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론만 간단하게 말씀 드리겠습니다.
사무실 1동으로 2명이 개인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인터넷, 전화, 월세 등 모드 반반 부담이구요.
서로 출장을 나가는 업무라서 사무실에 2명다 없을때도 있습니다.
저를 A로 칭하고 같이 사용하는 형님을 B라고 칭하겠습니다.
둘다 출장중일때 사무실에 부재중 전화가 몇통화 왔습니다.
그래서 B라는 형님이 사무실 전화를 착신 하겟다. 해서 저는 싫타고 말씀을 드렸습니다.
그러더니 몇초 울리고 착신 되는걸 찾아서 자기 전화번호로 착신을 신청하는겁니다.
사무적인 업무 및 오더도 가끔 사무실로 전화가 오곤 합니다.
이걸 제가 어떡해 이해를 해야 하는지.
몇초 울리니간 상관이 없는건지 저로서는 잘 이해가 되질 않아서 어려분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금방 뭐가 지나간거쥬
두번째쓰네여;;
사무실 번호를 분리해서 각자 관리하시는게...
간단한것을..
나의 전화도 받아서 b가 처리하는게 문제인지 전달을 안 해줘서 문제인지.
전화 하나 더 놓으면 간단한 일인데 왜 이런 고민을 하시는 이유도 문제 핵심을 설명 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장세차나 출장 집수리 같은 업종인거죠?
운영비용 줄이려고 둘이서 하나의 업체로 보이게끔 관리하고....
근데 전화를 한명이 독식하면 주문전화를 가져가니까
그건 곤란하다 그거 잖아요?
물론 형이라는 사람은
'나 못믿나? 나는 공평하게 나눠서 할거다'라고 주장할테고
님은 그걸 못 믿겠고.....그런거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