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보배드림 전체메뉴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6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병장 앞산호랑이 01/04 12:08 답글 신고
    약 십년전,01년식 엘리사 풀배기에,이튼숲차져 올리고 전국 안가본데가 없었죠ㅋㅋ
    낮은시트포지션에 고속항속시 대지와 딱붙어가는 그립감 아직도잊을수가 없습니다.
    지금은 애아빠가되어,다시돌아갈수없는 입장이지만,기회된다면 세컨카로 다시 업어오고싶네요.
    항상 안전운행하시고 애마 잘 보살피세요!ㅊㅊ
  • 레벨 이등병 짜잉나요잉 01/04 12:12 답글 신고
    아 정말 감사합니다 안전운행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레벨 병장 퉁가리 01/04 12:15 답글 신고
    지금봐도 너무예쁜 디자인^^
  • 레벨 이등병 짜잉나요잉 01/04 12:20 답글 신고
    맞습니다 이쁜데 인식이..ㅠ
  • 레벨 중사 2 새하얀날개 01/04 12:25 답글 신고
    첫차 축하드려요..
    늘 안운하시고 양보운전 하세요.
    그리고 그차와 좋은 추억 많이 만드시구요 ^^*
  • 레벨 이등병 짜잉나요잉 01/04 12:40 답글 신고
    정말 감사합니다 안전 운행하시고 올한해도 좋은 추억 많이 만드시길 기원합니다^^
  • 레벨 상병 끙아더 01/04 12:57 답글 신고
    캬아아 투카 멋지쥬 중딩 시절부터 로망이었던 드림카죵 안운하세욥!ㅊㅊ
  • 레벨 이등병 짜잉나요잉 01/04 13:08 답글 신고
    지금은 별볼일 없지만..ㅜㅡㅠ 정말 감사합니다~
  • 레벨 소령 1 ESSE 01/04 13:37 답글 신고
    10년뒤 911차주가 될거같습니다
  • 레벨 이등병 짜잉나요잉 01/04 14:13 답글 신고
    에이 아닙니다! 저한테는 너무 과찬할 거 같습니다 ㅋㅋ 저는 더 모으면 투카 형님인 젠쿱 사야죠..ㅎ.ㅎ
  • 레벨 이등병 탈퇴 01/04 14:04 답글 신고
    반갑습니다! 같은 07년식 수동오너로써 너무 반갑네요ㅜㅜㅎㅎ안전운전하시고 언젠간 커피한잔하는 날이 오면 좋겠습니다^^~
  • 레벨 이등병 짜잉나요잉 01/04 14:14 답글 신고
    저야 너무 영광이죠!ㅎㅎ 저 차 번호판보면 클락션 한 번 울려 주세요! 바로 커피 마시러 가요 ㅎㅎ
  • 레벨 하사 2 이젠빠구리 01/04 16:26 답글 신고
    주행중 사진은 위험합니다!! 안전운전하시고 차 이쁘네요 ^^
  • 레벨 이등병 짜잉나요잉 01/04 16:34 답글 신고
    공도에 혼자 있어서 외로워서 한 번 찍었습니다!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레벨 하사 1 세계를패고팰놈 01/04 16:39 답글 신고
    안전운전! 주행중 촬영은 안됍니다..새해복많이 받으셔요 10년뒤엔 외제 스포츠카로 ㅎㅎ
  • 레벨 이등병 짜잉나요잉 01/04 16:42 답글 신고
    아 조심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안전 운행!!!
  • 레벨 하사 2 악플근절 01/04 17:29 답글 신고
    어렸을때 너무 가지고싶어서ㅜㅜ 시티레이서에서 가졌네요
  • 레벨 이등병 짜잉나요잉 01/04 17:31 답글 신고
    아 ㅎㅎ 저도 시티레이서 옛날에 즐겨 했었죠 지금은 추억이네요..ㅎ.ㅎ
  • 레벨 중령 2 열정앤투혼 01/04 17:55 답글 신고
    20살때 재밌게 타던 추억 돋는 차
  • 레벨 이등병 짜잉나요잉 01/04 18:00 답글 신고
    투스카니로 추억 많이 쌓고 있는 것 같습니다~^^
  • 레벨 상사 2 내차는고물차 01/04 18:53 답글 신고
    저도 내차소에 글을썻지만 ㅎ
    투카를 총 3대 타면서 느낀점은 운전재미가 확실히 좋고 시트포지션이 넘모 편하다는것...ㅎㅎ
  • 레벨 이등병 짜잉나요잉 01/04 19:28 답글 신고
    맞습니다 ㅎㅎ 제키가 188인데도 시트가 낮아서 주행하기 매우 편합니다^^ 감사합니다~
  • 레벨 상사 2 역습의블랙맘바 01/04 19:22 답글 신고
    추천 하고 갑니다.
  • 레벨 이등병 짜잉나요잉 01/04 19:28 답글 신고
    오~ 예전에 투스카니 내차소에 올리신거 보고 감명깊게 봤었는데 제 글 읽어주셔서 김사합니다^^
  • 레벨 대위 3 혈호 01/04 20:03 답글 신고
    투카는 순정으로 타는 거 아니아니 되오~
  • 레벨 이등병 짜잉나요잉 01/04 20:09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 맞습니다.. 근데 웃긴건 순정 찾느라 진짜 사방팔방 뒤져서 겨우 순정샀습니닼ㅋㅋㅋ
  • 레벨 상사 3 진서연 01/04 20:31 답글 신고
    시간이 지나도 디자인은 상당히 멋지죠...
    저도 10년 전인가 .... 주유소 총잡이 알바 시절 노랑색 튜닝된 투스카니 보고 참 멋지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요즘 감가가 많이되서 지를만 한데 하나 노려 볼까요..-_+
    차유지보다 주차가 큰 문제라서 고민중...
  • 레벨 이등병 짜잉나요잉 01/04 20:32 답글 신고
    얼른 지르세요! 지금 매물이 너무 없어서 언능 사야됩니다!ㅎㅎ
  • 레벨 일병 스쿱드리프트머신 01/04 20:34 답글 신고
    우와 젊은 나이에 성공하셨네요. 투스카니 명차죠 인식이 않좋아서 문제지 여튼 안전 운행 하시고 좋은 추억 많이 만드시길 바랍니다.
  • 레벨 이등병 짜잉나요잉 01/04 20:36 답글 신고
    여기 보배 회원님들 차 보니 저는 매우 약가 입니다ㅎㅎ.. 그래도 많은 조언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레벨 병장 보배10년차 01/04 20:44 답글 신고
    역시 투카는 순정이 따봉입니다 안전운전과 함께 복 많이 받으세요
  • 레벨 이등병 짜잉나요잉 01/04 20:47 답글 신고
    넵 안전 운행하시거 복 많이 받는 한 해 되시길 바랍니다^^
  • 레벨 대령 3 반포래미안 01/04 20:49 답글 신고
    98년도에 파란색 티뷰론 터뷸런스의 추억이 있었죠

    오래타세용
  • 레벨 이등병 짜잉나요잉 01/04 20:58 답글 신고
    티뷰론도 광고로 총알보다 빨리 달렸던걸 어렸을때 볼때 정말 빠른차구나 생각했었는데 ㅋㅋ 아 정말 감사합니다~~^^
  • 레벨 상사 3 독4사 01/04 21:36 답글 신고
    디자인 진짜 현존하는차 뺨 후려친다..
  • 레벨 이등병 짜잉나요잉 01/04 22:02 답글 신고
    네~ 언제나 봐도 멋진 차입니다~^^
  • 레벨 중위 3 현아가현아지 01/04 21:39 답글 신고
    오잉 보험사가 어디신가요 스포츠 할증이 안붙다닌
  • 레벨 이등병 짜잉나요잉 01/04 22:01 답글 신고
    원래 모든 스포츠카가 10년이 지나면 할증이 안 붙는답니다^^
  • 레벨 하사 3 네버더레스 01/04 21:55 답글 신고
    투카가 전륜인가요 후륜인가요?
  • 레벨 이등병 짜잉나요잉 01/04 22:02 답글 신고
    전륜입니다~! 후륜이면 기가 막힐텐데 ㅠㅠ
  • 레벨 상병 삽든농부 01/04 23:06 답글 신고
    08년도 대학에입학했을때 학교에서보던
    투스카니 정말 이뻐보였습니다. 여전히 이쁩니다.
  • 레벨 이등병 짜잉나요잉 01/04 23:11 답글 신고
    이쁜 만큼 더 소중히 관리할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 레벨 병장 카니바뤼 01/04 23:19 답글 신고
    정확히 10살더먹은 티뷰론 tgx 수동 저도 저번달에 델꼬왔습니다.ㅎㅎ
    항상 안운하세요
  • 레벨 이등병 짜잉나요잉 01/04 23:49 답글 신고
    이야 tgx..진짜 품귀인데.. 한 번 내차소에 올리세요 인기 무지 많을 것 같습니다~^^
  • 레벨 중위 3 현아가현아지 01/05 02:01 답글 신고
    전 나이가 아직 만26세라 그런가 삼성 다이렉트는 200나오네요 ㄷㄷ
  • 레벨 이등병 짜잉나요잉 01/05 09:41 답글 신고
    아마 년식이 더 신형이라 그런것 같습니다..^^;
  • 레벨 일병 K5maniacs 01/05 04:04 답글 신고
    투카..추억들이생각나네요..추천!na 터보둘다탓었고..조만간터보로한대영입예정이네요 잘타세요!
  • 레벨 이등병 짜잉나요잉 01/05 09:42 답글 신고
    아 정말 감사합니다! 케파랑은 비교가 안되는 차지만 투카도 재밌는 차량이다보니 만족합니다~~ㅎㅎ
  • 레벨 대위 3 십색볼펜 01/05 09:54 답글 신고
    역시 순정이 이쁘네요. 사진잘보고 갑니다. 추천은 덤이예요
  • 레벨 이등병 짜잉나요잉 01/05 10:21 답글 신고
    좋게 뵈주셔서 감사합니다~><
  • 레벨 이등병 DC5TypeR 01/05 11:06 답글 신고
    저도 첫 차가 쿱이였죠 스쿠프~^^ 무슨 차든 첫차는 기억에 오래 남는 법입니다 ㅎ
  • 레벨 이등병 짜잉나요잉 01/05 12:00 답글 신고
    스쿠프.. 그 차 덕분에 제가 차를 좋아하게 된 큰 계기가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레벨 상병 배르반 01/05 11:43 답글 신고
    안운하세요~스피드~
  • 레벨 이등병 짜잉나요잉 01/05 12:01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투스카니기에 더 조신히 탈려고 합니다~^^
  • 레벨 중사 3 어와하산 01/05 13:25 답글 신고
    아니 스포츠카할증이 안붙나요?? 붙는걸로알고잇는데
  • 레벨 이등병 짜잉나요잉 01/05 13:45 답글 신고
    10년 지나면 안 붙어요~~
  • 레벨 원사 3 도로를달린다 01/05 22:23 답글 신고
    안전운전하시길!!
  • 레벨 이등병 짜잉나요잉 01/05 22:37 답글 신고
    헿 감사합니다~~
  • 레벨 하사 2 남자라면벤틀리 01/06 00:52 답글 신고
    저도 4살때부터 모르는차도 없었고 제가 7살때 아버지꼐서 가져온 엔터프라이즈를 타본 이후 세단에 관심이 생겨서 면허따자마자 돈모아서 나름 세단이었다는 그랜져 산 점에서 참 공감이 많이가네요ㅎㅎ다만 아쉬운게 자동말고 스틱을 샀으면 더 재밌었을꺼란 생각도 드네요ㅠ 안전운전하세요
  • 레벨 이등병 짜잉나요잉 01/06 22:15 답글 신고
    그래도 남자라면 벤틀리! 처음 부터 끝까지 대형 세단을 모신다니 멋지십니다~ 저는 Gtr을 목표로..!ㅋㅋㅋ ㅈㅅ
  • 레벨 상사 3 이땅구 01/09 01:38 답글 신고
    저도 군대 전역하고 당시에 신형 투카 사서 타고 다녔는데 ㅎㅎㅎㅎㅎ
  • 레벨 이등병 짜잉나요잉 01/10 16:32 답글 신고
    오오 완젼 쫘리네요^^
  • 레벨 일병 잡숴봐 01/10 16:09 답글 신고
    다른차 넘어가시기전에 엘리사를 타보고 넘어가시길 조심스레 추천드립니다.. ㅋㅋ
  • 레벨 이등병 짜잉나요잉 01/10 16:33 답글 신고
    저도 사실 엘리사 구매 원했는데 상태도 그렇고 매물이 너무 없어서 그전에 품귀 될 것 같습니다^^;
  • 레벨 중사 2 일마레1 02/18 18:49 답글 신고
    30대일때 가장 사고 싶었던 차..

덧글입력

0/2000

이전글
처음 올려봅니다 - G30 5시리즈
다음글
드뎌 저의 애마출고^^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자동차지식인
시승기
자료실
내차소개
자동차동영상
특종사진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