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도 삼성제품 구입하실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보증기간 지난고객은 거지취급당합니다
그냥 개무시당했습니다
그것도 하청업체 직원도 아닌 본사 정직원이란 대단한 사람한테
보는앞에서 무시당합니다
동인천 서비스센터 이재X 엔지니어님 난또 얼굴보기전에 뺀찌놓길래
뭐 대단한 사람인줄알았습니다~
적어도 보증기간은 지났어도 고객은 고객인데
얼굴은 보고 캔슬 놔주지 그랬어요
안내데스크 앞에서 사람 무안하게 다들리라고
수리한지 1년 지났어 기억안나 안받아? 하고 지나가셨죠?ㅋㅋ
이 ㅅㅂ 서비스한다는 사람이 그래도 이건 아니지않습니까?
사람이니 짜증날수도 화가날수도 있는거 다이해하는데 내가 소리를
고래고래 지르길했나 진상을 피웠어 물건을 집어던졌나 얼굴도
못보고 말한마디 섞어보지도 왜 이런지 설명도 못들어보고
데스크앞에서 데스크 직원이 다시한번 말해주더이다
엔지니어분이 접수를 거부한다고 수리한지 1년이 지났고
기억도 안나신다며 내가 그걸 왜받냐고 연결거부한다고...ㅋㅋㅋ
세상참 좋아졌습니다
고객갑질 수없이 들어봤어도 센터직원 갑질은또 살다살다 처음이네요
댁이 진상처럼 대해주셨으니 진상처럼 굴어보것습니다
제가 작년 8월경 스마트폰이 크게 파손되서 삼성전자 동인천센터
이재X 엔지니어에게 올수리를 받았습니다
8월21일이 만1년이더군요
근데 재수도없게 딱 1년이 지난 저번주 금요일부터
유심이 자꾸 끊기는 증상이 나타나서 유심을 뺏다 껴볼려고
유심트레이를 뽑아보는순간 트레이가 다깨져있는 상태로
유심이 안에서 걸려서 빠지지않는걸 발견했습니다
제 입장에서는 당연히 유심을 빼볼일이 없으니 열받는 상황 아니겠습니까?
그때까진 트레이 그거 얼마나 한다고 ㅅㅂ 깨진채로 껴넣었나
내가 그때 분명 이상있는거 다갈아달라고 하지않았냐 한마디하고
해결방법과 비용 상의할려고 고객센터를 통해 그 수리받았던
엔지니어분과 통화시도 했습니다
첫날 쌩깠습니다 (처음엔 바빠서 못한줄알았는데 지금생각하면 그냥
쌩깝겁니다)
주말 지나고 월요일 다시 연결시도~
동인천 서비스센터 여직원이~ 전달해드렸고 곧 연락갈거다 까지들었는데 또 쌩깠습니다
그래~ 월요일이라 우리 고생하는 삼성전자 엔지니어갑님들 바쁜가보다~
그냥 시간날때 가보자~하다가 바로오늘!
집사람 폰 액정이 깨져서 액정교체겸 방문했다가 일단
다른엔지니어분께 배정되서 그 엔지니어분께 액정교체 의뢰와
제폰 증상을 설명하니 당연히 메뉴얼대로
엔: 이건 고객님 과실이다 외장메모리 끼우다가 많이들 깨진다.
저: 억울하다 그때 수리받을때도 외장메모리는 껴있었고 뺄이유도 없고 빼본적도 없으며 유심이 옮겨졌던 이력도 없다 확인해봐라.
엔: 우리는 확인불가하다 어쨋든 1년이 지나서 해줄수있는게 아무것도없다 아니시면 전에 수리받았던 기사님과 상담을 해보셔라
저: 알았다 이재X 기사님이다
엔: 안내데스크에 가계시면 연결해드릴거다
하고 그냥 안내데스크에서 기다리다가 저 위에꼴 당한겁니다
예 저도 보증기간 인정합니다
그냥 니가고쳐내라 한것도 아니고 어쨋든 보증기간 2틀 지난날부터
증상이 나타나서 깨진걸봤으니 제입장에선 짜증나기도하고
무상이되는지 비용이 나오면 어느정도 인지 유도리 있게 합리적인선
에서 가능한지 상담을 받아보려 연결을 시도한겁니다
이정도 소비자입장에서 할수있는거쥬?
너무 황당해서 대기석에 앉아 이거 질러야 하는거 상황 아닌가
싶다가도 괜히 블랙컨슈머 뉴스나오기 싫어서 멍하니 앉아있다가
집사람폰 수리맡긴 엔지니어분이 다됐다고 해서 폰찾으면서
오죽하면 그 엔지니어분이 연결 상담은 잘하셨냐고 물어보더이다
제가 접수를 거부하던데요? 만나보지도 못했네요
이건 좀 너무한거 아니냐 했더니
요즘...(파업얘기하시는듯) 이해좀 해주세요 ^^;
하고 그분도 미안한지 그분께서 유심트레이 건에 대해 상담및 해결
방안을 찾아주셨습니다
센터에서 나와서 이건 뭔가 잘못된것같다 싶어 본사 불만접수 상담사에 그 동인천센터가 하청이냐 물으니 본사에서 운영하는거랍니다
그럼 그 엔지니어(이름대며)분은 하청이냐 물으니
아니요?그분은 본사소속직원이랍니다 그분이 그러셨다구요?
되려 되물으셨고 저도 본사 직원이라는 말에 어이도없고 황당하고 삼성이 정말 망해가는구나 새삼 느꼈습니다
증말 쓰고있는거 마지막으로 삼성은 안녕이다 ㅅㅂ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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