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랑콩 엔진오일이 200만원은 아닙니다 메인티넌스라고 3년동안인가 오일 1년에한번 공짜입니다. 또 그사이에 갈아도 90정도 였을겁니다. 그게 요즘은 오일필터가 카드리지식이고. 드라이섬프방식은 포르쉐나 타 차종도 그렇지만 오일이 무쟈게 들어갑니다 그래도 페라리는 중간에 오일보층해줄필요는 없읍니다
대신 브레이크패드가 상당히 비쌉니다 카본세라믹 로터야 당연히 비싸고요
패드 비싼것은 카본세라믹 로터가 1000도정도까지 올라가는데 보통차가 쓰는 패드는 500도에서 녹읍니다. 당연히 1000도넘게 버티는 패드를 만들다 보니 비싸질수밖에 없죠
패드가격이 앞뒤 합쳐서 800넘어갑니다
잔고장이 왜없겠읍니까. 대신 뭐 붙은게 별로 없어서? 잔고장 일으킬 요소가 적긴합니다 뭐 잡소리등등은 다 똑같읍니다
대신 브레이크패드가 상당히 비쌉니다 카본세라믹 로터야 당연히 비싸고요
패드 비싼것은 카본세라믹 로터가 1000도정도까지 올라가는데 보통차가 쓰는 패드는 500도에서 녹읍니다. 당연히 1000도넘게 버티는 패드를 만들다 보니 비싸질수밖에 없죠
패드가격이 앞뒤 합쳐서 800넘어갑니다
잔고장이 왜없겠읍니까. 대신 뭐 붙은게 별로 없어서? 잔고장 일으킬 요소가 적긴합니다 뭐 잡소리등등은 다 똑같읍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