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 제네시스 4.6 판매될시 국내에 역수입 고려하고 있습니다. 현재 동업자와 이 문제에 대해 구체적으로 내부 조율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독일, 일본차의 병행수입은 물량이 한정되어 있는 문제와 국내 SK대기업의 시장참여와 개별 경쟁이 워낙 치열하고 또한 AS에 있어서도 추가적인 비용발생이 있었던바 현재의 외제차 병행수입을 잠정적으로 중단하고 제네시스와 VI만을 전문적으로
역수입할 계획입니다.
미국에서 판매되는 제네시스 4.6 모델은 10년 16만km로 워런티상 국내에도 똑같이 적용되고 일선 AS센터를 따로 관리하거나 만들필요 없이 인근 현대그린서비스에서
보증만큼 받고 각종 부품조달이 용이하여 역수입과 판매에만 주력할 것입니다.
미국내 판매가는 대략 4만불에 못미치는 것으로 판단되며 환율이 현재 920원 계산시
풀옵션 4.6 모델이 3만 8천불 계산하여 우리돈으로 차값만 순수하게 3천 5백만원
가량 계산되고 각종 선적과 물류비, 보험, 운송,인증, 세금과 마진등 모든 것을 고려
했을시 풀옵션의 경우 한국에서 5천만원선, 기본모델에 중간정도 옵션일 경우
4천5백만원선 정도로 예상하여 국내에 소비자들에게 공급할 예정입니다.
차질없이 모든 일이 잘됐음 합니다.
여러분들이 힘을 실어 주세요~
관세도 관세거니와 선박운송비용 ㄷㄷㄷㄷㄷ;;
10년16km 보상은 그 나라에만 국한되있기 때문에 만약 문제가
생겨서 무상으로 고치려면 미국까지 날아가야 됩니다;
미국에서 판매된 한국산 모든 현대자동차는 한국이든 다른 나라이든 상관없이 현대서비스가 있는 곳이라면 10년 16만km 보증됩니다.
미국에서 판매된 차가 한국에서 등록되었다고 해서 브증이 없어지거만 줄어드는 경우는 전혀 없습니다.
수입관세는 수입되는 모든 차량에 공통으로 부과되는 세금입니다.
관세의 경우 %로 따지기에 미국 판매가의 환율로 계산된 원화가격이 중요합니다.
원화 환율 900원으로 계산했을시 제네시스 4.6모델의 경우 한화로 3천만원 초반대로
예상됩니다.
즉, 인증, 각종 모든 세금, 마진을 전부 포함해도 5천만원을 넘기진 못할 겁니다.
중요한건 원화환율 입니다.
환율에 따라서 원화 차량가격이 결정되고 거기에 따라 각종 모든 세금과 부대비용이
적용 되니까요.
향후에도 약달러가 지속될 것으로 보이고 있기에 제네시스 4.6 풀옵션의
국내 판매가는 대략 5천만원 내외라고 보면 됩니다.
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