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에 엘쥐 고객 센터 전화해서 항의하니 대구 대리점에서 전화가 갈 것이라고 해서 기다렸으나 연락이 없어서 제가 전화를 걸어서 해지를 안해주면 명의 도용으로 고발을 하겠다고 하니 맘대로 하랍니다 그리고 해지를 하면 위약금 40만원과 2개월 통신 요금 연체료 18만원 발생하는데 제가 그걸 모두 내야 한다고 협박을 합니다 본인 동의도 없이 타인의 신분증으로 폰을 개통 시켜 주었냐고 항의를 하니 자신은 타인의 신분증을 갖고 폰을 개통한 그 사람을 사문서 위조로 고발한다고 합니다 고객센터 대응을 좀 더 지켜 보고 법적 대응을 할 생각입니다
상대방 개 쓰레기 싸가지 없는 새낀데..;;;
직영점가셔서 명의도용으로 신고하세용
해당 내용과 관련해 자세히 듣고 싶은데, 실례가 되지 않는다면 010-9431-3410이나 hoback@tleaves.co.kr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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