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센터에 수리를 했으나 지속적으로 4회이상 동일한
고장 발생 인데 수리비를 내라고한다면 제가 취할수 있는
컴플레인 방법은 뭐가 있을까요?
먼저 총괄본사의 고객선터 공식 컴블레인하고 소비원에 민원제기 , 보배드림같은 게시판에 사유 공유 그리고 어떤방법이 있을까요?
서비스센터에 수리를 했으나 지속적으로 4회이상 동일한
고장 발생 인데 수리비를 내라고한다면 제가 취할수 있는
컴플레인 방법은 뭐가 있을까요?
먼저 총괄본사의 고객선터 공식 컴블레인하고 소비원에 민원제기 , 보배드림같은 게시판에 사유 공유 그리고 어떤방법이 있을까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