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0월에 출고하여 사진몇장 올리며 회원님들께 인사드린지가 엊그제같은데요..
벌써 1년 5개월이 지나가고 있네요... 아직도 하루에 한대도 만나기 힘든 국내에서 가장 안팔리는 차량 중 하나이죠!
거기다 더안팔리는 디젤입니다 ^^
나름 애지중지하며 잘타고 다니던도중 출력에 너무 목마름을 느껴.....
하나씩 하나씩 작업을 해봤는데 퍼포먼스 쪽으로는 더이상 할게 없네요..ㅠㅠ 역시 사람의 욕심이란 끝이 없는거 같습니다.
외관은 순정틱한것을 좋아해서 잘달리고 잘멈추는 쏘울로 만들어 보고 싶었습니다.
1. J5 J1 일체형 서스펜션
2. JUNBL 중통 학관 및 풀커스텀 듀얼배기
3. HKS오픈흡기 & 인테이크 & 흡기자바라
4. O.Z & 스파르코 아세토가라 18인치 경량휠
5. 던롭타이어
6. 전륜4P브레이크 & 리어확장
7. HELL브레이크 호스
8. CM2.2터빈
9. EDITION인터쿨러
10. PWR미션쿨러
11.1.7 i40용 인젝터
12. 슈퍼드리프트 바디클립
생각나는게 이정도네요..
튜닝을 시작하면서 많이 힘들었습니다. 수요가 없으니 튜닝용품을 만드는 업체가 없더군요.
여성분들이 많이 타시는 차량이고 CUV차량이다보니 튜닝을 잘 안하더라구요. 트랙스나 티볼리는 얼마나 부럽던지...
더군다나 그나마 있는 용품은 가솔린용...
일체형 서스펜션 장착하기 위해 여러업체에 부탁부탁하여 제원만들어 장착하였습니다.
올뉴쏘울 디젤로는 국내1호차가 아닐까하네요.
그외에도 하체보강킷등 여러가지 하고싶은게 더있지만 더이상은 힘드지 않을까합니다.. 출력 및 토크는 비밀입니다..
DPF탈거등 불법튜닝은 절때 하지않구요. 배기도 구조변경이 완료된 상태입니다^^
못생긴 차량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또 한주가 시작되었습니다. 주말 마무리 잘하시고 한주도 힘차게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너무너무 제 스타일입니다ㅎㅎ
요즘은 디펩을 살린상태로
터빈업을 많이들 하시네요~
200 오바는 안되시죠? ㅠ
디펩탈거하고 촉매심는 분들이많으신데요.. 요즘은 단속도심하고 레이싱 나가는 suv들도 디펩무조건 장착하고 나가게 법이 강화되었다고 하네요!
1.6디젤이라 오토미션으로 200마력 넘기기는 힘듭니다ㅜㅜ 수동이고 디펩탈거하면 200넘길수 있지않을까요.. 제차는 100마력 후반대 유지하고있습니다.
치고 나가는 동영상 한번 보고싶네요^^
추천 쾅~!
어제오늘로 AD디젤 시승했는데 엔진미션이 마음에 들더라구요
범퍼하단 호스는 어디로가는거에요? 터빈냉각용인가요?
저도 거기에서 맵핑했었는데!
추천뽝!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