:27 답글 신고
    전 좀 화가 나네요.쏘랭이님 지금껏 응원하다 이제 지겹다고 그만하라고 그러시는!!! 늬들요.남의 집일 사사건건 들을땐 잼났죠?바람나고 상간남.상간녀등 신나게 까고 화력지원하시드만 이제 재미없고 알거 다 아니 노흥미~노잼~아니면 상간남 관련자들인가?전 진영사는 애둘 엄마구요.쪼매 알만한 사람들은 아는 사람인데 보배통해 이사건알고 지금도 캠와서 캠분들캉 이글 보는데 뭐가 지겹나요?울 신랑이랑 지인들이 그러는데 쏘랭이님 심정이 죽고싶어도 애때매 진짜 못죽는 심정(애미한테 못 맡김)이라 자식가진 사람이면 다 알거라든데 ㅆㅂ.뭐가 지겹나요~^^?
    역지사지.인생 길~~~~어요.니들도 나도 언제든 겪을수 있는일.쏘랭이님.힘내요.늘 응원합니다.
    진영**캠 회장.
  • 레벨 중사 2 cheIsea 05/27 19:11 답글 신고
    저는 보배드림라는 사이트를 말로만 듣고 회원가입도 하지 않은 채 눈팅만 하다가 우연히 제가 일할 때 1년정도 몸담았던 진영이라는 둥네가 핫하다는 걸 알게 됐고 쏘랭이님의 글을 보며 화려한 필력과 눈물이 나올 수 밖에 없는 뭣같은 사연때문에 하루종일 쏘랭이님 글만 정독하려 이 글까지 보게됐습니다.

    그런데 지겹다느니 그만하라느니 이러는 댓글들은 무시하세요. 저처럼 끝까지 응원하는 사람이 있다는 걸 아셨으면 좋겠고 부디 이쁜 따님과 행복한 나날을 보내는 날이 하루 빨리 오길 기도합니다!!!!!!!

    파이팅하세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