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고발기를 11탄째 쓰고잇다
이글을 쓰면서 정작 내가 왜 인피니티를 이렇게 까지 하면서 고발하고 잇는가 ? 에 대해서 애기할 기회가 없엇다 .
그이유는 단지 인피니티 고객썬터나 AS 에 관련된 불만을 기재하는 순간
아 ! 이친구 열받아서 트집 잡는구나 하고 여기는 분들이 있을까 하는 마음에서 최대한 인피니티 고객관리에 대해선 거론을 하지않고 잇다.
아울러 내가 주장하는 "결함잇는차 인피니티..recall 해야 한다" 는 본질이 희석될까하는 염려함 때문이다 .
실제 서면으로 보낸 소비원 고발서에는 이런 고객관리에 대한 불평도 잇으나 아직까지 이곳에서 이주제는 글로 실지 않고 잇다 .
많은 인피니티 애호가 ? 들에게도 뭇매를 맞은면서도 이글을 기재하는 것은 회를 거듭할수록 투지가 샘쏟기 때문이다 .
인피니티 Q50은 출시된지가 얼마되지도 않은차이고 따라서 보급이 많이 되지도 않았는데도 벌써 인터넷에서 많은 매니아 층을 확보하고 잇는듯 하다 .
2월 11일부터 판매를 했다고 들었는데 벌써 인터넷에서 많은 매니아 카페가 잇는듯 하다 ,,
제글에 q50은 타지는 않지만 소비자로써 꾸준히 댓글을 다는 분의 질문에 제가 일일히 대꾸를 안하는 이유는 차짓 논쟁으로 비화하여 본질이 희석됨을 방지하기 방편이다.
이분의 조언대로 제글을 인터넷 매니아 동호회에 올렷다 ..
많은 분들이 성원 ?을 하면서 멍멍이가 짖는다 하는 수준의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마지막에는 강퇴를 당해서 더이상 글을 쓸수도 없었지만 ...
다좋다 ! 그런데 이상함을 느끼는 것은 인터넷 공간에서 회사차원의 조직적인 힘을 느끼는것이다 .
지극히 정상적이고 소비자입장에서 기술한 불만이나 비방의 글이 올라오는 순간 여기저기서 정의의 사도들인 소비자들이 핏대를 세우면서 쌍욕수준의 댓글을 단다 ... 그중 마누라 몰래 질렷는데 ...하는 타령이 백미이다 .
사실 많은 인피니티 관계자에게는 나의글이 자극이 될것은 자명하다 ..
하지만 인피니티는 고객의 목소리를 잠재우려 이런 인터넷 마켓팅을 하면 안된다 !
더우기 인피니티는 수입차가 아닌가 ?
나같은 이가 이런글를 쓰는것이 그들에게 보약인것이다 !
구글에 인피니티 q50 problem 이란 단어를 치면 외국싸이트 포름에 인피니티 고객들의 다양한 비판의 소리를 접할수 잇다 .
인피니티는 이런 소비자의 불만을 듣고 더욱 품질향상이나 고객만족에 힘을 기우리면 되는것이다 .
당장의 브랜드 이미지 실추를 걱정해서 비판을 하는 고객에게 모멸감을 주어선 안된다 !
불만은 반드시 고객의 주관적인 관점에서 비롯된다 ..
이런 주관적인 고집불통 고객을 인피니티 패밀리로 만들수 없을까 ?
개과천선해서 인피니티 전도사 로 활약하게 하는수는 없는것일까 ?
매우 아쉬운 부분이다 !
인피니티 답변서를 보면 한국 본사의 사장이 일본인이다
지금까지 내가 쓴 고발기를 copy해서 서면으로 보내야 겟다.
고객은 불만을 할수 잇다 ..왜 ? 소비자이기 때문이다
이런 소비자 불만을 듣기 싫으면 한국에서 차를 팔수 없다 ...
연휴를 앞두고 이런 애기를 쓰는것은 쉬어가자는 의미이다 ..
혹시 나도 소비원에서 차량의 무죄가 (?) 입증되면 하기 인터넷와 같은 조치를 취하여야 할듯 하다
http://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autotrader82&logNo=30189342332&categoryNo=0¤tPage=1&sortType=recent&isFromList=true
연휴를 잘보내시고 다음에는 다시 주제에 충실하게 또 고발기를 이어가자 !
제가 님이 지금까지 올린글을 적나라하게 비판하고 싶지만 벌써 님은 보배,동호회, 인피니티 영업사원에서도 인정을 받지 않고 있기에 이제는 제가 쓰지 않아도 다 아는 사실이기에 저도 오늘까지만 댓글 달고 끝내겠습니다. 님 잘해보세요~~ 오늘하루 화이팅 하시고 뭔 댓글이 올라올지 뻔하지만 열심히 해보세요. ㅋ 동호회분들이나 보배형님의 충고를 무시하고 님의 판단으로 올린글들 언젠가는 님한테 갈겁니다.
마지막으로 님이 올리신 블로그 링크. 거기 사장님 저와 친한분입니다. 아주 친하죠. ㅋ 세상이 좁죠? 그렇게 생각하지 않나요? 잘 말씀해드리죠. 잘해달라고~ 한스님 제 블로그에 와서 링크를 하셨어요? 암튼 사장님께 잘해달라고 전해드리죠.
그렇지 않아도 몇일전에 그분한테 Q50 시승기 좀 올려달라고 하려고 했는데 잘됐네요.
이해가 안가네요.
인니티에 대해서 뿐만이 아닌 국내 자동차회사도 포함인듯합니다
글구 써비스 문제는 어느 회사 수입 국산 차들 모두 마찬가지인듯합니다
꼭 어느 회사가 잘났고 못났고가 아닌 개개인이 느끼는 문제인듯합니다
어느 차종이든 결합이 나올수 있고 결합없는 차종 없다 봅니다 그걸 차주가 얼마나 감수 하고 탈수 있냐이고
서로 추구하는 성향이 다르고 감수할수있는 일들이 다르기에 자신의 색에 맞는 차를 고르는것 아닌가 싶습니다
그차가 싫으시면 안사면 되는것이고 그걸 꼭 홍보까지하고 다니시는것은 아니라 봅니다 기아차 싫다고 알리고 다니고
본인과 뜻이 맞는 사람을 찾아서 선동하는 그런 일들은 아니라 봅니다.
우리는 벌써 국내차동차회사에게 많이 당해왔던일들인데 ......
수입차라 뭐가 다르겠습니까 ~~ 식당가서 본인 맛이 아니라고 맛 없다고 하시면 잘못 된것처럼 아니면 안사시면 되고
안가면 되는것입니다 ....
카페라는 단체는 서로 뜻이 맞는 사람들끼리 노는 장소이지요.... 뜻이 다르면 활동을 안하시면 되는것이구요
절이 싫으면 중이 떠나듯 싫으시면 활동안아시고 정 쓴소리를 하시고 싶으시면 직접 인피니티 안티 카페를 만드세요
뜻이 같으신 분들끼리 즐겁게 씹으시면 될듯합니다
저역시고 카페지기도 해보고 운영자도 해보았습니다 일반회원도 되보고 강퇴도 당해보고 다 경험을 해보았지요
답은 없습니다 .....
전 현대차20년을 탄 사람입니다
현대 차는 좋아요 근데 현대가 우리 국민에게 하는 행동들이 맘에 안든다는거죠 ~~
그래서 현대차 안타요 그냥 제가 싫어서 안타면 되는것이고요 내가 싫은게 다른 사람들은 상관없을수도 있기에
현대를 비판하고 다니지는 않습니다 ~~ 님이 이렇게 글이라도 적는게 혈압에 도움이 되신다면야 할 말은 없구요
단순 분 때문이라면 ~~ 다시 한번 생각을 좀~~
아직까지 서비스나 차에 불만있는거 글쓰시는분없는데
그나마 많이 나오느게 소음 진동?정도인데
스탑앤고 가있으니 참을만하다 정도
갠적인생각이지만 저사람 시승차몇번 타본거거나
타사영맨일듯....q50땜시 차가안팔려서 저러고다니시는듯...
불로그에 가봐야겟다 !
한스님은 본인 고객불만사항을 애기안하시고 계속 차량만을 가지고 거론하는데 ...포스가 느껴지는데 ..... 아직 잠재된도 폭발력을 참고 계신듯...
댓글달리는것 보니깐 한스님 말에 일리가 잇는듯 ... ! 그래도 이정도는 참고 가셔야 할듯...
과연 윗글이 추구하는 본질이 무엇일까란 생각으로 그간의 글들을 정독하여 그 본질을 파악한바.
그냥 내 입맛에 맞지 않으니 환불해달라는 볼맨소리외에는 없는듯.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