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그너스 이글 DOHC 4기통 입니다.
중고차 구입후 바로 증상이 있서서 물어보었더니 보상해드릴수 없는 부분이라 하여 직접수리를 하여야 하는데..
대우공업사에서도 애매한 소리만 합니다..
증상은 오토미션 정차시 D에 놓았을때 알피엠이 춤을추며 오르락 내리막 에어콘을 작동시 더욱 증상이 심합니다..
시동또한 수차례 꺼집니다. N으로 놓았을때도 RPM은 불안정 합니다.
그리하여 스로틀과 ISC모터를 교환 하였으나 증상은 똑같습니다.
그래서 + - 접지와 , 이리듐플러그 교체 증상 똑같습니다
공업사에서는 점화계열 플러그,케이블 , 연료모터 , 센서류 , ECM? , TCM? , 제네레다 이런부품들을
하나식 모두 갈아봐야 한다니 정말 ...
연료모터랑 연료필터때문에 그럴까요? 운전석 뒷바퀴에서 윙~~ 하는소리가 많이 크게 들리긴합니다만...
또 애매한것이 이게 증상이 랜덤하게 나타난다는것입니다. 잘 운행하다가도 증상이 난타나면 수십분간 계속됩니다.
이런경우로 공업사가서 잠깐보면 괜찮타가 나오면 또 재증상 이런경우가 반복되니 답답할 따름...
혹 비슷한 경우로 자문을 주실수 있는 회원분들 도와주세요 ........
아참 계기판 고장때문에 그럴리는 없겠죠? ; RPM이 키온시 500으로 올라갑니다. 500이 높게 계속 표시됩니다.
허나 스캔찍으면 알피엠은 정상...
대우차량의 엔진부조화는 경험상 특히나 [산소센서] 불량의 확률도 많습니다
기본적으로 스로틀모터/ISC 교환후에도 동일하다면 공전제어불량의 문제보다는
위에 언급한것외에 다른 변수들이 문제의 원인이 될것같습니다
차량을 시간을 두고 입고를 하신후 증상재연시 면밀히 점검을 해야할것으로
보입니다 .. 무분별하게 부품 바꿔가며 원인을 찾는다는건 좀......
잘 해결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저와 동시에 글을 올리셨군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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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생각은 정비박사를 찾아가는 길만이 해결가능할것 같습니다.
요즘은 차량에 전자장비가 많아 님차랑과 같은 고질병은 진짜 전문가를 찾아가지 않으면 이것 저것 고치느라 돈은 돈대로 들고 차량 수리는 안되고 환장합니다.
먼길을 마다하지 마시고 부디 명의를 찾아가셔서 잘 고치시기 바랍니다.
아니면 보배드림의 정비사이신 군포카닥터님을 한번 찾아가보시기 바랍니다.
군포 카닥터님은 네이버에서 검색하시면 그분의 블로그에 주소와 전화번호가 나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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