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눈팅족 회원입니다.
저는 구형 제네시스 오너입니다.
정확히 말하면 08년식 4월식 완전 초창기 모델인거죠.
추석이 지난후, 카페에서 네비게이션 업데이트 업데이트 되었다고, 글이 올라와
블루 핸즈 에 차를 맡겼습니다.
이때부터 사건이 시작되었습니다.
구형 제네시스여서, 씨디를 넣어서 업데이트 하는 방식입니다.
토요일 오전에 전 차를 맡겼고, 접수 할때 등록증까지 보여주었고, 작업이 언제되냐, 물어봤더니,
2시간정도 된다고 볼일 보고 오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전 볼일을 보는중
2시간이 지나도, 연락이 없길래, 제가 먼저 블루 핸즈에 전화를 하였습니다.
그런데, 담당자분이 지금 초기화를 다시진행중이라, 시간이 더 걸릴꺼같다고 해서, 알겠다고 하고,
전 계속 기다렸습니다. 4시간이 지나, 연락이 없길래 , 전화를 다시 걸었더니, 고객님 빨리 와보시라고,
갔더니만, 업데이트가 안된다고, 아마 하드쪽이 문제가 생긴거 같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자기들 협력 업체인 오디오샵을 알려주더라구요, 그래서 갔더니 ,하드가 고장이 되어서, 이건 수리가 오래 걸리고,
비용이 많이 나올꺼다, 해서 그냥 왔는데 오는길에 전화를 했습니다. 블루핸즈에. 그러더니, 자기들은 잘못이 없다고,
현대고객센터에 접수하라고 하더라구요, 했더니 결국 주제원? 그쪽에서 전화와서는, 블루핸즈는 잘못이 없다
부품이 노후가 되었으니, 이건 고객님이 수리를 해야될꺼다 라고 말을 하더라구요.. 대략 가격은 200만정도
참 기가 막혀서, 네비 업데이트 무상도아닌 유상으로 업데이트를 받으러 갔더만, 네비만 사망 시켜버렸습니다.
이건 제가 잘못 한건가요? 그쪽 블루 핸즈도 보상은 안되니, sns 올리든 맘대로 하라고 하더라구요..
너무 꽤심하고, 무책임 하게 나오는 태도를 보니 너무 화가 치밀어 오릅니다..
현대차 현대순정네비를 현대 서비스센터 가서 업데이트를 받으러 가는게 잘못 된건가요?
조작실수 같이 보이는건 왤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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