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하사 1 발록 15.12.30 12:16 답글 신고
    돈때문?
  • 레벨 중사 2 쿨쏘 15.12.30 13:48 답글 신고
    출시한다고 해도 한국에는 출시안할껄요
  • 레벨 중위 1 탁탁찍찍 15.12.30 13:55 답글 신고
    쥐어짜내면... 부속도 그만큼 복잡해져야하고... 내구성 문제도 따라붙을 수 밖에는 없겠죠...
    그렇다고 차량가는 낮출 수 있는 것도 아니고....
  • 레벨 소위 1 모트라인풀악셀 15.12.30 14:19 답글 신고
    비엠이 보통 2리터 디젤, 3리터 디젤로 운영되죠...

    3리터 시작이(30D) 250마력 언저리......

    2리터 끝이(25D) 210마력 언저리.......

    2리터를 더 끌어올릴 필요가 없어보이네요.....

    디젤이 리터당 100마력이 넘어가니 꽤 힘이 좋은건데 더 다이나믹함을 원하면 435D와 같은 3리터로 넘어가는게 맞는것 같습니다.
  • 레벨 중위 3 봉탄고전학생 15.12.30 15:02 답글 신고
    2리터에 트윈달고 고부스트 쓰는 것보다

    3리터 싱글터빈이 싸게 먹히니까 그럴 듯.

    2리터네 고부스트 쓰면 인젝터 커먼레일시스템도 올려야하고 3리터급에 쓰는 변속기 써야하고 터빈 2개 쓰고 뭐하다보면...
  • 레벨 대위 2 PAPICO 15.12.30 20:19 답글 신고
    내구성에 문제도 있지 않을까요..?
    시중에서 쉽게 맵핑만으로 올리는 출력의 3/1정도 올리는 BMW순정 파워업킷이 나오는데
    출력과 토크 상승은 미비한데 냉각에 신경을 많이쓴 킷이더군요.
  • 레벨 상병 vshnu 15.12.30 21:48 답글 신고
    와웅 댓글들 감사드립니다. 나날이 발전해가는 여러 기술들을 보면 즐거워져서 더욱 발전된 2리터 디젤도 보고싶네요ㅎㅎ
  • 레벨 원사 3 붐와우 15.12.31 10:11 답글 신고
    시장형성과 소비자형성이죠.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