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 자금이 생겨...자동차나 바꿀까 해서...비머랑 아우디 봤는데...
비머는 약간 똥배짱중이더라구요..;;;금년 초에 저희 부모님이 구매하셔서...그 딜러한테 물어봤더니...약간 그런 느낌을 마니 받았구요...아우디는 뭐...;;;적극적이더군요.....
그래서 A6 tfsi 모델로 40 혹은 50 까지 보고 있는데....
지금 사도 되나요???워낙 조건이 좋아서요.....철수 안하겠죠??ㄷㄷㄷㄷ
여유 자금이 생겨...자동차나 바꿀까 해서...비머랑 아우디 봤는데...
비머는 약간 똥배짱중이더라구요..;;;금년 초에 저희 부모님이 구매하셔서...그 딜러한테 물어봤더니...약간 그런 느낌을 마니 받았구요...아우디는 뭐...;;;적극적이더군요.....
그래서 A6 tfsi 모델로 40 혹은 50 까지 보고 있는데....
지금 사도 되나요???워낙 조건이 좋아서요.....철수 안하겠죠??ㄷㄷㄷㄷ
6월달에 신모델로 트림 변경되서 그런 겁니다
신형티구안 1종만 추가되도 웬만한 수입사보다 판매량이 많아질겁니다.
옛날처럼 할인은 안되겠지만 지금도 10프로 안팎이라 괜찮다고봅니다
허나.. 이 장점이 엄청난 장점이죠..
6기통 타보신분들은 신형e클이나 5시리즈타면 바로 느낀다죠..
e클이나 5시리즈가 배기가스 규제와 연비향상 등 다운사이즈 추세를 따라서 6기통을 버린건 환경이나 연비측면으로는 좋은 현상이나, 환경애호자나 연비를 극심하게 생각하는 오너가 아니면 6기통 원하는건 어찌보면 당연한거죠..
사고나서 2-3달뒤에 할인 많이 하는건 알게되면 울화통 제대로 터집니다
페리된지 얼마안되서 당분간은 이게 최고일거라더니,, 딜러들 말도 듣지마시고
시장 철수는없을듯합니다 그랬다면 폭바에서 소송하고 쌩쑈 했긋죠 철수 생각하고 그런데 인증 취소 인정하고 소송포기하고 재빠른 인증 절차 준비한다니 신형 티구안 이나
소음으로 인증 취소된 아우디 차량들만 인증 되면 아마 정상적으로 될듯판매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