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랑이 많았던 역사
BMW 가 소개된다: 루프를 장착하지 않은 M3가 1시리즈 의 뒤를 따른다. 오늘 우리는 M3의 첫 사진들과 기술 데이터를 소개한다- M3 카브리오( )의 월드 프리미어는 제네바 모터쇼에서 개최될 것으로 예상된다.
BMW가 현재 1시리즈 의 월드 프리미어를 개최하여 바다 건너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그리고 BMW 다른 한편에서는 비밀리에 신선한 공기와 함께 마음껏 주행의 즐거움을 만끽할수 있는 돌풍을 불러일으킬 후속 타자를 준비한다. 디트로이트에서 개최되고 있는 국제 모터쇼에서 BMW M3rio의 첫 사진과 기술 데이터가 공식적 으로 공개된다. 우선 M3는 처음으로 제네바 모터쇼에서 라이브로 감상할수 있을 것으로 예상 된다 . 오픈카로 주행을 즐기는 팬들은 지금 역사상 강한 3시리즈 를 기대해도 좋을듯하다. M3의 후드 밑에는 최신 M3 Coupe와 같은 엔진이 장착된다.
보강재와 루프 메커니즘이 차량무게를 상승시키는 역할을 한다. 구체적으로 이야기 한다면 M3 는 4리터의 배기량과 8기통 실린더 엔진을 장착하며 최대 420마력과 400n/m토크를 출력한다. 이에 4세대 M3rio가 실제 너무 약한 파워를 장착한다고 그 어느 누구도 주장할수는 없을 것이다. 차체 속의 파워가 출력되며 외부로 배출되는 요란한 사운드와 마찬가지로 주행 성능 또한 활기차게 상승곡선을 그린다. BMW M3rio는 제로백 5.3초이며 250 km의 최대 속력을 자랑한다. 실제 의 스프린트 타임이 Coupe 보다 약 15분의 1초 정도가 느린 이유는 추가적인 차체의 보강재와 루프의 폴드웨이 메커니즘이 차량무게를 약 200kg 상승시키는 역할을 하기 때문이라고 설명할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M3 Coupe 버전은 카본 좌석을 장착하나 는 단단한 메탈 좌석을 장착한다. 그리고 오픈 버전 M3는 중앙 콘솔에 장착된 버턴 장치로 루프를 약 20초가 조금 넘는 시간에 개폐 가능하다 다른 두 대의 버전과 유사한 외형 오픈카인 것을 제외하고 M3rio의 외형 인상적인 파워돔을 장착한 알루미늄 엔진후드, 프런트의 큰 공기 통풍구, 돌출된 휠 하우징, 변형된 사이드 실, 디퓨저를 포함한 리어 에이프런 그리고 더블 파이널 배기구 등은 M3 의 세단 그리고 Coupe 버전과 유사하다고 해석할수 있을 것이다. 그렇다면 내부 공간은 어떠할까? 기본적으로 좌석은 가죽으로 커버된다 . 또한 뜨거운 태양 아래에서 좌석이 너무 뜨거워지지 않도록 특별히 "Cool pigments" 즉 특별 모듈을 통한 자동 에어컨을 장착한다. 뒤까지 연결되는 중앙 콘솔은 뒷좌석을 넉넉하게 두 개의 좌석으로 나누는 역할을 한다 . 뒷좌석의 승차자에게 넉넉한 주행의 안락함을 선사하기 위하여 기본 모델에 비해 어깨 부분에는 약 9센티미터가 그리고 무릎부분에는 약 11센티미터가 더 넓어진다. 공식적인 M3rio의 첫 승차는 2008년 제네바 모터쇼에서 가능할 것으로 보이며 출시 예정일과 가격은 아직까지 BMW 에서 공개하지 않고 있다. M3의 기존 세단과 그리고 Coupe 버전과 같이rio M 타입은 근육질의 차체를 자랑한다.
사이드 측면에서 변형된 사이드 실과 그리고 사이드 윙 부분에 특색 있는 경광등을 장착한다 M3rio 의 평평한 테일 게이트 아래에 장착된 2개의 더블파이널배기구와 디퓨저는 파워를 뽐내는 듯하다. 최신 M3의 다른 버전과 같이 ... .. ... 이미 잘 알려진 4리터-V8엔진이 장착된다. 이 엔진은 최대 420마력과 400n/m토크를 출력하여 뒷바퀴로 보내어 ... M3rio가 0~100km까지의 속력을 5.3초에 올릴수 있도록 하며 ... 역방향으로 불어오는 바람을 가르며 주행하다가 최대 250km/h의 속력에서 자동제어 된다. 그리고 M3rio 는 중앙 콘솔에 장착된 버턴 장치로 루프를 ... ...
http://cafe.naver.com/benzsaja
번역: 아우토미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