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 재규어의 스포츠쿠페 XK는 새로운 디자인의 근원인 바로크 풍의 형태와 모던한 스포티함으로 태어났습니다. XF 또한 이러한 정신의 두번째 작품으로 선보입니다. 2007 IAA에서 프리미어로 선보일 XF는 찬사보다는 흥분된 논란을 유발시킬 것입니다. 재규어가 모던한 (Look)을 입힌 전통적인 세단형자동차 XF(S타입 후속모델)로 두번째 혁명을 선사합니다. 일반적으로 장착된 엔진은 XJ 의 207마력을 출력하는 Bi-터보차저를 포함하는 유명한 2.7리터 디젤엔진입니다. 이 엔진은 제로백 8.2초에 최대 속력 230km/h를 냅니다. 또한 가장 작은 벤진-엔진은 238마력을 뽑아내는 강한 3리터-V6(100km까지의 스프린트: 8.3초, 최대속력: 237km/h)가 탑재됩니다. 새로운 세단형자동차 XF는 근육이 없는 엘레강스한 스포츠쿠페의 느낌과 일반적으로 선호하는 자동차의 편안함과 넉넉한 실내를 함께 제공할 것입니다. 유명한 XKR의 엔진은 콤프레셔가 장착됩니다. 최대출력은 416 마력을 뽑아내고 이에 XF 를 5.4 초에 100km 까지 끌고 나갑니다. 이 모든 엔진은 핸들의 스위치잭과 연결된 6단자동기어, 그리고 재규어만의 전형적인 후륜구동과 조화를 이룹니다. 또한 실내만큼이나 이들처럼 기대가 크실 겁니다. XF의 인스트루먼트는 잠잠한 블루 색의 빛을 발산합니다. 재규어만의 분명한 목표는 운전자에게 특별한 맞춤식공간을 마련해주는 것입니다. 이제 기어의 변속은 재규어만의 스타일로 익혀야 할것입니다! <재규어 셀렉트 드라이브>라는 원형다이얼로 색다른 맛을 느끼실 것입니다. 전체 실내공간은 블루톤의 점화등으로 발산되어 영화관에 온 느낌을 줍니다. 트렁크공간은 540리터를 자랑합니다.
지난주 {독일현지소식} BMW뉴X3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보다 나은 모습으로 보배드림회원님들을 찾아 뵐것을 약속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번역: 아우토미떼 |
드럼세탁기 다이얼타입 기어레버.
앞모습 빼고는 실내외 정말 멋지네요..^^.
자동차 같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