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식 프라이드 디젤 수동
기존 프라이드 디젤 오토 차량을 한대 굴리고있었는데, 만족도가 높아서 중고로 한대 더 업어왔던 녀석입니다.
폐차 사유는 사고가 나서도 아니고, 수리비가 너무 비싸서도 아니고
이용빈도 낮음 + 신차 출고시 노후 경유차 할인&세제혜택에 눈이 멀어서 ㅠㅜ
검정색 차는 처음 타봤는데요. 어후 정말 ㅋㅋㅋㅋ
광내놓으면 최고로 멋진데 관리하기 너무 힘들어요. 다시는 검정색 차 처다도 안볼겁니다.
남들눈엔 그저 오래된 국산 소형차일뿐이지만 나름 애정을 가지고 손세차만 몇시간씩 하기도 했고
기어봉 교체, 안전벨트 앗세이 교체, 센터페시아 랩핑등등 DIY와
미미세트 교체, 사이드 브레이크+후륜브레이크 전체, 각종 오일류 싹 교체하고 연료첨가제도 항상 사용하면서
관리 참 열심히 했었습니다.
물론 보배에 고성능차량 타는 분들이 보시기엔 우습겠지만
1.5 디젤 터보 + 수동 + 작고 가벼운 차체가 만나 3단넣고 엑셀 쭉 밟으면 시원시원하게 잘나갔지요.
이렇게 쌩쌩하게 잘나가는 녀석을 좀전에 보내고 왔습니다 ㅠㅜ
연식+키로수때문에 지원금 이상으로 중고가가 안나오더라고요. 못난 주인이 미안하다!!
뉴프라이드클럽 회원이죠
어떡해요o
아니면 영업등으로 인해 많이 돌아다녀야할때 기름값 아끼기도 좋네요.
신차 구매시 할인,세금혜택은 약 250만원정도 본듯 합니다.
이제는 놓아줄 때가 됐죠 ㅎㅎ
아님 노브만 바꾸신건가요? ㅋ
나사 돌리듯이 갈아끼웠습니다. 만원 남짓? 하는데 가성비 좋네요
사진속 D텔링 이신가요?
저기 검정카니발은 항상 저위치더라고요.
ㅎㅎ
대전분이셔서 반갑습니다.
SUV라고 코너에서 불안할줄 알았는데 16인치 휠인데도 프라이드보다 안정적이어서 여러모로 충격
클릭디젤수동 저도 한 이년 탔는데 다시 하나 업어오고 싶은 차라능...
기어봉이 구젠쿱용이라 6단은 훼이큽니다 ㅋㅋ
저도 클릭을 육속 넣고 타볼라고 의정부에 업체 문의 했었는데 지금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당시에는 거의 돈백 얘기나오길래 접었지예
만땅넣고 1000키로 타던차.
리프트 떠보면 약간 울긋불긋 변색이 있긴 한데, 표면만 조금 녹슨수준이고 내부까지 파먹어 들어가지는 않네요.
트라제xg나 그랜저xg같이 하체가 썩어서 무너져 내리는 문제는 없다고 보셔도 될듯 하네요.
동호회 부식 사진 모음 게시판에도 보닛 끄트머리, 뒷휀더, 도어 하단에만 녹이 생기지
하체 녹때문에 폐차하는 사례는 못봤습니다.
근데 슬프네요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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