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때까지 순정 타이어만 끼다가 이번에 쪼금 좋은거 끼워볼까 검색쫌하다가
노블2랑 마제스티가 좋다고해서 고민하다 마제스티가 평이 괘찮아서 살려고하는데
친구놈이 무슨 준중형차에 그런 고급타야 끼냐고 넥센 싼거 끼라고 좋은거 껴봐야 별차이 없다고하는데요;;
전타야를 순정만 껴서 잘모르겠네요. 친구말이 맞는거 같기도하고.
차는 포르테 205 55 16 입니다.
넥센 672 이런거랑 10마넌넘게 차이 나던데
값어치를 하는지 잘모르겠네요...
굳이 추천을 드리고 싶다면 그래도 평이 더 좋은 노블2로 추천드리고 싶네요.
일반짱깨타이어집 말고 티스테이x이나 메이커 집으로 가세요. 관리도 받으시고...
노블2는 넥센이랑 짝당 10만원까지는 차이안나요.
조언 감사합니다.
드라이시..그립력..또한..제동력..배수성..
차량하중..숄더의 중심성..최고속..
파고들면 엄청 복잡해여..
요즘..기본적으로 W급이나..ZR급인데..이것은 타이어 최고속을 뜻하는 알파벳 기호입니다..
통상 조금 달리는 차들은..V급 이상입니다..
300km이상이죠..최하등급은 T급 180km 이하 입니다..
포뮬러 경기시..미케닉이..현재..습도.온도.서킷 상황에..따라..
아님..달리다 비올것을 예상하고..패턴타야로 할지..슬릭타야로 할지..컨택이..승부의0.0001초를 좌우하죠
참고 하겠습니다 ^^
만져 보시면.타야가 굉장히 부드럽고 촉촉합니다..
타야는..소위..싸고..승차감좋고.그립력좋고 배수성좋고..오래타는 타야는..그런 타야는 없습니다..그냥 가성비 무난한 타야는 있어도..저는..타야 컨택시..승차감이랑 수명은 무시하고..그립력 제동력..배수성만 봅니다
넥센 비추천인가요 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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