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embed/CSPXxc2sWVg" frameborder="0" allowfullscreen></iframe>" target="_blank">
22일부로 일본에 출시된 마크 X의 가격은 250G F 패키지 2,656,800엔(한화 약 2,788만원), 250G 2,916,000엔(한화 약 3,060만원), 250G Four F 패키지 2,901,960엔(한화 약 3,045만원), 250G Four 3,161,160엔(한화 약 3,317만원), 250S 3,207,600엔(한화 약 3,366만원), 250S Four 3,452,760엔(한화 약 3,623만원), 250RDS 3,434,400엔(한화 약 3,604만원), 350RDS 3,850,200엔(한화 약 4,040만원)이다(소비세 포함).
현대 그렌저 IG 풀옵때려박으면 4505만원인데
토요타 마크엑스 페리 버전 실물부터가 ㅈ간지에다가 3.5 스포츠 버젼 풀옵 4040만원이면 일본 현지에서 구입가능
GS랑 같은 플랫폼 쓰는 후륜 구동 스포츠 세단
기존에는 적용되지 않았던 능동안전장비의 도입도 대대적으로 이루어졌다. 페이스리프트된 마크X에는 전 차종에 토요타의 충돌회피지원 패키지, `토요타 세이프티 센스 P`를 기본 탑재한다. 본 패키지는 프리-크래시 세이프티, 선행 차량의 속도와 보조를 맞추면서도 긴급제동까지 지원하는 레이더 크루즈 컨트롤 등, 4개의 기능을 제공한다. 밀리파 레이더와 단안 카메라를 탑재하여 인식률이 높고, 보행자 감지 역시 지원한다.
ㅋㅋㅋㅋ이정도면 거의 혜자급 머신 아니냐?
일본놈들은 진짜 축복받은 국민들임ㅋㅋㅋ
그렌저 IG로 되도않는 드리프트 할때부터 아주ㅋㅋㅋ
횽 솔직히 저런 소비재가 계획되고 팔린다는건 소비자의 수준도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우린 사실 별로 관심없잖아요 내 차가 엔진이 어떤지 쇼바가 어떤지. 그냥 굴러만 가고 있어보이고 안락하면 그만이지. 근데 스포티한 이미지도 좀 있으면 좋겠으니 선전을 드리프트로 대충 만들어 떼우는거고.
그나저나 횽 오랜만에 오셨네여 가늘고 길게 유지시켜주세여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