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TDI 계기판이 180Km 밖에는 없어 전 차주분께서 무쏘휘발유 계기판으로 바꾸어 주셨습니다.
오디호 하단 중앙에 계이지들, 맨 왼쪽부터 부스트 압력게이지, 배기온 게이지, 란쵸쇼바 뎀핑압력 게이지.
풀타임 스위치, TOD방식이 아닌 상시 사륜입니다.
엔진룸. 모조리 다 쌍용 순정 부품들입니다. 정비 할 일 있으면, 쌍용 서비스 센터로 가면되고요....
운전석쪽에서 본 모습.
정면.....
후드 닫고 한 컷....
역시 휠도 전 차주분이 연비 고려 해서 장착 해준 로데오드라이브 경량 휠...
후면....얼마전 도색 해서 조금은 깔끔 합니다.
측면....
운전석..운전 할때 창문 다 개방하고 다녀서 좀 지저분 합니다.
커먼레일 타시는 분들 이 부분 터지면 부스트 잘 안뜨고 차 안나가더군요..
가끔은 확인 해보시는 것이 좋을 거 같습니다.
동영상 2개 올렸는데 처음 것은 이지알파이프 수리전 주행이고, 두 번째 것은 수리후 야간에 한번 달려본 것 입니다.
CRDI스왑에 상시사륜까지...
정성을 들인 차네요...
최고속은 214Km(GPS기준)으로 나갑니다.
탔었는데... 그냥보고 같은차종이다 싶었는데... 뉴렉 xdi270노말엔진... ㅎㄷㄷ
10+
저도 재생해보니 굉음이...^^
조수석 헤드라이트만 갈면 이쁘겠네요^^ 추천합니다.
오래오래 타세요....ㅎㅎㅎㅎ
이 차는 오래오래 타려구요...
예전 파트타임 탈때는 좀 주행시에 미끄러지는 느낌을 많이 받았는데, 풀타임에서는
그런 느낌이 없습니다.
저는 겔로퍼1 구무쏘 구코란도가 좋더군요
잘봤습니다~ 추천 1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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