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보배드림 전체메뉴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49) |
  • 내 댓글 보기 |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일병 김고닝 07/08 21:46 답글 신고
    금수저도 아니고 만든것도아닙니다...ㅠㅠ
    2009년 물려받은 ef소나타 타다가 2011년 아반떼md 구입 2015년 420d 구입하다가
    이제 포르쉐 막 입문했어요 ....^^;;
  • 레벨 하사 3 무마드래곤 07/09 20:40 신고
    @김고닝 왜 이 답글에 반대가 10개인지...
  • 레벨 일병 김고닝 07/09 23:16 답글 신고
    저도 잘 모르겠어요...그냥 차근차근 올라왔다고 말씀드린건데 ..
    회사일 열심히 하며 돈모아서 사업시작해서 천천히 올라왔습니다 ....^^;;;
  • 레벨 중사 1 골로프긴 07/10 10:40 신고
    @김고닝 그냥 무시하세요 ㅋㅋ 보배드림에 인생 패배한 심성 배배꼬인 새키들겁나게 많습니다.
    좋은차 타고다닌다고 욕하고 일본차 탄다고 욕하고 그냥 모는게 네거티브한 새키들 천국임
  • 레벨 대위 3 독도vip 07/08 22:08 답글 신고
    차 이쁩니다~ 항상 안운하세요~
  • 레벨 일병 김고닝 07/08 23:12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안운하겠습니다 !
  • 레벨 하사 1 딱히탈건없어 07/10 09:16 신고
    @김고닝 ㅋㅋㅋㅋ 진짜 배알꼴려하는 놈들 많네 자기보다 좋은 차 타면 일단 쒹쒹거리며 비공 누르는 놈들이에요. 멋지십니다! 안전운전하세요
  • 레벨 병장 카니바뤼 07/08 22:53 답글 신고
    이쁘네요~~혹시 인천이신가요??
  • 레벨 일병 김고닝 07/08 23:12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분당입니닷^^
  • 레벨 소령 2 월드오브탱크 07/08 23:21 답글 신고
    스카니아 앞사바리 덤프네요
  • 레벨 훈련병 천안제네 07/09 00:53 답글 신고
    분당서현점이네요
  • 레벨 일병 김고닝 07/09 12:39 답글 신고
    네 맞습니다 잘아시네요^^
  • 레벨 훈련병 JE0224 07/09 02:35 답글 신고
    목아프네요ㅠㅠ 근데 저거 손잡이 블랙유광옵션 있던데 안넣으셨네유 나름 포인트도되고 괜찮던데 차 이뻐요
  • 레벨 일병 김고닝 07/09 12:40 답글 신고
    악 죄송해요 폰으로올리다보니. 이런참사가
    안그래도 사제로 포인트넣었어요^^
  • 레벨 소위 1 slineTT 07/09 04:40 답글 신고
    핡 GTS
  • 레벨 대위 1 ll축구왕ll 07/09 08:37 답글 신고
    디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위 2 크레용팜 07/09 11:13 답글 신고
    동생이 이제 놀림을... ㅋ
    아.. 아닙니다 ㅊㅋㅇ
  • 레벨 대위 2 spdlxm 07/09 11:33 답글 신고
    420디 도 디딸이라고 놀림받을 수준인건가....
  • 레벨 일병 김고닝 07/09 12:40 답글 신고
    놀리는사람은 무지하게들 놀리더라구요 ㅋㅋ...
    보배 수차게 포함!ㅜ
  • 레벨 소위 1 샤우팅 07/09 12:28 답글 신고
    도대체 디젤 탄다고 놀리는 사람들은 누구인가요?
    디젤타면 죄인인가??
  • 레벨 일병 김고닝 07/09 12:41 답글 신고
    이제 지나간일이라 그려려니합니닷...
  • 레벨 소위 2 카푸어방지위원회 07/09 12:33 답글 신고
    박스터 어떤가요 물온 420d랑은 비교할수 없지만
    비엠 비교 승차감 주행성능 어떤가요 ㅎ
  • 레벨 일병 김고닝 07/09 12:42 답글 신고
    주행성능은 비교불가입니다.
    승차감은 물론 4시리즈가좋구요
    하지만 일반 공도에서는 4시리즈도 차고 넘친다가저의생각입니다..저에게 박스터는 패션카네용
  • 레벨 병장 젓문대도괜찮아요 07/09 12:51 답글 신고
    제가 차알못이라... 이거 2.5터보엔진이랑 ttrs 2.5터보랑은 완전 다른엔진인가요?
  • 레벨 일병 김고닝 07/09 14:51 답글 신고
    전문적인드라이버가 아니라서 잘모르겠습니다ㅜㅜ흑흑...
  • 레벨 원사 3 진서연 07/09 13:45 답글 신고
    핸들링이 그렇게 좋타는 폴쉐 ㅠ 난 언제 타보나
  • 레벨 일병 김고닝 07/09 14:51 답글 신고
    핸들링 좋은건 느껴지더라구요 근데 무서워서 빠른속도로 커브를돌진못해요 간튜닝이안되어있어서ㅎㅎ
  • 레벨 이등병 야자나무 07/09 16:17 답글 신고
    420 느낌과 박스터 간단히 알려주실 수 있나요. 제가 지금 320i 내내 타고 있는데 카이맨으로 넘어갈려고 하고있어서요. 꼭 부탁드립니다. 이것저것 아무거나요. 승차감, 가속력, 코너링 아무거나라도 좋습니다
  • 레벨 일병 김고닝 07/09 19:01 답글 신고
    승차감 생각보다 좋아요 컴포트 놓고 유유자적달리면 오버좀더해서 세단느낌이구요
    가속력은 스포츠놓고 달리면 힘이 매우남아도는느낌입니다 20d랑은 차원이 다른느낌이여요
    코너링은.....말이필요한가요?
    420으로 여긴 무리겠다 싶어서 속도 화줄이고 돈던곳도 스무스하게 붙잡고돌아갑니다
  • 레벨 하사 3 홈런친셔틀곰 07/10 11:36 답글 신고
    박스터 멋지십니다

    이쁜차만큼 성숙된 인터넷문화를 보여주시는 글쓴이님에게 박수보내드립니다
  • 레벨 일병 김고닝 07/11 02:36 답글 신고
    박수받을만한사람은 아니지만 칭찬은 언제나 좋은거니 감사합니다^-^좋은하루되세요
  • 레벨 중사 1 무료배송 07/10 17:38 답글 신고
    휘발유!
  • 레벨 일병 김고닝 07/11 02:36 답글 신고
    똑같은말 아닌가요?^^;;
  • 레벨 상병 떡식이 07/10 17:39 답글 신고
    언제 저런차 타볼까요 ㅜㅜ 너무 부럽습니다 열심히 일해서 돈벌어야 겠습니다 ㅋㅋ 안운하세요~
  • 레벨 일병 김고닝 07/11 02:36 답글 신고
    같이열심히 일합시닷^^~~
  • 레벨 중사 3 Browneyes 07/10 19:57 답글 신고
    사업이 성공적이셨나봅니다! 기운받아서 열심히 살겠습니다!! 출고 축하드리고 무사고 기원합니다!
  • 레벨 일병 김고닝 07/11 02:37 답글 신고
    아직 성공이라고는 못하지만 주제넘게 타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레벨 원수 김테리우스 07/10 23:31 답글 신고
    멋집니다!

    축하드립니다.
  • 레벨 일병 김고닝 07/11 02:37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 안운할께요
  • 레벨 상사 3 전원주택전세 07/11 01:10 답글 신고
    축하합니다.
  • 레벨 일병 김고닝 07/11 02:37 답글 신고
    안운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레벨 원사 2 지미큐 07/11 10:23 답글 신고
    엔트리라 놀림받으시면 페라리로
  • 레벨 소장 신사 07/11 11:38 답글 신고
    축하드립니다 ㅎㅎ 항상 안전운전하세요^^
  • 레벨 일병 싸대보이 07/12 21:25 답글 신고
    제 드림카입니다 축하드려요
    항상 안전운전하세요^^
  • 레벨 상병 레드플라워 07/13 18:44 답글 신고
    와 열나 부럽습니다 꿈의차 난k7인데 언제 저런차 몰지 제가 영업용운전만 25년째인데 트레일러.고속버스.광역버스.시내버스등화물차등을 운전했지만 저런차한번 몰고 고속주행해봤읍면 좋겠네요. 진짜부럽습니다~~*
  • 레벨 하사 1 써주노 07/14 00:27 답글 신고
    축하드립니다 안운하시구요
  • 레벨 이등병 지프제규어사염 08/03 07:20 답글 신고
    와 멋있어요
  • 레벨 하사 3 그바리 08/04 17:20 답글 신고
    와 멋집니다 그저 부러울뿐ㅠ

덧글입력

0/2000

이전글
벤츠 glc 순정형 블랙박스 DIY
다음글
인생 첫 신차, E300 exclusive 스탠다드입니다^^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