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눈팅만 하는 회원입니다.
부끄럽지만 올뉴카니발의 튜닝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 계셔서 용기내어 사진을 올립니다.
전반적인 튜닝내역은 http://blog.naver.com/ykp0903 에 전부 올려져 있습니다.
불법개조 대상인 듀얼안개등은 현재는 K5안개등으로 교체한 상태입니다.
저 또한 불법개조인지 모르고 튜닝하고선 늦게 인지하고 2차 작업 후 교체했습니다.
위화감을 조성하기 위함이 아니니 너그러이 이해해주시고 예쁘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핸드폰에서 읽으실 경우 사진이 깨져서 보일 수 있습니다.
카모드 2017년 1월호 촬영때 사진입니다.
레이싱모델은 유다연님입니다.
위 사진은 기아 카니발 하이리무진 특장개조업체인 KC모터스 방문 했을때 찍은 사진입니다.
날씨가 화창해서 역광으로 찍어봤습니다. 영상의 기온이라 동네 셀프 세차장에서 세차를 다녀왔습니다.
건물사이로 비추는 햇빛이 얼어있던 겨울의 흔적을 녹입니다.
1차 워시로 폭설로 인해 도장면에 묻은 염화칼슘과 이물질을 간단히 제거하고 찍었습니다.
측면에서 바라본 카니발 하이리무진. 세로 그릴이 인상적이다.
폼건 샤워 후 물기 제거하면서 휠도 찍어봅니다.
바리스톤 VS810 용탕단조 22인치 휠 입니다.
현재는 K5안개등으로 교체했기 때문에 볼 수 없는 듀얼 안개등.
아래 사진은 한강시민공원 망원지구에서 찍은 사진들입니다. 자동차와 서울의 대교를 배경으로 찍을 수 있는 몇 안되는 출사 포인트로써 장노출로 촬영하게 되면 근사한 결과물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출사 포인트 위치는 네비게이션에 '한강시민공원 망원지구 4주차장'으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촬영 당시 서울의 하늘은 오염으로 인해 가시거리가 짧았습니다.
하지만 영하의 기온으로 인하여 심도는 진득하게 나와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이드 데칼은 기성품이 아니라
평택에 있는 업체 대표님과 함께 디자인한 결과
최대한 이질감 없고 무게감을 어필 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제작했습니다.
순정 DRL을 점등하고 찍어봤습니다. 서울의 야경은 정말 아름답다는 것을 느낍니다.
광각렌즈로 교체하고 왜곡효과를 살려서 촬영했습니다.
리어 서스펜션은 캠버1도를 준 상태입니다.
렌즈의 왜곡효과로 인해 많이 누워보입니다.
아래 사진은 2차 수정한 실내 사진입니다.
1차 의전시트 작업은 올 아이보리로 작업했었습니다만, 관리하기가 매우 까다로워서 1달만에 재작업을 한 상태입니다. 차량을 출고한지 3개월이 되가지만 벌써 2번의 시트작업을 했다는게 신기합니다.
8WAY 전동 시스템, 럼버서포트, 안마기능, 열선기능, 전동언더 서포트, 독서램프, 멀티헤드레스를 적용한 풀파츠 시스템의 2열 풀 전동 시트입니다. 중앙의 통로가 다소 좁아보이지만 일반인이 옆으로 지나가서 3열 침대시트에 충분히 앉을 수 있는 공간입니다.
실내에서 문서작업이 식사를 해야 하는 경우에는 전용 테이블을 이용하면 되겠습니다.
1열 사진도 요청하셔서 찍어 두었던 사진으로 대신합니다.
1열 센터페시아는 아이보리 나파가죽으로 트리밍을 했으며, 1차 작업 때 적용했던 사항입니다.
2열 측면에서 바라본 실내입니다. 코오롱 최고급 원단으로 제작된 커스텀 카펫과 전동 풋레스트가 눈에 보입니다. 2열 언더서포터와 1열 뒤에 장착된 풋레스트를 연결하고 시트를 뒤로 눕히면 숙면을 취할 수 있습니다. 23.8인치 TV는 2열 오른쪽 의전시트에서 USB로 동영상 감상 및 스카이라이프를 통한 실시간 방송을 감상 하실 수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느낌의 천장무드등을 설치했으며. 사이트 무드등도 적용했습니다.
12가지 색상으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사이드 무드등만 점등된 상태의 사진입니다.
위의 사진은 천장에 적용된 파이버테리어를 점등한 상태입니다.
사진으로는 그 느낌을 전부 담을 수 없었지만
차안에서 은하수를 보는 듯한 느낌을 갖게 합니다.
끝으로 성산대교 야경과 양화대교 야경 사진을 올립니다.
감사합니다. ^^
실제는 통통 튕길듯
안개등 신고하고싶네여....
다른건 넘어가도 등화류는 튜닝 안했으면 하는데...
차선위반 깜박이 절대 안넣고 운전 ㅈ 같아 하고댕기던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