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은 초기형 2.0이구, 그릴은 최후기형, 양쪽 라이트가 우는 전기형 좌는 후기형이네요.... 아마 원래 그릴은 2.0익스 버전 아닌가 생각되고 뒥 컴비네이션 램프는 초기형일거 같네요. 여기서 미쓰비씨 시리우스 엔진의 대단함이 보이는 군요71만.,,,참 범퍼도 후기형이네요
휠은 초기형 2.0이구, 그릴은 최후기형, 양쪽 라이트가 우는 전기형 좌는 후기형이네요.... 아마 원래 그릴은 2.0익스 버전 아닌가 생각되고 뒥 컴비네이션 램프는 초기형일거 같네요. 여기서 미쓰비씨 시리우스 엔진의 대단함이 보이는 군요71만.,,,참 범퍼도 후기형이네요
안전운전하세요^^
보자마자 연식,트림을 맞추시네ㄷㄷ
사고 징징거지리지 말라는 글은
이 차완 예외인것같습니다 ㅋㅋ
현대까는놈들 댓글달아봐라 궁금하이ㅋㅋ
그릴이 고급지네요21만키로가 흘쩍넘어 세월의 흔적은 있지만 댁아버지처럼만 관리하시면 31만키로도 가능할것같습니다.비록 물려받았지만 아버지의인생이 가득담긴차니 관리 잘해서 오래오래 안전운전하며 타길봐래요 추천!
키로수 ㅎㄷㄷ 합니다ㅋ 저도 소장차로 포텐샤나 뉴그랜져 한대 사서 누구 모실때나 주말이나 한번씩 타고 싶습니다 ㅜㅜ
그랜져도 스틱이나오는구나하고 충격받앗엇죠.
관리를 잘하셨나보네요. 70만까지 타시고도 물려주실 정도면..
와 제차도 70만을 탈수 있으려나.. 이제 13만인데.. 와우..
잘 타셔서 올드카 전시 하세유 ㅎㅎ
(아드님)
대단하십니다 ~
요즘차 절대 저렇게 못나옴
다이너스티는 가끔 보여도 뉴그랜져는 안보이던데.....
아버님도 그렇고 아드님도 대단하십니다.
100만까지 충분히 타실듯 합니다.
무사고 기원 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