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과장을 하자면 매우 저렴한 가격에 엔트리슈퍼카급 감성을 느낄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차도 엄청 잘나가고..
누가봐도 와 하는 디자인에 시선이 항상 집중되어버리는...;; 가끔 그래서 부끄러울때가 종종 있지만요ㅋㅋ
그래도 저랑 이 차랑 둘다 톡톡 튀는 스타일이라 되게
잘어울리다고는 하시더라구용ㅎ
두달동안 들어간 돈이 기름값만 빼고
200좀 안되게 들어갔네요ㅋㅋㅋㅋㅋㅋㅋ
마후라가 너어어어무 시끄러워서 순정화 하고...
부분재랩핑도 하고...
이것저것 고치고 그러다보니ㅎ;
폐차할때까지 탈건데 문제 안생기게끔은 해줘야겠죠ㅋ
근데 한가지 문제는 제가 차주라는것..
외관관리는 정말 개똥만큼도 안하는지라...
세차는 한달에 한번, 특히 햇볕에 쥐약이라는 소프트탑을 그냥 여름땡볕에 세워둡니다ㅋㅋㅋㅋㅋ
색이 조금 변질되긴 하던데 별로 신경은 안쓰는위주라..
이제 곧 군대도 가야하는데 또 문제네요~~
군대에 있는동안에는 저희형이 몰겠지만
저희형은 엔진오일도 제때 안가는지라 ㅠㅠ
2년새에 망가질까 걱정 ㅠ
암튼 첫 로드스터인 만큼 무척 애착이 가네요!
앞으로도 조심히 잘 타겠습니다~~
인테리어같은건 보잘것없어용
그래도 한 100-120킬로까지 젠쿱3.8도
이기는 차고 코너링도 좋고..
말 한마디에 디스는 좀...
근데, 핸드폰 하나 놓을 공간도 없던 기억이.
포르쉐 박스터는 적어도 앞트렁크는 왠간한건 들어갑니다만 지투엑스.. 이건 원초 드라이빙 머신임..
잡아돌리기 재밌음
아쉬운건 판매대수와 더불어 AS망이 없다고 봐도 무관할듯..
칭구차여는데
오랜만에 보니ㅋㅋ 추억돋네요
유지비가 ㅎㄷㄷ합니다~~
Bsr st1만해도 드렉 웬만해선 안져요ㅎ
그당시엔 수동답이 모냐 하고 생각했는데
지금도 컨버타는데 탑고장나면 돈 ㅎㄷㄷ
수동탑이 단점도 있지만 가볍고 장점도 있음
눈치 왜보나요?
거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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