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괄 납품이라는 것은 보험대차식으로 플릿판매 한다는것 같은데 현실적 문제가 이만저만이 아니네요
아실테지만 보험대차도 이제 배기량에 따라서 지급 되기 때문에 렌터카회사 입장에서도 아무리 매리트 있는 가격이라도 덤벼들기가 쉽지가 않고 플릿 프로모션 적용한다고 해도 일반 고객과 장기렌터카 고객의 할인율 갭이 크지 않을거라고 예상하기때문에 장기렌터카 역시 메리트가 없습니다
더불어, 할인율이 크더라도 메이저 렌터카 회사들은 대내외적으로 티끌이라도 히스토리가 있는 차는 잔가 후려쳐서 월대여료가 엄청 비싸거나, 문제 있을것 같은 브랜드 차량들은 사내에서 견적 중지 및 계약 불가를 내리거나 다른 브랜드 차량으로 고객 설득합니다. 납품 하더라도 딜러사측에 여러가지 전제조건을 달 가능성이 상당히 농후 하기 떔에 판매 중지가 풀린다고 하더라도 재납품하기는 상당히 어려워 보입니다.
그럼 Shipback은 더더욱이 어렵고, 폐차는 더더욱 아니구요
제 생각에는 할인율 기본할인 25 % ~30% 정도 스타트 하겠고 여러가지 딜러사 , 영업사원 상황 등등 내적인 요소들 때문에 35까지는 갈 가능성 높네요
남은 차량들은 렌터카 회사에 일괄 납품한다 합니다.
아실테지만 보험대차도 이제 배기량에 따라서 지급 되기 때문에 렌터카회사 입장에서도 아무리 매리트 있는 가격이라도 덤벼들기가 쉽지가 않고 플릿 프로모션 적용한다고 해도 일반 고객과 장기렌터카 고객의 할인율 갭이 크지 않을거라고 예상하기때문에 장기렌터카 역시 메리트가 없습니다
더불어, 할인율이 크더라도 메이저 렌터카 회사들은 대내외적으로 티끌이라도 히스토리가 있는 차는 잔가 후려쳐서 월대여료가 엄청 비싸거나, 문제 있을것 같은 브랜드 차량들은 사내에서 견적 중지 및 계약 불가를 내리거나 다른 브랜드 차량으로 고객 설득합니다. 납품 하더라도 딜러사측에 여러가지 전제조건을 달 가능성이 상당히 농후 하기 떔에 판매 중지가 풀린다고 하더라도 재납품하기는 상당히 어려워 보입니다.
그럼 Shipback은 더더욱이 어렵고, 폐차는 더더욱 아니구요
제 생각에는 할인율 기본할인 25 % ~30% 정도 스타트 하겠고 여러가지 딜러사 , 영업사원 상황 등등 내적인 요소들 때문에 35까지는 갈 가능성 높네요
세금 내면서 차를 팔진 않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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