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보배드림 전체메뉴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6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병장 omnicios 01/04 02:35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댓글로 부들대던분들 어디가셧나 뭔놈의 인증을 그렇게 바라는지 ㅋㅋㅋ
    답글 1
  • 레벨 중사 2 페롱메냐 01/04 06:35 답글 신고
    ㅋㅋ 원래 가진거 없는 애들이 남 가진거보고 부들부들 하는거에요.
    우물안 개구리라서 본인이 불가능 하면 남들도 불가능 한거로 알죠 ㅋㅋ
    인증해라 뭐해라 하는애들 보면 대부분 애들이고 자기세상에서 자기 기준으로 살아가는 애들입니다.
    그런애들은 더 넓은 세상으로 나가지도 못할뿐더러 자기 발전역시 못하는 애들이고 평생 없는 그대로 남 욕하거나
    평생 인터넷에서 인증해라! 이러면서 살 애들이에요 아니면 여기다가 가짜 자동차 가져와서 인증한다고 하고 ㅋㅋ
    답글 1
  • 레벨 병장 꽃순 01/04 05:03 답글 신고
    인증 올리라구 하신분들 어디들 가셨지....
    답글 0
  • 레벨 상병 부아부아 01/04 02:25 답글 신고
    ㅋㅋㅋ
  • 레벨 병장 인증번호 01/04 02:26 답글 신고
    ㅋㅋㅋ세상 참 재밌어요
  • 레벨 병장 omnicios 01/04 02:35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댓글로 부들대던분들 어디가셧나 뭔놈의 인증을 그렇게 바라는지 ㅋㅋㅋ
  • 레벨 병장 인증번호 01/04 02:57 답글 신고
    이런곳인지 몰랐어요ㅋ쿠안전운전하세요
  • 레벨 원사 3 02EFGVS 01/04 02:40 답글 신고
    중고라도 부럽습니다ㅠㅠ 번호는 사실때부터 계속 그 번호였나요? 아님 한번 바꾸셨나요?
  • 레벨 병장 인증번호 01/04 02:57 답글 신고
    그번호 그대로에요 번호가 좋아서 안바꿧구요 신차 출고하려 했을때 번호판 물어보니 딜러분이 힘쓰면 가능하시다 그러더군요^^
  • 레벨 소장 스라소니 01/04 03:19 답글 신고
    저거 달리면 뒤에 스포일러나오나요?
  • 레벨 병장 인증번호 01/04 03:22 답글 신고
    무슨 말씀이신지,,,?? 스포일러는 120키로 이상 달리면 자동으로 올라와요 버튼으로 올라오게도 가능해요
  • 레벨 소장 스라소니 01/04 06:09 신고
    @인증번호 제대로이해하셧네요 속도올라가니까 스포일러 나오더라고요 멋있음ㅋ
  • 레벨 이등병 서부의당나귀 01/19 14:09 신고
    @인증번호 오 쥑이네요
  • 레벨 병장 꽃순 01/04 05:03 답글 신고
    인증 올리라구 하신분들 어디들 가셨지....
  • 레벨 중사 2 페롱메냐 01/04 06:35 답글 신고
    ㅋㅋ 원래 가진거 없는 애들이 남 가진거보고 부들부들 하는거에요.
    우물안 개구리라서 본인이 불가능 하면 남들도 불가능 한거로 알죠 ㅋㅋ
    인증해라 뭐해라 하는애들 보면 대부분 애들이고 자기세상에서 자기 기준으로 살아가는 애들입니다.
    그런애들은 더 넓은 세상으로 나가지도 못할뿐더러 자기 발전역시 못하는 애들이고 평생 없는 그대로 남 욕하거나
    평생 인터넷에서 인증해라! 이러면서 살 애들이에요 아니면 여기다가 가짜 자동차 가져와서 인증한다고 하고 ㅋㅋ
  • 레벨 병장 영우xg 01/04 17:03 답글 신고
    같은내용은 하나 지우시죠~~
  • 레벨 하사 3 와이프ㅋ 01/04 06:46 답글 신고
    아우 이제 종결나겠네여 안운하세요~
  • 레벨 병장 인증번호 01/04 23:55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추우신데 감기조심허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레벨 소위 2 이기주의쩌네 01/04 07:48 답글 신고
    인증 하면 끝이죠. 매물은 삭제 요청 하시구요.

    사진 달랑한장 올리면 이렇게 됩니다.
  • 레벨 병장 인증번호 01/04 23:55 답글 신고
    많이 배워 가네요ㅠㅠ 세상살이 쉬운게 하나도 없네요ㅋㅋ
  • 레벨 원사 3 디기 01/04 08:43 답글 신고
    부들이들 안오네.
    한심한것들.. 사
    고없이 좋은동행
    되시길~
  • 레벨 병장 인증번호 01/04 23:55 답글 신고
    넵 감사합니다
  • 레벨 하사 1 권해원 01/04 08:47 답글 신고
    포르쉐차키가 이렇게 생겼군요^^디자인 뭔가 라인이 살아있는게 정말 멋지네요 포흐쉐마크 ㅂㄷㅂㄷ
  • 레벨 병장 인증번호 01/04 23:56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님은 더 좋은차 타실꺼에요!
  • 레벨 상병 끙아더 01/04 10:38 답글 신고
    ㅋㅋㅋ 역시 조센징들 내비근성 오지네 이틀전에 계약햇다면 왜 보배 매물에 떡하니 있으므니까? 차량계약서로 ㅇㅈ해야지 대물인지 렌탈인지 어찌알어 ㅉㅉ ㅂㄷ내는놈도 ㅂㅈ이공
  • 레벨 병장 인증번호 01/04 23:56 답글 신고
    ㅋㅋㅋ그러게요 ㅠㅠ 제 잘못이죠 ㅠㅠ
  • 레벨 중사 2 앞동네당근 01/04 10:46 답글 신고
    아우 밑에 분들 쪽팔리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병장 인증번호 01/04 23:57 답글 신고
    숨어서 지켜보고 있을듯해욬ㅋ
  • 레벨 원사 3 E55벤츠 01/04 10:58 답글 신고
    ㅋㅋ잘하셨어요ㅋ
    밑에 분들 어디가셨나ㅋ
    즐거운 드라이빙 되세요~~!!
  • 레벨 병장 인증번호 01/04 23:57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안전운전 하세요~
  • 레벨 상사 3 떵츠타고품위유지하자이거야 01/04 11:03 답글 신고
    원래 짖짜 없는 것들이 친척 땅사면 배아파 한다고
    이런 분 한태 겁나 ㅂㄷㅂㄷ 됨
    그럴시간이 지차 포르쉐 만드셈 ㅋ
  • 레벨 병장 인증번호 01/04 23:57 답글 신고
    와 공감100%
  • 레벨 하사 2 TAEEE 01/04 11:55 답글 신고
    안냥안냥아 이제 뭐 할거 없드나?
  • 레벨 병장 인증번호 01/04 23:57 답글 신고
    답이없네요 ;;
  • 레벨 하사 2 707특수부위 01/04 12:27 답글 신고
    인증진실!!!!
  • 레벨 병장 인증번호 01/04 23:57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 레벨 간호사 다이5918 01/04 14:31 답글 신고
    usb가 이니라 라이타네요 ㅋ
    농담이고 좋은 차 안운하세요^^
  • 레벨 병장 인증번호 01/04 23:58 답글 신고
    ㅋㅋㅋ 라이텈ㅋㅋ
  • 레벨 병장 내차는뮬산 01/04 15:48 답글 신고
    꿈의차입니다 안전운전하세요!!
  • 레벨 병장 인증번호 01/04 23:58 답글 신고
    현실이 이루어 질겁니다 감사합니다^^
  • 레벨 중사 3 검사님비트주세요 01/04 19:00 답글 신고
    못가진자들의 발악..
  • 레벨 병장 인증번호 01/04 23:58 답글 신고
    제잘못이죠ㅠㅠ 감사합니다
  • 레벨 상병 드림카구경 01/04 19:05 답글 신고
    외람된 질문 이지만 반스 신발 얼마에 어디서 구매 하셨나요?
  • 레벨 병장 인증번호 01/04 23:59 답글 신고
    반스요 선물 받았어요 이거뭐 구하기 힘든거라던데;( 반스도 그런게 있나요? 스타일 뭐라 하던데
  • 레벨 하사 2 SL55AMG 01/04 19:47 답글 신고
    보배는 좋은차 올리면 ㅂㄷㅂㄷ자격지심 극상인분들 자주보이는듯.
  • 레벨 병장 인증번호 01/04 23:59 답글 신고
    이해해야죠ㅜ어려서 그래요 복받으세요~
  • 레벨 상사 3 대호랭이 01/05 05:06 답글 신고
    파가니 부가티 이분앞에 차대세요ㅋㅋㅋ
  • 레벨 대위 3 십색볼펜 01/05 09:56 답글 신고
    글쓴이 글 보고 파가니 인증도 가능하시다는분 어디갔죠? 버로우타셨나
  • 레벨 원사 3 xsteele 01/05 10:22 답글 신고
    마?
    마!
    ^^;
  • 레벨 중사 2 호명리지킴이 01/05 11:41 답글 신고
    뭐 무슨일 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령 1 그래도이건너무해 01/05 14:46 답글 신고
    근데 국산차는 차 사진 하나 딸랑 올려도 인증해라 우르르 이렇게 안하는데 ㅎㅎ

    포르쉐 그런식으로 올리니깐 난리가 나네요 ㅎㅎ

    에휴 ㅋㅌ
  • 레벨 중사 1 식신한민관 01/08 18:13 답글 신고
    보통 사람들이 지나가다가 멈춰서 아반테나 쏘나타 사진찍고 안그러잖아요..

    포르쉐 911정도 되니까 그렇죠..
  • 레벨 중사 1 식신한민관 01/05 23:24 답글 신고
    작성자 분이 전의 게시물에 올린 사진처럼..

    차량의 외관 사진 한두장 찍어서 본인 차량인것처럼 글 올렸다가 걸린 관심종자들이 한둘이 아니다보니 인증을 요구하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그러니 심하게 불쾌한 리플이 아니라면 해프닝 정도로 넘어가셔도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
  • 레벨 훈련병 드림카아반떼 01/06 15:00 답글 신고
    뭔가 싶어서 로그인하고 댓글 남깁니다. 솔직히 외관사진만 떡 하니 찍어놓고 이차 제찹니다^^이러면 진짜 자기차인지 어떻게 보장합니까? 그렇게 인증할 수 있으면 자동차 공장사진찍어올려서 이차들 제차입니다 이러고도 인증가능하지요. 자동차 등록증 까진 아니여도 인증할때는 실내사진도 포함하셔야죠
  • 레벨 중사 1 애물단지 01/06 22:03 답글 신고
    자격지심
  • 레벨 일병 웅이푸어링 01/22 11:14 답글 신고
    그냥 그렇구나 하면서 좋은차타십니다 하면될껄 굳이
  • 레벨 하사 1 바리스타c 02/05 01:07 답글 신고
    심보가 저러니 고급차를 못타지
  • 레벨 이등병 차좋아하는취준생 03/18 16:41 답글 신고
    닉값ㅂㄷㅂㄷ
  • 레벨 대령 2 센텀시티주민 01/06 21:02 답글 신고
    개골 개골
  • 레벨 이등병 유시택 01/07 10:57 답글 신고
    본인기준에죽었다깨어나도슈퍼카못탄다고
    생각하기에남들이하면열등감생기나봐요 이해하세요. 저는지금엠쓰리타고있는데 나중에는 911터보 타고 있는 큰그림을 그려 봅니당 출고 축하드려요
  • 레벨 원사 1 개봉후가급적빨리 01/08 09:04 답글 신고
    근대 이거는 애초에.. 못믿게 소스를 살짝

    던져주고 낚시한거임.

    예를들면 건물주인대 폐지주워요ㅠㅠ

    이런거랑 같은맥락.아닌척하다가

    내가 사실은 진짜 차주야.이부분에서

    그냥 자랑하는것보다 더 쾌감을 느끼게됨.
  • 레벨 소령 1 비숍 01/09 14:00 답글 신고
    911 테러네요..ㅋㅋ
  • 레벨 중사 3 은실이다 01/10 03:57 답글 신고
    번호도 죽이주네예..
  • 레벨 이등병 차좋아하는취준생 01/14 12:53 답글 신고
    원래 한국인종특이에요 땅사면 배아파하는거 질투같은건데 남이 잘되면 박수를쳐주고 축하해주는게 도리네요 동기부여도되고 열심히 살게되고

덧글입력

0/2000

이전글
드뎌 저의 애마출고^^
다음글
어릴때부터 로망이던 911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자동차지식인
시승기
자료실
내차소개
자동차동영상
특종사진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