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한 상황에서 오르막을 탈출하는 미션임..
아우디 X 버버버버벅 뒤로 미끄러짐
벤츠 X 상동
BMW O 그냥 올라감
https://www.youtube.com/watch?v=bs2pZ0YhlFo
랜드로버 인수 후 4륜기술만 쪽쪽 빨아먹고 팔아버린 BMW 상술;;;
극한 상황에서 오르막을 탈출하는 미션임..
아우디 X 버버버버벅 뒤로 미끄러짐
벤츠 X 상동
BMW O 그냥 올라감
https://www.youtube.com/watch?v=bs2pZ0YhlFo
랜드로버 인수 후 4륜기술만 쪽쪽 빨아먹고 팔아버린 BMW 상술;;;
AWD 커플링과 리어 액슬 드라이브 간 높은 수준의 결합성을 통해 모델의 주행 성능, 드래그 토크, 무게 절감 등의 효율성을 향상시킨다.
프로액티브 RDM은 마그나 파워트레인과 다임러에 의해 공동 개발되었다.
리어액슬 드라이브와 AWD 커플링은 마그나 파워트레인이 개발했고, 시스템의 차량 통합은 다임러가 했다.
높은 수준의 결합 기술과 성능은 커플링의 기능 향상과 패키지 소형화를 통해 달성된다.
또한 실링과 베어링의 제거 등과 같은 부수적 혁신을 통해 결과적으로 드래그의 14%를 줄이고, CO2 배출을 2kg 이상 저감, 약 10%의 향상 효과를 달성토록 한다.
미치것다 진짜 지금 2017년 을 바라본다
글쓴이 양반아
그자료 말고도 구글서 검색해보면 똑같은 결과자료 널렸음 ㅋㅋㅋ
아우디 x
떵츠 x거나 아주 가끔 바둥거리다가 1시간만에 탈출
비엠 평지처럼 스르륵 ㅋㅋㅋ
저건 lsd 장치가 있고없고의 차이일뿐~
밴츠는 옛날구형 glk로하니 저런결과가 나오지,,,
Lsd 달린 GLE는 가뿐이 올라감
근데 gle에 lsd도 달려있어요?
Glk는 glc급일텐데;;
근데 ㅈ구형 X1에 lsd도 달려나와요? 스포츠 브랜드 맞긴 맞네
lsd 기능은 원래 오프로드 레이스를위해 걸어주는건데
온로드에선 별로 필요가없어 기능을 빼는경우도 많아요
한국 4륜 아무거나에 lsd 해노면 저 뱜처럼 가볍게 올라감,,,근데 저걸 무슨 4륜의 기본 구동력 차이니 뭐니
헷소리지?
결론은 아우디 떵츠는 못삐져나온다는거...?
각 브랜드마다 자기브랜드가 유리한 노면,경사 ,접지 상황틀립니다.
또 윈터타이어 장착여부..
예를들어 자브랜드는 윈터타이어,타브랜드는 썸머타이어
이런 조합으로 테스트 많이합니다.
영상자료 맹신하지 맙시다...
X6 잔디밭 언덕길 못 올라가는 영상 모르지?
https://www.youtube.com/watch?v=f8-NNEK1k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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