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고당시의사진으로 ㅎㅎ.
2번째사진은 신축건물 검사나갈때 우연히 찍힌것!!
이제 어언 6개월다되어가구.. 1만키로는 넘었습니다.
24살에 모은현금으로 올현금으로 지른
올뉴말리부 ltd 노옵션입니다.
지금까지 무사고로 잘달리구있습니다.
장점.
일단 첫차다.. . 제삶의 제돈주고산 첫차...
단단하다는거 하나만믿고샀습니다.
1. 강판이두꺼운게 느껴집니다.
본네트무게. 도어무게를 느끼고알겠습니다. 무겁습니다.
뭐 차에대해서 모르는저는 강하다고 생각됩니다.
2. 정숙함
지금까지 디젤차타다 휘발유타니.. 신세계입니다.
3. 주행안정성.
다른차경험은 적지만, k3. 아반떼 이급보다는 역시 k5. 소나타 이런급이 확실히 안정적이네요. 커브가인상적!!!
4. 기본은하는 옵션
무옵이지만, 사이드미러틸팅, 백미러하이패스랑 빛감소옵션, 등등 기본옵션은 강제장착됩니다.
5. 그외 각종 네티즌들 장점
저보다 잘 아시는분들 많습니다 ㅎㅎㅎ.
차알못이 느낀!!! 이건필요하다는 단점.
1. 본네트는 무거운데 작대기(?)로 본네트지지.
제 동료선배님의 제네시스보는데 압력바(?)로 올라갑니다. 부럽당.
2. 초반가속도.
제운전스타일일수도 있지만, 정숙하게가려면 초반가속포기다!! 그냥밟으면 잘나가긴하지만... K5보단아닌듯..
3. 스탑앤고.
가출도하고, 집에도오고, 새침두하고 지멋대로, 끌수있으면 좋겠당..
4. 신차 하부까짐.
고질적 특징이랍니다. 신차검수할때, 6대말리부 다 까져있었습니다. 차량이송트럭에서 까지는거 같습니다.
5. A필터가 맞나. 두꺼워서 시야가림.
밤에 조금 무섭습니다. 조금두꺼워서 안전한데 반대로안보여서 무섭....
6. 차는넓지만 태울사람없으면 뒷공간 무의미.
여친만태우고다닙니다. 뒷자리 휑하네요.
7. 낮은의자 포지션.
Suv타다보니 낮은게익숙치않네요. 개인적단점.
그외아쉬운건있지만.
이 위모든단점은 사소합니다. 주행성과 안정성에서 100점!! 이가격대 안정성과 주행성이라 좋더군요.
K5 sm6 소나타 말리부 다시승및 렌탈 1개월씩 탓는데 말리부로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제나이대 사압안하시고 혼자노시면 비추입니다. 뒷자리아까워용.. 지금은 스노우보드장비와 웨이크보드장비자리가됨.,
질문받아용~~!
추신. 전자차없습니다. 초반운전실력 못믿어서 자차넣는다는데... 안넣어야지 안전운전합니다!!! 제생각...
강풍이불어서.파렛트가 두번이나넘어와서 두번이나썻네요
과실 어중간히 6:4, 7:3 나왔을때는 어떻게 감당하실려고요~ 그럼 뭐하러 실비랑 넣겠어요 내가 안아프게 야채만 먹고 운동 열심히 하면 안아플텐데~ 자차 얼마 안하니 넣으시고 신간 편하게 타세요~
26세이하로 자차하면 1년 100넘습니다.. ㅠㅠ
대형면허에 특장차까지 탓지만, 매번운전할때 초심으로 돌아갑니다
사람들이 쏘나타. 그랜져 레그룸 넓단 소리를 워낙 많이 하던데...
소나타보다 앞좌석이동반경 넓어서 논란있을뿐, 비슷하다고 봅니다
저렇게 시동 꺼졌다 켜졌다하면 무리가지 않을까 걱정되더라구요..
안운이 최고지만 그래도 자처는 넣으셔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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