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유게시판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일병 산수동 24.03.19 12:26 답글 신고
    안녕하세요 저도 g80공 a/s문제로 비슷한 일을 당한사람입니다
    님의글을 읽으면서 저또한 a/s 똑같은일을 당해서 넘 억울해서 글을 올리다 님 글을 보니 다시 새록새록 그때일들이 생각이나서 울화통이 치밉니다
    저또한 똑같은내용으로 대응하더라구요 수원하이테크센터
    저도 어재 소리나는 동영상올렸습니다
    단순 감성에 문제라고 하니 나참
    이놈에 a/s 센타 a/s 가아니라 고객 명줄줄게하는센터입니다
    답글 0
  • 레벨 중사 3 andy김 24.03.19 10:13 답글 신고
    안타깝지만 왜 현기를 선택하셨는지~~~ 그정도면 선택지가 많았을텐데 항상 봐왔잔습니까 저도 울산에서 현대관련밥을 먹었지만 절대 사지 않습니다
    답글 0
  • 레벨 준장 정치충은유게의악 24.03.19 09:30 답글 신고
    일단 추천합니다

    잘 해결되시길 바랍니다
  • 레벨 상병 투키디데스 24.03.19 09:48 답글 신고
    사진이 제대로 올라가지가 않습니다..ㅠㅠ 보다 자세하고 많은 사진은 상세글을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레벨 대위 3 닉네임만들기 24.03.19 09:57 답글 신고
    유튜브 에도 올려보세요
  • 레벨 중사 3 andy김 24.03.19 10:13 답글 신고
    안타깝지만 왜 현기를 선택하셨는지~~~ 그정도면 선택지가 많았을텐데 항상 봐왔잔습니까 저도 울산에서 현대관련밥을 먹었지만 절대 사지 않습니다
  • 레벨 일병 산수동 24.03.19 12:26 답글 신고
    안녕하세요 저도 g80공 a/s문제로 비슷한 일을 당한사람입니다
    님의글을 읽으면서 저또한 a/s 똑같은일을 당해서 넘 억울해서 글을 올리다 님 글을 보니 다시 새록새록 그때일들이 생각이나서 울화통이 치밉니다
    저또한 똑같은내용으로 대응하더라구요 수원하이테크센터
    저도 어재 소리나는 동영상올렸습니다
    단순 감성에 문제라고 하니 나참
    이놈에 a/s 센타 a/s 가아니라 고객 명줄줄게하는센터입니다
  • 레벨 소령 2 약초장어 24.03.19 13:58 답글 신고
    제발 망했으면
  • 레벨 중령 1 CT9A 24.03.19 14:28 답글 신고
    S도 서비스센터 대응이 크게 다르진 않아요~~전자기기 많아서 경고등도 잘 뜨고~
  • 레벨 하사 3 17만싼타 24.03.19 17:40 답글 신고
    현기를 선택하지 말았어야쥬..
  • 레벨 훈련병 먹어야산다 24.03.19 17:49 답글 신고
    차주가 민감한듯 벤츠는 결함없나요?
  • 레벨 상병 투키디데스 24.03.19 18:53 답글 신고
    제가 결함을 이야기했나요? 수리 후 재산 파손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 레벨 상병 투키디데스 24.03.19 18:58 답글 신고
    제가 벤츠 이야기했나요.

    정비사가 차를 파손해서 보냈습니다.
  • 레벨 중위 2 RS4Top 24.03.19 17:54 답글 신고
    4년정도 된 차를.. 수리하는데 뭔 ㅋㅋ

    당일가입해서 여론 이용하지 말았음 좋겠네
  • 레벨 상병 투키디데스 24.03.19 18:54 답글 신고
    보증이 5년 12만이며

    수리 후 파손 재물손괴를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분명 글에 서두에 썼구요. 여론 이용은 본인이 열심히 하고 계십니다.
  • 레벨 상병 투키디데스 24.03.19 18:55 답글 신고
    4년이고 1년이고
    어제 뽑은 차든 수리하다가 파손하고 엉망 조립하고 출고하면 고객과실입니까? 말도 안되는 소리입니다
  • 레벨 상병 투키디데스 24.03.19 18:57 답글 신고
    여론 호도 하지 마십쇼
  • 레벨 상병 투키디데스 24.03.19 21:51 답글 신고
    100년 지난 차라도 정비사가 훼손하고 파손했다면 문제가 되는게 아닌가요?
  • 레벨 원사 2 다모여라여기로 24.03.19 20:48 답글 신고
    네 일단 보배드림은 당신의 차의 결함을 야기하는 소비자 고발센타가 아닙니다
    물론 차에대한 결함을 야기할수는 있으나
    지금은 새차를 사셔서 바로 문제가 발생핫것도 아니고 서비스 센타와 적당한협의를 보시기 바랍니다
  • 레벨 상병 투키디데스 24.03.19 21:49 답글 신고
    차의 결함이 아니고 남의 재산을 고의로 훼손한 사건입니다.
  • 레벨 상병 투키디데스 24.03.19 21:50 답글 신고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정비사가 100년이 된 차라도 훼손했다면 문제가 됩니다.
  • 레벨 대령 1 선플달기 24.03.20 00:41 답글 신고
    언제부터인가 품질, 서비스 대응, 가성비, 가심비 등등...
    중국차 보다 못한듯.
  • 레벨 상사 1 궁금해서와봤다 24.03.20 08:00 답글 신고
    아 진짜! 기수뢰흉기...
  • 레벨 대위 3 풀옵빠 24.03.20 13:18 답글 신고
    와... G90 리무진이면 지들 차중에서도 탑오브더탑이고
    플래그쉽중에서도 최고급인데

    AS와 고객 응대가 이따우라니...

    역시 현기는 본사 임원급 아는 사람 통해서 사야됨...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