펠리 시동꺼진게 지극히 정상적인 결과아닙니까?
물리적으로 역회전이 들어가서 엔진이 꺼진거고 미션보호하려고 중립들어갔고 중립들어가서 재시동 가능한데.
여기서 엔진동력 유지된 상태로 중립들어가면 어떻게 되나요? 강제로 중립에 넣고 epb를 작동하게하는 방법도 있다는데?
그 차이도 궁금하며 워낙 이제 기술이 좋다보니 생각해보았는데 역방향일때 시동꺼짐 감지하면 중립변경 후 재시동 걸어주는건 어려운 건가요?
이 또한 무리가 가는 것인지 궁금하네요
+ 형님들 전 시동꺼진게 잘못됐다는것도 아니고 운전자 잘못이 아니란 것도 일절 언급한적 없고 그것에 대해 편들어주는 것도 아니고
운전자 미숙 사건 500%란 것도 압니다.
다만, 위의 2가지가 궁금할 뿐입니다. 몇몇 글을 보니 로직이 그렇게 세팅되어 있고 벤츠 변속기는 시동이 꺼지지 않고 rpm을 올려주는 등 글을 보아
정보를 배우고자 함이니 오해없으시길 바랍니다
해당 장소에서 테스트는 없던지라
개인적으론 버튼식 기어변속의 문제보단
운전자의 인지능력이 많이 부족해 발생한 사고로
판단되어집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