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차량 결함으로 여러번 글올렸던 회원입니다
현재 차량은 잘 받아 타고있으며
추가결함은 없는 상태에서 차량판매처인 ㅎㅅ이란
회사랑 보상에 대해 협의중에 있습니다
절대로 갑질하고 있지않으며
차량출고 하루만에 안전상에 직결되는
문제가 발생하였고,
수리후 같은문제가 또 바로발생하여
본인은 앞으로 차량에 안정성이나 회사자체에
신뢰를 잃었으니 여기에 맞는 합당한 보상을
요구하였고, 회사측은 아무것도 해줄 수 없다 라는
자세만 취하다가 내일 본사과장이 내려와
만나얘기하자는데 궁금하네요
굳이 만나서 얘기할 필요가..
여튼 탈도 많았지만 그만큼
앞으로 문제가 없길 기대하며 출고인증합니다
기존차량으로 디스커버리4 15년식을 이용했었습니다
큰 차에 매력에 빠져
520d럭셔리를 새차로뽑은지 9개월만에 처분하고
디스커버리4로 넘어와 캠핑도여행도 많이다녔으며
그사이 사업도 잘 확장되어 제게 고마운 차량이었지만
아직 젊어 7인승 큰 차량을 거의 혼자몰게되고
또 가끔은 정해진 법규내에서 밟는것도 좋아하는데
밟는 성향의 차도아니며 차고가높고중량이 나가다보니
코너링시 꿀렁거림이 참아쉬웠습니다
캠핑또한 바빠진 사업탓에 가지못하니
굳이 큰 차가필요하지않다는 생각에 이르러
2년하고도 3개월 가량운행한
제 생에 3번째 차량이었으며 그만큼 만족도가
높았기에 가장 오래?운행하였던 디스커버리4를
처분하고
젊었을때에, 아직은 홀몸인때에, 누가 간섭하지않고
카시트도 필요하지않으며,
디스커버리에서 가장아쉬웠던 옵션인
그흔하디흔한 통풍시트..를 가장 중요한
옵션으로 두고 여러차를 고민한 끝에
E400쿠페 까지 오게되었습니다.
차량의 장점으로는
S에 버금가는 옵션과 에어바디컨트롤인 에어쇼바
그 중요한 통풍과 안마시트를 제외한
모든 옵션이 들어가있었으며
겨울철에도 무리없는 4매틱 차량
거기에 개인기호에 따라다르지만
섹시한 바디에..
333마력에 5초 초반의 가속력
디4를 타던 제게는 그야말로신세계입니다.
아직은 차량을 믿지못해
어뎁티브크루즈와 반자율기능
자동주차 기능은 잘쓰지는 않지만
유용한 기능에는 분명하고요.
클래식한 실내였던 디4에 비해
정말 남녀노소 모두를 홀리게 하는 실내인테리어..
그에 반대로 단점으로는..
연비..솔직히 1억 가까이되는 차량을
연비얘기하긴 부끄럽지만
차량이 거의2톤에 육박해서그런지
시내는 맘놓고타면 5정도 조절해도 6정도
고속도 신경안쓰고 과속안하는정도내에서 타도 9
발끝신공을 부려도 11을 넘기기어렵네요ㅎ
디젤차량만 타보다 휘발류로 넘어오니
유류비가 30나오던게
60-70씩 나옵니다..ㅎㅎ
그거말고는..
낮은 차체로하부를 가끔긁는다는거..
디4를 타다보니 적응된 시트포지션과
실내사이즈에 비하면 정말 좁다라는거. .
그리고시트가 약간 버킷 비슷하게나왔던데
전 장거리시 엉덩이와 허리가아프네요
어쨋든 탈도많았지만
제인생에 드림카인 쿠페
그리고 앞으로도 쭈욱 세컨을 입양하더라도
계속 곁을 지킬 e400쿠페 4매틱
앞으론 큰문제없길 바라며 사진투척합니다
아 그리고 사진상 주차라인 못지킨건
죄송합니다
낮시간때라 차량 리프트에서 내려
인증샷박고 바로식사하러가는김에 찍은거니
넓은아량으로이해부탁드립니다
꾸벅
안전운전 하세요~
근데 ..전다시사라면 딴차살거에요
모든게 다 전자식으로바뀌며결함글이많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