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령 2 bent49 17.07.11 22:52 답글 신고
    이야 이거 고장나면
    국내 아우디센터 수리기술로는 택도없고 본사로 택배보내야겟네
  • 레벨 대위 1 무르싱싱 17.07.11 23:00 답글 신고
    기술을 통한 진보
  • 레벨 원사 3 분노의질내사정 17.07.11 23:09 답글 신고
    쥑인다
  • 레벨 원수 equus2012 17.07.11 23:44 답글 신고
    저렇게 들리면 실제 충돌시 차가 전복되거나 구를텐데 물리적으로 그게 차에 가해지는 충격이 분산되어 승객이 부상으로부터 더 안전한 결과를 얻어서 저런 기능을 장착한거겠죠?
  • 레벨 하사 3 고민맨 17.07.11 23:45 답글 신고
    저도 그게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문짝 아래쪽이 물리적으로 문짝보다 강성이 더 뛰어나기때문에 그걸 의도해서 설계한거라네요.
  • 레벨 원수 equus2012 17.07.11 23:52 신고
    @고민맨 아 그렇네요 문짝 아래쪽이 훨씬 강성이 좋겠네요..
    제일 강성이 좋은건 테슬라일듯...
  • 레벨 소령 2 로켓트박대리 17.07.12 12:31 답글 신고
    대단하군..
    새로운기술을 도입한다는게 쉬운게 아님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