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컨버 이보크컨버 c클 카브리 등등 고려하는데
이보크컨버같은건 박스터랑 별차이도 없고 가격이 창렬이형이라
박스터 노려볼만 하겠다 싶은데...
이거 옵션 좀만 넣으면 1억 걍 우습게 넘어가니
전 원래 옵션없는 차량 타고다녀서 옵션 사실 필요없는데
박스터는 어떤가요? 포르쉐 전문가횽님들 계시면 알려주세요~!
4컨버 이보크컨버 c클 카브리 등등 고려하는데
이보크컨버같은건 박스터랑 별차이도 없고 가격이 창렬이형이라
박스터 노려볼만 하겠다 싶은데...
이거 옵션 좀만 넣으면 1억 걍 우습게 넘어가니
전 원래 옵션없는 차량 타고다녀서 옵션 사실 필요없는데
박스터는 어떤가요? 포르쉐 전문가횽님들 계시면 알려주세요~!
저도 궁금하네요
그럼 그냥 기초모델은 포기해야겠네요 ㅎㅎ
없으면 도저히 차라고 하지 못할 것들이 옵션으로 되어있어서 깡통은 절대 안됩니다
그리고 s부터 포르쉐라고 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이번 718 노멀이 터보달고 나와서 출력에서는 부족하지 않습니다
물론 엔진 배기량 차이로 인해서 고속에서의 출력은 딸리겠지만
라이트: 기본라이트충분. 이것을 옵션으로 업그레이드 하면 1구짜리가 4구로 변하고 길 방향따라 조명이 움직임. 어두운 시골 주행 자주하면 필요함. 서울에서만 주로 탄다면 굳이 필요가 없음..4구짜리 간지를 원하면 필요.
PASM: 기본이 2라고 치면 PASM 옵션 넣었을때 1,3으로 변경가능. 일반인이 타면서 크게 느껴지지 않는다고 함. 2cm 정도 위아래 왔다갔다 하는 수준. 승차감에 아주 예민하다면 PASM 필요. 그 정도 예민하다면 휠도 18인치로 해서 승차감을 높이는것을 추천.
PCCB: 박스터에 넣기에는 너무 비싸고(1천만원) 너무 고성능. 고속주행 후 급브레이크가 필요한 주행패턴이면 필수.
PTV: 잘모름.
크로노패키지: 레이싱 스타트를 할 생각이라면 필수. 안한다면 필요없음.
바퀴: 승차감을 포기하고 운동능력을 향상시킬목적이라면 클수록 좋음. 승차감이 최고 우선사항이라면 18인치 기본휠.
스티어링휠: 고속운전할때 안전성을 원하면 40만원짜리 옵션 좋음. 일반적인 운전이면 불필요.
외장/내장 장식: 필요한만큼 돈 들이면 됨.
이렇게 보고 필요한것만 넣으면 9천도 가능하긴하고 ...실제로 여자분들은 스포티한것보다 예쁨을 원해서 9천정도에 맞춰가십니다.
중고로 팔때의 여부는 잘 모르겠네요. 포르쉐를 중고로 팔생각부터 하고 사는 사람은 없을테니까요. 그냥 싸게 내놓으면 다 팔릴듯합니다.
9천 정도에 끊을 수 있다면 그렇게 무리는 아니네요 ㅎㅎ
일단 옵션표 보고 전 서울에서만 운전하는게 90%이상이라
설명이 너무 도움이 되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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