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달전 듀오백 브라보200m을 스타필드 하남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했습니다.
약 40만원 정도에 구매 하였고 촘촘한 as망과 업력이 있다는 말에 선듯 구매 하였는데 물건 배송까지 2주가 걸려 받았습니다. 이때부터 알아봤어야 하는건데 참고 넘어간게 화근 이었습니다
이후 3-4개월 정도 사용중 등받이에서 비명지르는 듯한 소음이 발생 하였고 손잡이 부분은 마감을 핑킹가위로 했는지 마감부분이 지우개 가루 떨어지듯 떨어져서 as 요청을 위해 듀오백에 전화 하였습니다
요청 단계에서 부터 문제가 발생 하였는데
1. 직접 전화 연결이 불가능 하며
2. 연락 받을 시간을 정하는 것도 불가능
3. 만약 부재중이어서 못받을시 재접수 하여 다시 대기 해야함
4. 상담 진행중 부득이하게 끈어지더라도 다시 연락할 수 있는 직통 전화 번호는 없음
결국 어찌저찌 연락을 받아서 as스케쥴을 정하려고 하는데 또 문제 발생
1. 수리기사 방문까지 2주정도 소요될 예정
2. 방문 가능 일시는 평일 9시-18시(주말 야간 불가)
3. 고객 원하는 요일 및 시간 선택 불가능(as기사 스케줄에 맞춰야함)
4. 기사가 연락할때까지 기다려야함(그전까지 정확한 스케줄 알수없음)
위의 모든 조건을 만족하면서 as를 받으려면 직장인인 저로서는 휴가를 써야하는 상황 어쩔수 없이 접수 하고 기다리고 있는데 일주일이 지나도 연락이 없고,
의자 as를 받기위해 휴가를 내야하나 자괴감이 들어 이건 아니다 싶어 구매했던 듀오백 스타필드 하남 매장에 연락하여 이런 서비스를 받으면서 사용은 못할것 같다 환불을 원한다 통보 하였고
1. 구매할때 애프터 서비스와 업력을 보고 구매 하였는데 이건 소비자를 기망하고 물건을 판것이니 환불 하고 싶다고 통보
2. 확인하고 책임자가 다시 연락 주겠다
3. 책임자 8/20,21as가 가능하다 했지만 환불받고 싶다고 강하게 요청함
다음날
4. 다른 책임자와 유선통화에서 as는 가능하지만 환불은 불가능하다
5. 그럼 이 케이스를 책임질 수 있는 책임자와 통화 하고 싶다 요청
6. 연락 없음(as만 가능하며 환불은 법적절차를 밟으라는 문자 수신)
7. 이후 아무런 연락이 없음
정리 하자면
듀오백 as 받는 방법
1. as접수를 위해 연락처 남기고 전화올때까지 대기
2. 만약 화장실이라도 간사이 전화 못받으면 다시 1번으로 돌아가 접수
3. 전화하다 끈겨도 다시 1번으로 돌아가 다시 접수
4. 전화 연결 후 as접수 스케줄은 기사가 정하므로 기사 전화 올때까지 대기 전화는 언제 올지 모름 기사 맘대로 전화 하니까 그냥 기다리기
5. 직장을 다닐경우 as기사가 언제 방뭌 할지 모르므호 언제든 휴가를 쓸수 있도록 직장에 통보해야 하며
6. 기사가 언제 전화를 하고 방문 할지 모르므로 휴대폰은 항상 주시하며 스케줄 잡은 날에는 모든 시간을 as에 할애 하여 항시 집에서 대기 해야함
Tip. 서비스에 화가나서 진상을 떨어도 지들 하고 싶은 대로 하니까 심신 안정을 위해 그냥 참기
Tip2. 진짜 열받아서 환불 해달라고 하는 고객은 고객으로도 안보고 다시 연락도 안주니까 환불 요청은 참아주세요
듀오백 통화한 내용 모두 녹음해 놓고 있고 저랑 같은 일 당하시는 분들많은걸로 알고 있습니다
촘촘한 as망과 3년 워런티 업력을 캐치프라이즈로 영업하는 듀오백 제인생에 듀오백은 절대 없을겁니다
듀오백은 의자 팔때 as는 2주 이상 걸리며 무조건 평일 낮시간만 되며 그것도 원하는 시간대에는 as가 불가능하다는 것을 미리 고지하고 팔아야 할 겁니다 (그러면 아무도 안사겠죠)
팔때는 고객 팔고나면 호갱 듀오백
지들 하고 싶은대로 고객 상대로 갑질하며 연락도 피하고 작년에는 듀오백 오너일가가 하청 갑질했다고 뉴스 났던데 이제는 그 직원들까지 보고 배웠는지 고객한테 갑질을 해버리네요
듀오백 사실분들은 꼭 다시한번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다른 대체 브랜드 가시는걸 추천합니다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디든 퍼가 주셔도 되고 널리 알려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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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자 사려고 알아보던중 이글 보고 듀오백은 걸렀네요...
작년 듀오백 하청 갑질 사건도 있더니... 듀오백 많이 변했나 보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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