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한국에서도 네이버가만 보면 벤츠가 BMW보다 크게 비싸지 않다고 생각할 수 있으나 실상은 2류 브랜드인 BMW가 1류 브랜드인 벤츠와 비슷한 급인냥 가격만 벤츠급으로 책정해놓고 사실상 그가격에선 판매가 개폭망이라 폭풍할인으로 판매량 꾸역꾸역 채워나가는건 아는 사람은 다 아는 사실임.
일부 외국한번 못나가본 BMW팬보이들이 뭣도 모르면서 유독 한국에서만 벤츠가 고가 정책으로 BMW보다 고급브랜드로 인지되어진다고 뇌피셜을 지껄이는데 독일에서는 오히려 한국보다 브랜드의 격차가 훨씬 더 큼.
일단 독일에는 BMW정가 차체가 벤츠보다 낮은데다 안그래도 낮은 정가에 35%에 육박하는 말도 안되는 폭풍할인으로 우리나라에서의 폭풍할인은 귀여워 보일 정도의 수준으로 떨이쳐댐.
특히 이미 페이스리프트 모델 출시를 앞두고 있는 S클래스의 할인율이 많이야 13%인데 반해 출시된지 반년도 안된 5시리즈는 벌써부터 20%에 육박하는 폭풍할인 시전중.
BMW를 능가하는 폭풍할인 지존 아우디는 주력모델인 A4와 A6의 할인율을 보면 그냥 웃음밖에 안나오는 수준.
그래서인지 독일에서는 판매량에 있어서 아우디가 BMW를 항상 압도함.
이해가 안되는 애들을 위해 간단히 결론만 요약해 주자면 다음과 같음.
1. 독일에서 실구매가
벤츠>>>BMW>아우디
2. 독일에서 브랜드 등급
벤츠>>>BMW=아우디
그나저나 요즘 평택강아지가 안보이네. . .
이 글보면 거품물고 달려들텐데.
"나가 뒈져라. 머가. 놀호 한 넘이 잘 놀고 쳐 자빠졌네" 하면서..
님간츤 BMW팬보이들의 간절한 희망사항과는 다르게 유죄확정된 아우디폭스바겐이나 포르쉐와는 달리 증거불충분으로 그냥 이대로 마무리되는 모양새라 어쩌나?ㅋㅋㅋㅋㅋ
그거보다 유럽에선 리콜해주는데 한국 11만대는 왜않해주나요?
한국이 그리만만해 보이나? 그리고 제차는 이태리달구지니까 BMW팬보이하곤 상관없어요. 독일차 있었지만 BMW도 아니고. 법인차는 벤츠 bmw. 현기 다있고요. 국내 리콜이나해줘요
한국. 잏본차 왜않걸린지 아시남? 요조수보단 재연소 방식이 많고 아님 요조수탱크자체가 훨커서 별문제가 아닌거죠. 왜 유독 독일차들만 난리남
그리고 벤츠는 정황뿐 전혀 증거가 없는데다 오히려 아랑곳않고 디젤엔진 투자를 늘린다고 발표함.
진짜 정권바껴도 공무원들은 똑같네 유럽애들은 거시기에다 다야라도 감아놨나? ㅋ. 왜. 우린 않해줘. 쓰벌
하기야 이런 개차반 대우를 받아도 S클해스 세계3위니까. 진짜 멋있는. 민족이긴함 ㅋ ㅋ ㅋ
그리고 정황만으로 갈겨쓴 독일 신문기사만 보고 조사하니 어쩌니하는 환경부도 완전 코미디임.ㅋㅋㅋㅋㅋ
그거 알고부터 사실 열받기 시작함. 말그대로 발표항지가 언젠게 왜 걍 있는지. 역시 우리도 거시기에 유럽애들처럼 다야는 아니라도 볼이라도? 해야할듯. ㅋㅋㅋ
그래도 리콜은 빨리 해주세요. 아무리 한국사람이 만만하 보여도요. 그리고 벤츠에 전화했더니 리콜 잘 알지도 못하던데요. 추후 일정도 모르고요
BMW에서 굳이 먼저산 소비자들 뒤통수 쳐가면서 폭풍할인 하는 이유는 BMW가 공표하지 않아도 나중에 구입하는 소비자가 너무나 이뻐서 그런게 아니라 안하면 개폭망이라 어쩔수 없이 판매량 채우기 위한 정책이란걸 누구나 알 수 있는것 처럼말입니다.
솔직히 제가 PCK있을땐. 행사하면 M 과 AMG동호회도 같이와서잘지내고. 지금도 그럴겁니다. 서로 않까요. 바꿔타보기도 하고 헌데 꼭. 보배등을 보면 난리도 아님. 물론 마케팅이니까 이해를 못하는건 아니지만 정작 오너들은 별관심없음. 제가 글쓴다고 누가 돈주는것도 어닌데. 무신. 아마도 이젠 나이가 좀 들어 살날보다 죽을날이 가깝다보니 주책이 늘은듯합니다.
어디 찌라시로 구라치고 있냐?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