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션에서 숙박비를 계좌이체로 이체하고
숙박비를 전액 환불 받아야 하는 상황에서
입금 해준다고 말만하고 계속 고의로 지연시키는거 같은데요
제가 할 수 있는게 어떤 조치를 취할 수 있나요?
계속 웃으면서 그래도 예의를 갖추고 말하고 있는데
이제 한계가 오네요.
지역 시청 관광산업과 같은곳에 민원을 넣는게 나을까요?
이 부분 잘 아시는분 도움 좀 부탁 드립니다.
펜션에서 숙박비를 계좌이체로 이체하고
숙박비를 전액 환불 받아야 하는 상황에서
입금 해준다고 말만하고 계속 고의로 지연시키는거 같은데요
제가 할 수 있는게 어떤 조치를 취할 수 있나요?
계속 웃으면서 그래도 예의를 갖추고 말하고 있는데
이제 한계가 오네요.
지역 시청 관광산업과 같은곳에 민원을 넣는게 나을까요?
이 부분 잘 아시는분 도움 좀 부탁 드립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