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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댓글 (27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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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중장 오렌지색이호박색 06/15 10:00 답글 신고
    1. 이 사과문에는 변명이 없음

    2. 이 사과문에는 상대에 대한 원망이 없음.

    3. 이 사과문은 무엇이 문제인지 조목조목 다 자백함.

    4. 이 사과문은 자신의 잘못에 대해 숨기는 것이 없음.

    5. 이 사과문은 피해자분에게 사과를 먼저 한 후에 올라옴.

    보고있냐? 엉터리 사과문으로 피해자 두번 울리는 남0, 하고 응!

    그 약0 하고.......기타 등등 쓰레기들아~!

    사과문은 이렇게 작성하는 거다.
    답글 11
  • 레벨 상사 3 불타는배기통 06/15 09:07 답글 신고
    몇 일전 어디에서 본 "xx경찰서에서 알려드립니다." 보다는 괜찮은 사과문이네요.

    이렇고 저렇고 변명의 문구도 안보이구요.
    답글 4
  • 레벨 하사 1 눈치없는놈 06/15 09:03 답글 신고
    이전에 칠순잔치 하셨다는 그 분 말씀이 진짜인가요?
    그렇다면 달랑 사과문 하나면 끝나나요?
    그 때 느꼈던 상황의 기분이나 앞으로 다시 없을 칠순 잔치는 어찌 책임지실건가요?
    거기다 결제 착오까지...
    제가 사과문쓰신분 앞에가서 욕하고나서 문제가 커지면 사과문 하나 쓰면 끝나는거겠죠?
    보배에 이렇게 일이 안커졌으면 사과문도 없었겠죠...
    그러게 사과할 일을 왜 하셨어요?

    추가글 올립니다. 누가 보상을 얼마나했는지 그걸 알려달라는게 아니잖습니까...
    글을 끝까지 읽으시라고요...
    일이 안커졌으면 이번일 이렇게 사과문 나오겠습니까?
    환불, 보상을 이야기하는게 아니잖습니까!
    누군가는 저렇게해서 속만 상하고 그냥 끝난적이 과연 없었을까요?
    일이 이렇게 안커졌으면 그냥 끝나고 흐지부지하게 되었을거라고 생각 안되나요?
    글 끝까지 읽고 댓글 다세요 읽으시면서 생각도 좀 하시고요.
    사과문 하나면 끝나나요? 까지만 읽고 닉값한다면서 댓글 다는 사람들은 과연 무슨 생각을하면서 다는지... 참...

    마지막 추가글입니다.
    사과했으면 끝이지 뭘 더 바라냐 상황 되돌릴수 없는데 더 이상 어찌해야되나라고 하시는데
    더 바라는게 아니라 처음부터 관리가 잘되었으면 이런 불미스런 사고도 없었을것이고
    피해보신 분들도 없이 그날 좋은 하루가 되었을겁니다.
    물론 일이 꼬일려고 하면 답없이 꼬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그 꼬일려는 일을 조금이나마 생각을 하고 직원들도 그때라도 진심어린 사과를 했었다면 이런일도 없겠죠

    하지만 그땐 최소한의 진심어린 사과가 없었죠
    일 다 벌어진 다음에 설마 설마했던 여론이 커지게 되니
    이제 사과를 한다는게 참 우스운 일이 아닌가 합니다.

    다른말로 서비스를 받는 사람을 우습게 안다는거죠. 최소 그 음식점의 직원들은...
    서비스업종의 얼굴은 직원 한 사람 한 사람의 정성이고 그 정성이 모여 고객을 맞이하는겁니다.

    그 직원만 나무라면 되지 왜 일을 만드느냐고요? 그 직원 관리는 그 음식점의 책임이니까요

    제발 댓글 다읽어보시고 댓글 써주세요. 자한당이니 문슬람이니 그런 정치 이야기하시지 마시고요.

    제가 정치 이야기했습니까? 제발 글 좀 읽고 생각 후 댓글 달아주세요.

    더 이상 추가글 안남기니 따질거 있음 쪽지 보내주세요. 초딩도 알아들을수 있게 글 써드립니다.

    참고로 저도 중요한 자리에 타업체에서 개같은 서비스 받은적이 있어서 썼습니다.
    답글 90
  • 레벨 병장 TGBLIND 06/15 17:54 답글 신고
    진심으로 반성 많이 하시고 앞으로 이런 큰잘못이 없도록 철저하게 직원들 교육하시고 서비스에 만전을 다해서
    정말 맛있고 좋은 식당이라는 칭찬 받게 되길 바랍니다.

    평생 한번인 칠순 인데 아버님이 얼마나 속이상하셨을지 그리고 자녀분도 자식된입장에서 크게 상심하셨을것 같은데
    부디 나쁜기억 잊으시고 가족분들과 좋은시간 한번 다시 꼭 만드셨으면 좋겠네요.
  • 레벨 병장 9577 06/15 17:56 답글 신고
    굿!
  • 레벨 이등병 빵빵데이 06/15 17:56 답글 신고
    사과문까지 올려서 다행이긴한데 어찌보면 보배에 올라와 논란이 돼서 반강제로 하는거같아서
  • 레벨 상사 2 꼬숑 06/15 17:57 답글 신고
    본사의 이런 마인드 좋네요. 번창하시길!
  • 레벨 대위 2 알라온 06/15 18:02 답글 신고
    굿~
  • 레벨 원사 1 감기조심하세 06/15 18:14 답글 신고
    왜 임직원이 사과하냐?
  • 레벨 병장 흥행물 06/15 18:14 답글 신고
    구리에 있는 천지연도 계열사인가요?? 진짜 거기만 생각하면 졸라 열받음! 점심갈비 메뉴있어서 시켰는데 냉면하고 누릉지 선택하는 메뉴였는데 둘이서 2인분 시키고 누룽지 하나 냉면 시켰는데 나중애 계산해보니 누룽지 냉면 다 따로 받았음 따지니 이상한 횡설수설 원래 그렇다는 등...
    아무튼 진짜 드럽고 기분나쁨 돈으로 따지는거 구차하니깐 그렇게 장사하는듯
  • 레벨 중령 3 스카이엑티브 06/15 18:19 답글 신고
    오...사과문 진정성있다
  • 레벨 소위 3 공인중개사 06/15 18:20 답글 신고
    내년에 칠십일순 잔치 그냥 열어주세요~~ ㅋ
  • 레벨 소위 2 아방가르트 06/15 18:27 답글 신고
    화력지원받아서 보상받으면 사라지는곳이 보배 아입니까 ㅋㅋㅋㅋ

    화력지원해준 보배님들 호구로 보는 보상먹튀 아우디 슈마허먹튀사건 부산 제타부부 사건

    결론은 보상이였어요 보상받으면 사라짐

    감사합니다 라고 몇마디 쓰고 홀연히 사라짐 ㅋㅋㅋ

    수정 - 몇명은 보상금액의 일부를 좋은곳에 기부하고 인증하는 좋은모습을 보여줌

    대다수는 보상받고 잠수
  • 레벨 소위 1 윙크맨 06/15 18:29 답글 신고
    긴자 서현궁불고기 서현궁을 다니고 있는데

    몇가지의 의견을 드리고 싶습니다

    긴자는 대부분이 적은인원이 자리하다 보니

    제 기억에는 이렇다할 불편한점은 없었고

    친절하니 괜찮았습니다

    근데 지금은 철수하신 서현궁불고기

    좀 등치있으신 홀 서버분

    그분은 갈때마다 뭐가 시큰둥하니 퉁명스럽고

    친절과는 거리가 있습니다

    계산대에도 계신걸 보면

    단순 서빙만 보는 분은 아닌것 같던데

    뭐 추가 주문을 한다거나

    포장 진열된 제품에 대해 문의하거나

    그럴때에 보면 뭐가 뚱해있어요

    그냥 먹었으면 빨리 가라 그런 느낌입니다

    같이 자리하는 일행이 처음에는

    저 사람은 집에 무슨 일이 있나 왜 저러냐 그러다가

    다음 방문때도 그러니까

    저 사람은 항상 저런다고 그러더라구요

    ( 이상한 요구 또는 진상짓을 한다거나

    하는 손놈 갑질하지 않았고

    정상적 상식적으로 행동했습니다 )

    좀 친절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서현궁 갈비는

    2 층 올라가면 티오가 부족해서 그런건지

    주문을하면 잘 안 가져다 줘요

    저번 방문했을때도 생갈비 달리다가

    양념으로 갈아타자고 해서

    양념을 주문했는데 도대체 올 생각을 안합니다

    난중에 주문한 냉면도 안옵니다

    추가로 주문했던 양념게장도 안옵니다

    그래서 그분을 찾아 언제오냐고 물어보면

    기억을 잘 못하세요

    팁을 건내는 이유가 좀 잘해달라는 의미인데

    최소한 주문한건 가져다줘야죠

    딜레이와 버퍼링이 아주 심합니다

    너무바뻐서 그렇다고

    ( 그냥 보기에도 바빠보임 양말 발로 뛰어다님 )

    음료수를 그냥 준다 하시는데

    그런것 말고 주문한것을 좀 빠릿하게

    처리해줬으면 좋겠어요

    갈때마다 그러거든요

    가서 음식 주문했는데 안오면

    여기 또 시작이네 그런 생각듭니다

    티오 충원이 필요해보여요

    그리고 아래 다른분도 언급하신 발렛

    나와가지고 지불하다 보니

    현금만 가능했던걸로 기억하는데

    개선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직접 주차하겠다고 하는 사람들은

    직접하게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간결한 사과문은 굿이네요
  • 레벨 원사 3 초매님 06/15 18:34 답글 신고
    놀고 잇네ㅋㅋ 고갱님들 안오니 좀 무섭지ㅋ
  • 레벨 병장 오늘부터가입 06/15 18:41 답글 신고
    생각이 처삘어진넘들 이렇게 많네

    댓글에 딱봐도 고객이왕이지 라는 생각이 대가리에 처박힌넘들이 많아보인다

    이러니 진상소릴듣지 ㅉㅉㅉㅉ
  • 레벨 병장 missz 06/15 18:42 답글 신고
    단순히 이슈가 되니까 빨리 덮기 위해서 사과문 올린건지
    정말 교육을 제대로 하는지 지켜 봐야겠지요.

    애초 이런 불미스런일이 없도록 신경을 써서 관리했더라면
    서로 좋았을것을...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위 2 이게먼가 06/15 18:54 답글 신고
    진짜 한국종업원들 거지근성..

    시간때우기 대충대충

    불친절로 ..

    빚내서 투자한 사장님은 아무리 열심히해도
    부도나게 되있음.. 착하면 안됨!

    직원이 머리꼭대기에서 놀고 나사빠져서
    손님막대함..
  • 레벨 병장 파크지송 06/16 17:11 답글 신고
    올림픽공원 긴자는 내가 주차하고도 2천원 낸적이;;
  • 레벨 소위 2 이게먼가 06/15 18:52 답글 신고
    진짜 사업잘하고.. 마인드 좋으신데..

    직원 하나 잘못 뽑으면.. 사업 골로갑니다..

    식당.술집은 직원 메니져 한명이..
    사장 망하게 하더군요.

    사장하고 가족식구들 노부모님까지 도와주시던데.
    직원이 싸가지없게해서 망해 문닫는 경우도

    많이 봤어요.. 억울하겠다 대표입장에선
  • 레벨 소위 2 이게먼가 06/15 18:55 답글 신고
    직원 불친절해서 망하게 만들겠다는 고객들 많은데..


    죽어도 난 자영업 안해야지ㅋㅋ
  • 레벨 중위 2 Mungbean 06/15 18:58 답글 신고
    오랜만에 보는 사과문다운 사과문

    앞으로 화이팅입니다!
  • 레벨 대위 3 우기명 06/15 19:01 답글 신고
    사과문과 개선 검토까지
    잘 푸셨다니 다행입니다
    또 다른 사람들이 같은 피해를 안보게끔 부탁드립니다
  • 레벨 대위 2 칠전발기 06/15 19:02 답글 신고
    경찰보다 대처나 사과방식이 낫네
  • 레벨 소령 2 주희야안녕 06/15 19:13 답글 신고
    총괄사장님께서도? ㅋㅋㅋ

    현수막이랑 계산서랑 직원들 대응
    전체적으로 다 문제인데
    이슈안됐으면?
  • 레벨 하사 2 몬태나 06/16 00:59 답글 신고
    회사에서나 사장님이지 대외적인 글이면 직함만 쓰는 게 맞죠.
    더군다나 '께서'라니...

    그래도 글의 내용을 봐서 넘어 가 주죠~~
  • 레벨 중장 anjeon 06/15 19:16 답글 신고
    사과문.이은정
  • 레벨 대령 2 2700델타엔쥔 06/15 19:41 답글 신고
    추천!
  • 레벨 원사 2 개택이18놈 06/15 20:17 답글 신고
    진실성잇는사과 추천드려요~^^
  • 레벨 대위 3호봉 병신보면짓는개 06/15 20:25 답글 신고
    변명한마디도 없어

    오랜맘에 사과문다운 사과문이라 본다...


    이렇게 쓰는게 사과문이고
    일이 빨리 해결되는것이다
  • 레벨 중위 1 희랑 06/15 20:29 답글 신고
    뭐든 적당히... 사과 받았음 적당히 끝내는게 맞죠
  • 레벨 하사 1 유부초녀밥조아 06/15 20:34 답글 신고
    서현궁 장사잘되는건 좋은데 너무 잘되서 도로교통에 방해가 됩니다. 땅을 더사서 길목을 바꿔주던지 뭔가 해결책이 필요해요 아우디매장 옆길로 들어가면 좋겠던데...
  • 레벨 대위 1 연천감악산 06/15 20:37 답글 신고
    사과문 올린것은 높이 삽니다.
    다만 동네 구멍가게도 아니고
    일생에 자식들이 오래오래 건강하시고
    감사 의미에 자리를 완전히 박살 냈더군요
    참고로 기업이 오래 유지되고 발전할려면
    직원교육 오너 마인드가 그 명줄을 좌우
    합니다..
    이지경까지 운영 경영 하셨다면 더이상
    무슨 말이 필요 하겠는지요?
  • 레벨 원사 3 법돌이7 06/15 20:42 답글 신고
    올바른 사과문의 정석을 올리는군요. 올바르지못한 사과문의 정석은 한국 견찰들이 올린 사과문 보시면 됩니다. 한두개가 아니라.
  • 레벨 소령 2호봉 바보네용 06/15 20:50 답글 신고
    보배띄엄띄엄 보는색히들 많네...

    피해자께서 쓰신글에는 환불필요없고 사과요구했습니다....

    앞뒤정황좀보고 글싸지르세요^^
  • 레벨 소위 2 아방가르트 06/15 21:25 답글 신고
    맞아요


    화력지원받고 피해보상받으면 먹튀한색히들이 제일싫음 아직도 감사인사 글도 안올림

    월래 바란건 사과가 아니였고 보상이였으 그걸 빙돌려서 애기하고

    화력지원해준 보배님들만 바보됨
  • 레벨 원사 1 개념사회 06/15 20:58 답글 신고
    광주 어반브O?인가?거기 분위기는 좋다. 그러나 스테이크는 식어서 나왔고 음료수는 터무니없는 가격이었다. 단체 회식이나 행사는 비추다.
  • 레벨 중위 3 서울리치 06/15 21:07 답글 신고
    오.. 잘될 식당이네...

    응원합니다.
  • 레벨 하사 2 인천목수님 06/15 21:10 답글 신고
    담부턴 좀 더 잘합시다
  • 레벨 중사 3 꼴에중형차 06/15 21:26 답글 신고
    사과문하나에 겁나 좋은식당이 된건가?ㅋ

    글쓴이 욕하는사람도 많이있더만
    니가 심하게떠들었겠지,
    칠순을 왜 횟집에서하냐! 잉?
    ㅋ이글은 참 웃겼다

    그래도 사과받아 다행이다,,
  • 레벨 중사 1 아마란트 06/15 21:28 답글 신고
    긴자가 칠순잔치 예약 받은것도 잘못이지...조용하고 프라이빗한 장소라서 접대차 자주가는데 칠순잔치라니... 옆방에서 칠순잔치하면 진짜 짜증날듯
  • 레벨 소령 1 조명등 06/15 21:34 답글 신고
    상식이지. 잔치팀을 상견례방 옆에 배치라니.일단 받고보자 장사니까. 사과하면 그만이니까.매출도 안되는 쪼잔한 잔치팀이라 비웃음인가.칠순은 두번 다시 오지않는다.하이고 제공된 칠순잔치 현수막좀 봐라 쓰레기장에서 주워다 쓴거냐.그러니 음시근 어떻겠어.재활용인지 누가 아냐.
  • 레벨 대위 3 불친절 06/15 21:52 답글 신고
    사업 마인드가 좋습니다. 환골탈태의 계기가 되길 바랍니다.
  • 레벨 상사 1 꿈은내손에 06/15 22:06 답글 신고
    당신들이 고객과 원만한 합의를했다고하셨는데 어떤합의를 하셨나요?
    전화로 직접전화해서 정중하게 다시한번 사과의말씀드립니다 오버된금액은 환불해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 정중히사과의말씀드립니다
    이게 끝이잔아요
    어차피 칠순잔치 상견레는 망쳣어요
    두번다시오지않는시간입니다
    도의적으로 책임질거면 금전적으로 책임을지십시요
    이상황은 합의금으로 사과하는방법뿐입니다 말로만 사과하는건 누구나 다 합니다 전액환불과 정신적위자료 지급해주세요
  • 레벨 하사 2 사는건때론죽는다는걸 06/15 22:14 답글 신고
    아 섺스가 하고싶다
  • 레벨 소위 2 달려야하지 06/15 23:18 답글 신고
    줄서봅니다
  • 레벨 소위 2 화끈한총각 06/16 00:34 답글 신고
    이 상황에 너도 참...발기차네
    채소 배운분
  • 레벨 상병 까불면다쳐 06/15 22:23 답글 신고
    이런게 사과문이지 앞날을 응원합니다
  • 레벨 이등병 보구리 06/15 22:33 답글 신고
    살다보면 실수도 할수있겠지요. 반대의 입장에서 한번의 기억이 최악이 될 수도있겠으나 진심으로 사과하고 피해자가 이를 수긍한다면 좋게 해결되는 것 아닌가요? 읽다보니 위약금 단어도 보여서 적어봅니다
  • 레벨 간호사 젤댕이 06/15 23:01 답글 신고
    잘못을 인정한다는건 쉬운일이 아닙니다.
    경찰서 사과문 안봣나요?
    잘못을 인정하면 변화도 일어날수 있죠
  • 레벨 원사 3 흠뭐살까 06/15 23:05 답글 신고
    이런게 사과문이지...
    잘못 인정하는거 어려운데
    잘못은 누구나 할 수 있음
    그 잘못된걸 바로 고치면 됨
  • 레벨 대위 2 BMW실키식스 06/15 23:42 답글 신고
    신화푸드 괜찮네
  • 레벨 이등병 한가로운청춘 06/15 23:48 답글 신고
    전략적 사과문이건 글재주가 좋은 것이건 결재받고 올라온 글이니 임원진의 생각과 마인드가 어느 정도 반영이 되었겠지요? 100% 진심은 아니겠지만 대처방법은 인정합니다.
  • 레벨 하사 2 먼개소리야 06/15 23:59 답글 신고
    ㅋㅋㅋ 윗 댓글보면 진심 웃김 사과글 하나에 검나 이미지 좋아짐? ㅋㅋ
    여테까지 저런식으로 경영했을껀데 전혀 교육도 안하고 시스템도 그렇고 음식은 깨끗하게 조리는 합니까? 재료는? 주방은 청결하게 관리는 됩니까? 저런 직원들이 과연? 시스템이고 나발이고 서비스고 나발이고 식당이면 음식 청결이 중요한데
    과연 믿을만한지 모르겠네
  • 레벨 상병 고뤠고뤠 06/16 00:10 답글 신고
    잘못한거 인정하고 빠른 사과와 대처는 굿입니다!!
  • 레벨 원사 1 헬로우드 06/16 00:25 답글 신고
    일단 업체에서 모든걸 인정했으니 이제 보상만 남았군요. 훈훈한 후기 기다리겠습니다.
  • 레벨 소위 2 화끈한총각 06/16 00:36 답글 신고
    진심어린 사과문 ~ 더욱 발전하는 신화푸드 응원하겠습니다.
  • 레벨 중장 여사해 06/16 00:54 답글 신고
    사과문 보기 좋네요~
  • 레벨 대령 3 쿠로대장 06/16 03:51 답글 신고
    .손님 바글바글할떼 잘하세여....
  • 레벨 준장 스바시바 06/16 04:05 답글 신고
    사과 했을땐 이미 늦었다. 신화푸드에서 운영호는 긴자집 솔직히 저렴한 곳도 아니고 칠순이라 모처럼 기분 낼 겸 예약하셨을텐데.
  • 레벨 일병 zipdrive 06/16 04:36 답글 신고
    여기 맘카페 같네.... 별 쪼잔함의 극치 보이며 잔돈푼 아껴보려는 그지근성 씹선비들만 잔뜩 있구만
  • 레벨 일병 섬진강모래알1 06/16 05:21 답글 신고
    좋은데
  • 레벨 이등병 뉴요오커 06/16 05:46 답글 신고
    긴자 사장님께 고객으로 드리는글
    사람마다 입장들이 이렇게들 다르군요
    청담 긴자는 한달에 두어번가고 분당은 어쩌다 한번씩 가는 고객 입니다 어쩌면 혹시 아실지도 ㅎㅎㅎ
    흰색 벤츠S500에 어머니 한분만 모시고 가도 뒷자리에 안전벨트 까지 꽁꽁 묶어서 모시기 때문에 주차하시는 분들은 아실것 같네요 ㅎㅎㅎ
    제기준엔 음식의 퀄리티나 직원들의 서비스 대비 가격은 제가 아는한 일식집중에 가장 저렴합니다 요즘 친구들 말로 가성비 갑인 곳이죠
    그래서 평일 점심엔 예약이 풀로 차서 만석인 경우가 많더군요
    직원들이랑 갈때는 점심특선 시키고 부모님 모시고 갈때는 좀 비싼것 시킵니다
    가끔 꽤 넓은방에서 단체 손님받는것도 보았는데 왁자지껄 시끄럽고 노래 부르는것은 못 보았습니다
    조용하고 친절하니 자주 찾는것이지요 물론 집에서 가까운것도 한몫 합니다
    이번사태로 댓글들을 읽어보니 칠순잔치는 떠들석 하게 노래부르는게 당연하다는 글들이 보여서 제 어릴적(7-80년대) 생각이 나더군요 ..당시 시골친척집 가면 동네 사람들 노래부르고 손자손녀 춤추고 ㅎㅎㅎ
    참...같은 하늘아래 이렇게 문화와 생각이 다르니 큰외식업체를 운영하시는게 쉬운일이 아닐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저는 부모님 회갑,칠순,팔순 모두 가족들 모여서 조용히 식사하고(긴자에서 하지는 않았습니다 ㅎㅎㅎ)유럽여행 모시고 다녀왔습니다
    저도 곧 50인데 가장 이해가 안가는것은 찰순잔치는 왁자지껄 한게 당연하다고 생각한들..딱 들어가는 순간, 앗! 여기는 그런 분위기는 아니구나...를 못느낄까요?
    머 개개인의 편차가 있으니 다른것이지 틀린것 이라고는 말하지 않겠습니다

    제가 드리고 싶은 말씀은 강하게 대응 하셔도 무방해 보이는 사건 이었는데 구구절절 사과의 말씀을 하시니 참 멋져 보입니다^^
    사과문이 . 내가 상심한 고객이라면. 의 입장에서 무조건 죄송하고 잘못했다는 내용 이어서 . 더욱 멋져보입니다
    마인드도 멋지시고 시스템도 좋고 음식도 좋고 가격도 저렴하니 앞으로 더 번창하시리라 믿습니다
    별실수도 아닌데 죄송합니다를 달고 일하시는 직원분들이 이번일로 사기를 잃으실까 염려됩니다

    이번 사건으로 긴자의 더더욱 팬이 되었네요

    저비싼 땅에 저 인테리어에, 저정도의 직원들에, 저정도의 음식에, 저가격에 ...
    저자리에 긴자 없어지고 빌딩 올라가면 어쩌나..항상 걱정하는 팬 이었습니다 ㅎㅎ
  • 레벨 상병 밀애소년코나안 06/16 07:12 답글 신고
    S500ㅋㅋ
  • 레벨 하사 2 스펙타클 06/16 16:08 답글 신고
    잔치
    [명사] 1. 기쁜 일이 있을 때에 음식을 차려 놓고 여러 사람이 모여 즐기는 일.
  • 레벨 병장 파크지송 06/16 17:13 답글 신고
    맞는말을 꼴보기싫게 쓴글~
  • 레벨 원사 2 음주운전사형 06/17 03:01 답글 신고
    마이바흐는 아닌듯. 이런 인간은 지차가 마이바흐였으면 그 얘기부터 했을듯ㅎ
  • 레벨 이등병 물고구메 06/16 06:45 답글 신고
    와..보배..와..짱입니다.
  • 레벨 소장 프리스타일찬 06/16 07:57 답글 신고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1696514&bm=1

    피해자분의 사과문에 대한 답글 올라왔네여..

    대표의 마인드도 정말 대단하네여..
    신화푸드 무료식사카드발송에...
    추후에 예약시 자신에게 직접 예약해달라 할정도니..
    대표가 직접 예약받는 큰규모의 외식업체가 어디있을까여?
    대표의 사과와 그에따른 행동은..
    귀감이 될만하네요..
  • 레벨 중령 1 폭행몬스터 06/16 07:57 답글 신고
    잘못은하되 인정하고 변명없이 사과하는게 현명한 대처네요 말로만 끝내지말고 꼭 변화하시길
  • 레벨 중사 1 고양이맛 06/16 08:20 답글 신고
    이런게 사과문이죠 구구절절 변명없는거
  • 레벨 중장 깨스 06/16 08:47 답글 신고
    신화푸드 집앞에 있는데 한번가봐야겠네
  • 레벨 소령 2 새총대황 06/16 09:12 답글 신고
    나도한번 가봐야것군 사장님 마인드가 좋네
  • 레벨 병장 내마사오미 06/16 09:54 답글 신고
    사장님 보고 방문한다
  • 레벨 중장 육포브이짱 06/16 12:38 답글 신고
    대표 최소 보배하시는분 또는 주변에 보배하는 사람있다에 한 표
  • 레벨 상병 배고파대게먹고파 06/16 13:26 답글 신고
    와 대표님 마인드 짱이신듯 글에서도 진심이느껴지네요 . 잘못을인정하구 고쳐가는모습이 진짜멋있네요 ㅎㅎ 댓글중 프로불편로들있는데 제발 니들은 그냥 집구석에서 라면이나쳐끊여먹어라 ㅡㅡ 실수할수도있지 드럽게 징징되네
  • 레벨 상사 2 주류독감 06/30 17:42 답글 신고
    굿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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