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DC 오지다. - 하도 디씨를 많이 쳐서 심지어 벤츠 조차도 프리미엄 이미지가 많이 상쇄됨
2. 리스 차량이 거의 대부분이다. - 삼사천짜리도 30% 넣고 리스를 하는 '시대'가 도래하다보니 웬만한 가격대의 수입차는 카푸어조차도 쉽게 구매가 가능
3. 비슷한 가격대의 국산차와 외제차를 실제로 비교하면 한 등급 이상 차이가 남. - 현실적인 부분과 옵션을 비교하면 차라리 국산차 사겠다는 구매자가 많이 생겼음
4. 국산차 품질이 상당히 올라갔음.(상대적으로 외제차 부품이 저급화됨) - 2009년을 기점으로 현기차 부품 성능이 상당히 좋아졌고 자동차 성능도 상당히 좋아짐. 물론, 기본기나 고객 불만 요소가 많은 것은 사실이나 그 값의 외제차에서 얻을 수 있는 품질과 별반 차이가 없어짐
5. 충성도 높은 외제차 고객은 이미 1억대 차량으로 갔거나 갈 예정임. - 이건 뭐 동네 아줌마도 5시리즈, E클 타고 다니니 어이가 없어짐. 내용물은 다른데 외관은 똑같은 '내 차'가 동네 방네 아주 널리니 짜증나버림. 그래서 더 높은 등급을 향해 감
6. 한국이라는 국가를 무시하는 '업체의 태도'와 그런 회사를 옹호하는 '차주분들' - 왜죠?
--------------------------------------------------------------
누가 평균 한번 내 주면 좋겠음. 호구랜져 타는 사람의 자산과 5시리즈 타는 사람의 자산이 어느 정도 차이가 날런지를.
개인적인 견해로는 비슷함. 양 자의 월 수입이나 자산 정도는 큰 차이 없다고 생각함.
5보다 제네타는 사람이 잘 살것 같은건 맞을것 같고...
5보다 제네타는 사람이 잘 살것 같은건 맞을것 같고...
아직까진 국산차 / 수입차 양분하는 구도가 있는데 생산지 관계없이 미국처럼 차급으로 구분하는 시대가 곧 올거라고 봅니다
동호회라는 곳의 분위기부터 어떻게 좀 다잡을 필요가 있습니다.
528i 살돈으로 제네시스 상옵션 살수있습니다.
5짤과 그랜져 비교는 아닌듯.
제네(g80)와 5짤은 그나마 낫고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