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rcedes 200 200 시리즈 Benz의 엔진은 최대 95마력을 출력하나 그 중에서 15마력을 휴식을 취하고 있는 듯하다. 이러한 Mercedes의 엔진을 우리는 사실 인정할수 없을것 같다. 하지만 Mercedes는 제로백을 16.4초에 올리려 오늘날 일상 교통 주행에서 아무런 문제가 없을 것 같다. BMW 2000 2000 시리즈 -BMW 는 4기통 실린더에서 방출하는 분명하면서도 휘파람과 같은 사운드와 함께 한다. 약 2리터의 배기량에서는 100마력이 출력한다. 하지만 우리의 테스트에서 최고의 경우 75마력을 출력한다. 이에 BMW에서 14초 미만의 제로백을 약속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제로백을 16.5초에 패스한다. Audi 100 총괄적으로 Audi 100은 엔진 부분에서 놀라운 자동차라 할수 있을 것이다. 1.6리터 배기량을 포함하는 엔진에서는 85마력을 출력하여 비교 차들중 가장 약한 성능을 장착하지만 최고의 주행 성능(도표참조)을 보여준다. 질문의 여지 없이 Mercedes 와 BMW 는 과거의 테크닉을 장착한다. 그리고 Audi는 과거의 엔진 성능이 거의 오늘날과 비슷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Audi 100 Audi 100 은 이와는 또 다른 주행성을 선보인다. 직선길 주행에서는 그 나마 괜찮은 주행성을 보이지만 갑자기 예상하지 못한 커브길이 나타나면 주행성은 금욕적인 언더스티어 현상 발생된다. 이때는 액셀레이터(Accelerator) 를 아무리 밟더라도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다 . Audi 100 아마도 도움이 되는 드리프트 반응을 발생시킨다면 Audi 100가 커브길을 자연스럽게 돌아 갈수 있을수도 있겠지만 당시에는 이러한 것이 개발되지 않은 상태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Audi 100은 최소한 주행성을 계산 가능하기 때문에 BMW보다 더 빠르면서도 더 나은 주행성을 선보인다. . BMW 2000 BMW 2000은 시각적으로뿐만 아니라 실제 협범위( narrow-gauge ) 섀시를 장착한다 . 이에 BMW 2000은 커브에서 움직임이 그리 자유롭게 보이지 않으며 테일 부분이 너무 무거운 듯한 인상을 준다. BMW 2000 그리고 BMW 2000에는 스티어링의 정확성이 전혀 존재하지 않으며 서스펜션과 관련하여서는 흔들림이 있는 동시에 너무 무뚝뚝한 느낌을 준다 . Mercedes 200 Mercedes-200의 운전자는 조금 극적인 세상을 경험할수 있을 것이다. Mercedes-200은 하마와 같이 육중하게 커브 길을 주행하며 평평한 길에서도 또한 아주 매끄러운 주행성을 선보이며 ... ... Mercedes 200 ... 단지 곧은 직선 길에서만 Mercedes는 자신의 문제점을 드러낸다- Mercedes는 항상 이상적인 라인을 굽이 치듯 주행하기에 운전자는 지속적으로 이러한 현상을 바로잡아야만 한다. 지금 우리는 아주 많은 판결을 내려야 하는 입장에 서 있다: BMW 2000 은 그래도 스포티하다고 할수 있으며 Audi 100 은 심심하지 않은 자동차 임이 분명하다. 또한 Audi의 성공적인 모델은 다이내믹스한 재능으로 우리를 더욱 놀라게 한다. 하지만 비교 차들 중 최소한 우리의 생각에 상응한 자동차는 전체적으로 훌륭한 타입으로 균형적인 일상용 자동차로도 적절한 Mercedes 200 이다.
http://cafe.naver.com/benzsaja
번역: 아우토미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