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디젤 VS 가솔린 - 시승하면 답이 나오죠. 근데 요즘 2.0 직분사가솔린들도 정차시 소음은 좀 있다네요 (디젤은 골목길에서 사람들이 알아서 비켜주는 기능이있어서 좋아요)
주행질감은 시승하면 확실히 답나오구요.. (디젤의 풍부한 토크, 저알피엠 등)
2. bmw VS benz - 이것도 시승하면 답이나오죠. 비얌의 스포티느낌이냐 벤츠의 느긋함.하지만 여유로운.. 등등
3. 평타 vs 최신형 - 이번 c클이 s클처럼 완전 변신을 했기에, 취향차이가.. 전 개취로 c클 뒷모습이 너무 별로인..
4. 럭셔리 vs 아방가르드 - 200av보시면 320도 럭셔리나 스포츠라인 보시겠죠? (가격대가) 옵션 비교해보세요
... 어렵긴 하네요 두대중 하나를 골라라.. 전 개취로 비얌이 전체적으로 좋지만, 씨클 내부와 앞모습은 너무 예쁘네요 근데 뒷태가 진심 너무 맘에안들어서 비얌 고를거같아요. 제일 중요한건 글쓴님이 시승해보시고 고민후 0.1%라도 맘에드는거 사심이~
다 좋은 차들이라 아무거나 골라도 괜찮겠지만 구입 후 내가 선택하지 않은 차들이 도로에서 보일 때 계속 궁금하긴 할 거에요. 그건 어쩔 수 없죠 ㅋ
그러니 기준을 아주 확실하게 정한 다음 고르셔야 후회가 없어요, 내가 차를 볼 때 어디에 가장 우선순위를 두는지 고민해보세요~
ZF도 그래여. 아이신도 그렇고 ZF나 아이신도 변속기 문제라기보다 세팅문제예요. 어떤 식으로 하느냐에 따라서 저단으로 내려올 때 충격이 좀 있는 것 같아여. 그게 나름 이유가 있는 거라던데요. 설명하자면 길...다기보다 제가 잘 몰라요.
그렇다고 우리나라 선호하는 것처럼 부드럽게만 하면 또 뭐 잃는게 있대여. 그래서 어떤 운전감각을 중요시하느냐에 따라 달라지는 건데 우리나라는 후자인 듯.
주행질감은 시승하면 확실히 답나오구요.. (디젤의 풍부한 토크, 저알피엠 등)
2. bmw VS benz - 이것도 시승하면 답이나오죠. 비얌의 스포티느낌이냐 벤츠의 느긋함.하지만 여유로운.. 등등
3. 평타 vs 최신형 - 이번 c클이 s클처럼 완전 변신을 했기에, 취향차이가.. 전 개취로 c클 뒷모습이 너무 별로인..
4. 럭셔리 vs 아방가르드 - 200av보시면 320도 럭셔리나 스포츠라인 보시겠죠? (가격대가) 옵션 비교해보세요
... 어렵긴 하네요 두대중 하나를 골라라.. 전 개취로 비얌이 전체적으로 좋지만, 씨클 내부와 앞모습은 너무 예쁘네요 근데 뒷태가 진심 너무 맘에안들어서 비얌 고를거같아요. 제일 중요한건 글쓴님이 시승해보시고 고민후 0.1%라도 맘에드는거 사심이~
둘 다 너무 훌륭한 차지만 차를 많이 타 본 입장에서 320d에 한표 던집니다~
물론 개인 취향따라 선택이 갈리겠지만요~
근데 혼자 타실거아니면 둘다 졸라 쫇을건데 가격비슷하고 크기는 좀더 큰 폭스바겐 cc는 어떤가요
벤츠 뱀 엠블 생각하다가 폭바는 눈에 안들어오려나.. 가성비 진짜 괜찮음
아에 가성비로만 볼라면 차라리 일본차로 빠져서 렉서스 봐도 괜찮고
다 좋은 차들이라 아무거나 골라도 괜찮겠지만 구입 후 내가 선택하지 않은 차들이 도로에서 보일 때 계속 궁금하긴 할 거에요. 그건 어쩔 수 없죠 ㅋ
그러니 기준을 아주 확실하게 정한 다음 고르셔야 후회가 없어요, 내가 차를 볼 때 어디에 가장 우선순위를 두는지 고민해보세요~
다리도 그리 불편하지 않아요.
320 520d 178 180 165 175 4인가족 타고다녀도 불편함 못느꼈네요 생각에따라 다른듯싶네요
물론 모닝이나 벨텁, 미니쿠퍼 등은 불편했습니다.
체인지되고 넓어져자나요 ㅎ
벰 펀드라이빙이 뭔지알겠더군요
연비는또 하나의뽀너스 정말연비쩝니다
출퇴근만할때는 3만원늫고 한달탈때도 있어요
둘중 하날사는건 님마음이지만 벰을사신다면 돈조금더보태셔서 스포츠 사셔요
벤츠는 느긋하게타는차 비엠은 펀드라이빙 (개인적인생각)
그냥 ZF같은거 사서 쓰지.. 신형기어 도입예정이지만 과연 고칠지는..
그렇다고 우리나라 선호하는 것처럼 부드럽게만 하면 또 뭐 잃는게 있대여. 그래서 어떤 운전감각을 중요시하느냐에 따라 달라지는 건데 우리나라는 후자인 듯.
320d는 나중에 중고로 싸게 사서 함 몰아보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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