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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중장 으아가악아개 24.04.17 11:30 답글 신고
    클러치랑 배기가스랑은 상관 없죠 ㅎㄷㄷㄷ
  • 레벨 상사 2 가루설록차 24.04.17 11:43 답글 신고
    휘발유차니까 기화기, 점화플러그 등을 점검 해보세요
  • 레벨 대령 1 써전 24.04.17 11:59 답글 신고
    엔진오일 제때에 안갈거나, 너무 단거리 위주로 다닌다거나~~~
  • 레벨 병장 일라드 24.04.17 12:05 답글 신고
    엔진 오일을 8천키로마다 갈긴 하는데, 교체 주기가 되긴 한 것 같네요..
    그리고 단거리 위주로 다니는 것도 맞는것 같습니다.
    이럴 때는 아랫분처럼 장거리 한 번 하고 검사를 해야 하나요?
  • 레벨 상사 3 정림동흑곰 24.04.17 12:00 답글 신고
    연료 첨가제 넣고 고속도로에서 저단 고RPM 써서 밀어봐요~ 고속주행 후 시동 끄지 말고, 검사소 가서도 시동 끄지말고 바로 검사 받아보세요
  • 레벨 병장 일라드 24.04.17 12:06 답글 신고
    블스원샷 말씀하시는건가요~?
  • 레벨 원수 오렌지색이호박색 24.04.17 12:17 답글 신고
    음.....나머지 가스들이 지극히 정상인거 보면 엔진문제는

    아닌것 같아요.
  • 레벨 원수 오렌지색이호박색 24.04.17 12:17 답글 신고
    저건 그냥 연소온도가 아주아주 높은 거에요.
  • 레벨 원수 오렌지색이호박색 24.04.17 12:18 답글 신고
    의심할 부분이 있다면 혹시나 이지알쪽을 개조한 중고차를 사셨거나

    이지알이 고장이거나.....내부 이지알 방식이면 이건 패스 하시고
  • 레벨 원사 3 앤드스피어 24.04.17 14:11 답글 신고
    그건 디젤차량일 경우입니다.
  • 레벨 원수 오렌지색이호박색 24.04.18 11:00 신고
    @앤드스피어 휘발유도 이지알 있어요.

    대부분 내부 이지알이라서 안보이는 거죠.
  • 레벨 원수 오렌지색이호박색 24.04.17 12:18 답글 신고
    되도 않게 냉각수 비중이 너무 높아도 혹은 냉각팬이 부실해도 그럴수 있구요.
  • 레벨 원수 오렌지색이호박색 24.04.17 12:18 답글 신고
    점화플러그를 이상한걸로 개조해 놓아도 그럴수 있구요.
  • 레벨 원수 오렌지색이호박색 24.04.17 12:20 답글 신고
    큰 문제는 아니니까 너무 걱정 안하셔도 되요.

    진짜로 심각한건 탄화수소나 일산화탄소 수치가 높은 것이지

    이 두가지가 정상일때 질소산화물만 높은건 큰 고장은 아닌 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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