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지 차가 빨라서 스포츠성이 좋다 그뜻이 아닙니다
고속 코너에서 풀 브레이크시 안정성
코너시 회두성 G횡값등 모두 스포츠성에 포함
비엠은 무게배분으로 저런것을 극복했고
벤츠는 무게배분은 비엠보다 살짝딸리나 기술력 세팅으로 잘 조율했죠
아우디는 국산차보단 우월하지만 앞의 무게배분이 좀 솔려있어서 극한의 주행시 스포츠성이 무너지는 게 사실이긴 합니다.
단지 차가 빨라서 스포츠성이 좋다 그뜻이 아닙니다
고속 코너에서 풀 브레이크시 안정성
코너시 회두성 G횡값등 모두 스포츠성에 포함
비엠은 무게배분으로 저런것을 극복했고
벤츠는 무게배분은 비엠보다 살짝딸리나 기술력 세팅으로 잘 조율했죠
아우디는 국산차보단 우월하지만 앞의 무게배분이 좀 솔려있어서 극한의 주행시 스포츠성이 무너지는 게 사실이긴 합니다.
아우디는 듬직하긴 합니다. 가속에 개성은 없고, 코너링 섬세함은 떨어지지만요.
생각해서 문제인 듯..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