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Q 50 를 구입하고 차량 결함 으로 양재동 A/S 들어간지가 오늘 딱 한달 째다 .
아직도 고치는지 아니면 고객이 지치길 기다리는지 연락도 없다
어제 소비원에 고발을 햇다 ..
어떻게 진행이 되는지 매일 아침마다 출근해서 글을 남겨보자
아마 진동및 소음은 상품성 결함이니 운전자 주관적이라고 우길떼지만 ..
안전벨트 경고음 , 에어백 경고등 , go stop 간혈작동 , 속도감응 조향정치 미작동은 치명적인 기능성 결함이라 아마 단시일내에 고치지 못할것이다 .
문뜩 이차의 원산지가 알고싶다 ..
하다 못해 생선도 원산지를 표기해야 하는데 ..
이차는 일본차가 아닌것 같다...
원산지가 미국인것 같다 ..
닛산 인피니티 USA 에서 차량 결함에 대한 답을 기다린다고 하니 ..
도대체 이차의 원산지가 어떼요 ? 수입차는 원산지 표기의무가 없나요 ?
그래도 현기차는 믿음직한?국산이잖아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