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난달에 bmw 정비글 관련해서 의혹글을 올렸었습니다.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import&No=522971&rtn=%2Fmycommunity%3Fcid%3Db3BocWJvcGhxam9waHFqb3BocWdvcGhxcG9waHNrb3Boc2tvcGhzZG9waHNk
그 당시 호응과 추천도 많이 받고, 인기글로 몇일 가 있었더니 BMW 서비스센터에서
전화가 왔었습니다. (보배 글을 아마 봤겠지요.)
내용은,
- 뭔가 착오가 있는거 같다. 다시 차를 입고시켜 주면 우리가 점검을 싹 다 해주겠다.
......거절했습니다. 그쪽에 차를 맡긴다는것도 믿음이 가지 않았기 때문이고, 이번에는 또 얼마나
차를 작살을 내 놓을까 하는 의구심도 있었기에 일언지하에 싫다고 했었습니다.
다른 분들에게는 그렇게 하지 말아라 ~ 난 BMW 서비스센터를 더 이상 못믿겠다라고 한 뒤 전화를 끊었습니다.
주말에 SBS에서 저와 똑같은 경우를 당한 분 사례가 방송되는걸 봤습니다.
그 분 얘기로는 나사 하나 푼 흔적이 없다고 인터뷰를 하더라구요.
수리 내역서도 허위로, 저와 똑같이 동네 카센터에서 점검을 받아본 후에야 발견했다는 것같이 똑같았습니다.
담당 직원의 실수다, 그리고 그 직원은 이미 퇴사했다...?
대기업 변명치고는 너무나 졸렬합니다. 조직적으로 이런 행태를 저질러 놓고 직원에게 뒤집어 씌우다니요.
BMW 측에 언제까지 속아야 하는지 너무 답답합니다.
저 한사람만의 의혹이 아니라 같은 경우를 당한 분들이 많을텐데 아마 그것도 모르고
속앓이를 하는 분들이 얼마나 많을까요?
그래서 보배드림 회원님들의 의견 여쭤봅니다.
앞으로 BMW는 물론이고 다른 브랜드에서도 이런 일이 없기를 바랍니다.
혹시 같은 경우를 당한 BMW 차주분이나 회원님들 사례가 있으면 저에게 메일을 주시거나
댓글을 좀 남겨주시겠습니까?
다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기 바라면서, 언제까지나 BMW나 양심없는
서비스센터에 개돼지, 호구 취급을 당하는 일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저만 당한 일이 아니라 회원님들도 당할수 있는, 또 당하고 있는 이런 행태를 이번에
꼭 없앴으면 하는 바람에 글 올려봅니다.
날씨 좋습니다. 모두 즐거운 하루 되십시오 ^^
bmw야 니네들도 생각 좀 해봐!
아우디가 서비스 안좋다고 사람들한테 욕 먹고 하는게 별거 없어.
아우디가 모든 차주들에게 개떡 같이 했다고 생각해?
그래서 서비스 엉망이라고 소문이 난거 같아?
가끔 한 두 사람에게 고칠수 없는 고장이 났을뿐이야.
그리고 고장때 마다 서비스 또한 다 해줬어.
근데 제대로 안고쳐졌을뿐이야. 그래서 화가 난 몇몇 차주들이 새차로 바꿔 달라고 했고 아우디측에선 그건 안된다고 해서 차주들이 인터넷에 글을 올리면서 소문 나기 시작한거지. 근데 너희들은 아우디 보다 더 나빠. 아우디는 고치려고 노력은 했어. 근데 너희들은 그 노력도 하지않고, 이제와서 고객이 그 사실을 아니깐 말도 안되는 핑계만 대고 있어. 서비스 안좋다는 소문? 그거 별거 없어! 이런 사건 한 두 건이 모이다 보면 너희도 아우디처럼 혹은 아우디 보다 더 나쁜 서비스로 인식이 될꺼야. 그러니 더 늦기 전에 제발 정신 차려서 예전의 bmw로 돌아 가길 바래.
나도 bmw오너 라서 너희들이 좋은 이미지를 유지 하길 바라는 한사람이야.
내말 명심해. 더 늦기전에 정신 차려!
공공연히 떠 도는 얘기중 하나가 센터에 엔진오일 갈러 가면 안갈아놓고 갈았다고 하는 곳 있다 뭐 이런거?
엔진오일의 경우는 차주가 오일 들여다보지 않는 이상 모르니까요.
힘내세여~~~!!
여기보시면 나오네요
수입차센터에서 보충만 한 사례가 계속 올라오는데 뭔가 대책을 세워야 할 듯.
우리나라에서 중고 수입차가 유난히 고장 사례가 많은 이유 중 하나가 정식센터에서 개판으로 수리해서 그런게 아닌가 하네요. 기본적으로 엔진오일이라도 똑바로 갈아줘야 누유나 다른 고장 확률이 줄어드는데 BSI나 타 브렌드 주기자체가 너무 길어요.
전부 한국인 사기꾼으로 인력을 채워놓는데
bmw야 니네들도 생각 좀 해봐!
아우디가 서비스 안좋다고 사람들한테 욕 먹고 하는게 별거 없어.
아우디가 모든 차주들에게 개떡 같이 했다고 생각해?
그래서 서비스 엉망이라고 소문이 난거 같아?
가끔 한 두 사람에게 고칠수 없는 고장이 났을뿐이야.
그리고 고장때 마다 서비스 또한 다 해줬어.
근데 제대로 안고쳐졌을뿐이야. 그래서 화가 난 몇몇 차주들이 새차로 바꿔 달라고 했고 아우디측에선 그건 안된다고 해서 차주들이 인터넷에 글을 올리면서 소문 나기 시작한거지. 근데 너희들은 아우디 보다 더 나빠. 아우디는 고치려고 노력은 했어. 근데 너희들은 그 노력도 하지않고, 이제와서 고객이 그 사실을 아니깐 말도 안되는 핑계만 대고 있어. 서비스 안좋다는 소문? 그거 별거 없어! 이런 사건 한 두 건이 모이다 보면 너희도 아우디처럼 혹은 아우디 보다 더 나쁜 서비스로 인식이 될꺼야. 그러니 더 늦기 전에 제발 정신 차려서 예전의 bmw로 돌아 가길 바래.
나도 bmw오너 라서 너희들이 좋은 이미지를 유지 하길 바라는 한사람이야.
내말 명심해. 더 늦기전에 정신 차려!
안그래도 벤츠와 동급인냥 가격을 벤츠와 비슷하게 책정해놓고 아무도 안사니 라인업에 존재하는 모델 전부를 몽땅 떨이쳐서 밀어내기나 해대면서 연명하는 BMW 이미지는 벌써 안드로행인데 서비스에서도 고객들한테 대놓고 사기를 쳐대니 어디까지 추락할지 진심 궁금함.
수리도 안하고 했다고 거짓말하고 말그대로 사기 아닙니까?
전 예전부터 드는생각이 하나있습니다.
엔진오일 갈때 이놈들 이거 진짜 갈기는 하는거야? 설마 안갈고 갈았다고 하진않겠지 ?
그런데 요즘 일어나는 일들을 보니 가능성도 충분하겠네요
못보게 막아놓은 센터는 다 구린데가 있는곳임
현기에서 보고 배워서 그런가
센터의 막장 대응 정말 심각합니다
나한테 잘해라
시동꺼지는 비엠 타고 수리맡기고도 또꺼지는 비엠
그냥 타고 댕겻다.
그거 팔아서 비엠또 삿다.
내가 호구인건지,
어쨋든 잘해라
호구도 두번은 안바준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