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겜발라 아발란체 650까지 국내에 들어 왔다.요즘은 정말 겜발라가 대세군요.
보배 매물에서 본 사진중에서도 단연 최고. 말 그대로 디자인 끝내 주네요.
그런데 국내에 이미 들어와 있는 아발란체와는 좀 다른 듯...
좌우간에 이런 초고성능 명품 머쉰은 돈주고 사기도 힘들지만 유지관리는 더 힘들듯...
하지만 국내에 겜발라코리아가 있어 포르쉐코리아 지원을 받어 겜발라750까지도 AS Warranty를
제대로 하니 아무 문제없이 뽀대나게 탈 수 있겠군요.
하지만 겜발라코리아에서 하면 되는 것 아닌가요?
따라서 당연히 겜발라 본사 워런티도 되겠구요
아무리 엄청난 튜닝 차량이어도 겜발라코리아같은 정식업체가 있으면 본사 워런티나 임포터 에이에스 된다면 전혀 걱정할 바가 없을듯...
물론 가격은 한4.5억 정도면 겜발라코리아 정식차에 비해 착한 것 같은데
매물정보를 아무리 읽어 보아도 앞뒤가 안맞어 믿음이 안가는데
제목에는 650이라고 하구선 스펙소개는 480마력이던데
신차라구 하구선 3700km 중고차이던데
인증 무조건 보장하지만 슈퍼카 인증을 정부가 아닌 지네가 내주나 의문들던데
as 문제 없다구 하구선 포르세코리아나 겜발라코리아 as 아니던데
3700km 탄 중고차를 싼 가격에 판다면 문제있을 가능성이 크던데
한마디로 믿음이 안가는 진상일듯...
여기에 가보시면 위차량 스팩이 아주 자세하게 올라와있네요. 정확한 모델이 아발란치 GTR 600 EVO입니다. 그리고 팁트로닉 순정미션으로 최대 650마력까지는 튜닝이 가능합니다. 물론 미션강화하면 750마력까지도 튜닝가능합니다. 그리고 위차량의 베이스는 997터보가 확실합니다. 다시한번 잘 알아보세요.
일단은 딜러가 650을 600으로 수정하였네요
하지만 튜닝 내용을 보니 퍼포먼스 튜닝은 전혀 없는
인테리어와 익스테리어만 있네요
보배차량 셋팅설명내용
-오버헨다
-알칸타라 풀 인테리어
-gemballa 20" 힐/타이어 set
-gemballa GT본넷, 카본 앞범퍼
-gemballa 스테인레스 머플러셋
-gemballa 카본 사이드스커트, 카본리어윙
어디를 봐도 퍼포먼스 튜닝은 없네요 그런데 gtr650, gtr600 이라니 안맞죠
휠은 같아보이는데 정말 같은 차 맞나요?
어쩐지 겜발라 아발란체 650evo가 4억5천이면 싸다고 생각했는데...
아님 겜발라에서 미친척하고 카레라에 터보 엔진 스왑했을까,튜닝하면 그만인걸..ㅋㅋㅋ그리고 996터보도 팁트로닉으로 600마력정도는 버텨줍니다;;500마력도 못넘기기는 무슨 ㅋ 국내 sportec 997터보 580마력 사양도 팁트로닉인데;;
1001ps님// 저 댓글 자주 다는 편 아닌데 기억해 주시니 감사합니다 ㅎㅎ
그리고 달력님 겜발라가 뭘 어떻게 엔진을 스왑하는지요..정말 몰라서 그러니 좀
가르쳐 주시죠 ㅋ 저는 겜발라에선 베이스 모델을 기초로 튜닝하는걸로 알고 있거든요? 카레라 베이스의 아발란체에 터보 엔진을 스왑한다라.. 뭐 오너의 취향이라서 그랬다면 이해하겠지만 겜발라에서 원래 그런다??? ㅋㅋㅋ 설명 해주시면 인정 ㅋㅋ오너의 취향이라기엔..차라리 터보 베이스에 아발란체로 외관을 꾸미는게 더 쌀거 같은디요ㅋㅋ 암튼 뭐 해박하신 달력님꼐서 설명해 주세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