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말 New Beetle 의 2번째 세대가 새로운 Golf VI 를 베이스로 출시 될 예정이다.
먼저 가 출시된 후 일반 버전은 보다 1년 늦게 출시 될 예정이다.
폭스바겐이 60년대에 리어 엔진의 Beetle 를 2003년까지 21.5 백만 대를 생산했다는 것을 기억하고 있는가? 그렇다 1998년 소개된 New Beetle 은 성공을 거두었으며 그 사이에 새로운 Beetle 가 개발된다 : 이러한 상황만으로도 Beetle 의 후속 모델을 개발해야 하는 이유는 충분하다.
예전의 폭스바겐 대표와는 달리 현 폭스바겐의 CEO 마틴 빈터코른 ( Martin Winterkorn )씨는 최신의 기술을 자동차에 연결하고 싶어한다. 차세대 New Beetle 는 Golf VI 에 베이스를 두고 있다. 하지만 이것은 기존의 Beetle 과는 그렇게 많은 차이를 보이지는 않는다.
New Beetle 는 다시 2단 도어만을 장착할 예정이다.
원래 생각했었던 것은 완전히 새로운 New-Beetle- 페밀리를 만드는 것이었다.
완전히 다른 시각적으로 새로운 시도와 많은 목적을 가진 콤비나 최소한 멕시코 시티의 택시 기사들이 좋아했을 4단도어의 리무진 등을 생산하는 것이었다.
하지만 결론적으로 이러한 많은 컨셉트의 New-Beetle 은 다시 디자이너의 서랍장 속으로 사라지고 대신에 2단 도어만을 장착하고 출시될 예정이다.
2009년 11월에 출시될 첫 2세대 New Beetle 은 이 될 것이다. 그리고 이 출시 되고 1년 후 더 스포티한 바리오 로프가 없는 일반 2단 도어의 Beetle 이 출시 될 예정이다.
작은 Beetle 하지만 아주 큰: New-Beetle-Microbus 또한 생각할 수 있을 것이다.
생각은 가능한 하지만 아직까지 프로젝트 단계에 속하지 않는 New-Beetle-Microbus 는 Golf Plus II 의 요소들과 차세대 Touran 의 요소들을 적용할 수 있을 것이다.
2세대 Beetle 은 명확히 Mini와 구분될 것이다.
이와 동시에 디자이너들은 인식 가능하도록 아이콘들을 더욱 조심스럽게 사용하여 차의 기본 형태나 용적률을 제외한 비율과 일정한 미세부분들의 변화를 가져온다.
워크 코드 VW 329는 힘있고 스포티한 인상을 주기 위하여 일반 Beetle 즉 1303LS보다 조금 평평하고 넓어진다. 동시에 강화된 로프 아웃라인으로 인하여 뒷 면의 헤드룸이 넓어지고 더욱 다이나믹한 인상을 준다.
조금 더 길어진 후단 오버행과 더 강하게 구부려진 테일 부분은 트렁크의 볼륨을 215리터에서 275리터로 높이는 역할을 한다.
만약 차의 좌석을 운전석과 조수석 등 2개만을 사용한다면 뒷좌석을 접을 수 있을 것이다. 이에 약 775리터의 볼륨의 짐을 더 실을 수 있다.
New Beetle 의 내부 공간은 거의 문화 혁명을 일으키려는 듯 한다.
마디가 많은 인스트루멘트 판넬은 미래에 더욱 명확히 콤팩트 하게 만들어 질것이다.
계기판은 다시 배열되고 환기 스크린은 시각적으로 더 이상 이질감이 나는 장치가 아니라 다른 장치들과 조화를 이루게 될 것이다.
그리고 원하는 사람은 인테리어를 위한 화병을 받을 수 있을 것이고 드디어 네비게이션 시스템을 위한 큰 스크린이 장착될 것이다.
Beetle 의 톱 모델-신차는 GTI이다.
이성보다는 감성으로 먼저 사게 되는 차가 바로 New Beetle 이다.
New Beetle 은 처음으로 를 출시 예정이다. 오픈 된 바리오 로프는 뒤쪽으로 완전히 사라지지는 않고 두꺼운 패키지처럼 뒷부분에 놓여질 것이며 토네우 커버( Tonneau Cover ) 는 손으로 직접 설치되어야 할 것이다.
최신 Beetle 의 톱 모델인 GTI 는 200마력의 엔진을 장착한다. VR6 또한 올 휠 드라이브로 그리 많지 않은 파워를 장착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하며 대신 거의 모든 모델에 원한다면 6단 수동을 7단-DSG 기어로 변경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TDI 모델은 109마력을 출력하는 1.6리터 - Common-Rail 엔진을 장착한다.
휘발유차에는 109마력(1.2리터)과 150마력(1.4리터)의 TSI -엔진을 선택 가능하다.
기본 모델에는1.4리터와 82마력의 약하지만 안락한 주행에는 충분한 엔진이 장착된다.
2005년 이태리 돌로미텐에서 보여준 차 세대 Beetlerio 의 모습-납작한 배의 둥근 차! 강화된 지붕 구조
차세대 Beetle 이 단지 다이나믹성만을 장착한 것이 아니라 뒷부분의 헤드 룸의 공간을 더 확보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Air-Flair: 오픈 된 바리오 로프와 창이 내려져 있는 Beetle 속에서 주행하는 느낌은 거의 바깥에 앉아 있는 듯한 기분을 준다.
첫 연구 단계의 형태를 시리즈는 유지할까? 재미있는 형태의 핸들은 유지된다.
버턴들은 출발(오른쪽)과 전동 로프를 위한 것이다
백 미러는 운전석에 바로 장착된다.
Beetle 은 ... 1.4미터의 디자인보다 조금 더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원래 폭스바겐은 완전한 New-Beetle- 패밀리를 계획한다 .
완전히 다른 시각적으로 새로운 시도와 많은 목적을 가진 콤비나 최소한 멕시코 시티의 택시 기사들이 좋아했을 4단도어의 리무진 등을 생산하는 것이었다 .
결론적으로 이러한 많은 컨셉트의 New-Beetle 은 다시 디자이너의 서랍장 속으로 사라지고 대신에 2단 도어만을 장착하고 출시될 예정이다
번역: 아우토미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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