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00 km/h 6초 미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산차 트랙 기록이란 기록은 모조리 여유있게 갱신가능한 레드라인이 11,000 RPM이 넘는 1000마력대의 실제 F1엔진을 장착한 공도의 F1카로 뉘르부르크링 랩타임 6분 초반으로 예상됨.
기존의 하이퍼카 라페라리나 918등은 그냥저냥 좀 달리는 차로 만드는 BMW와는 비교하기조차 민망한 벤츠 기술력의 위엄. 괜히 수많은 사람들이 삼각별에 그토록 열광하는게 아님을 또다시 한번 증명.
Technical Data at a glance.
Rear-wheel drive
1.6-litre V6 with direct injection, four valves per cylinder, four overhead camshafts and electrically boosted single turbocharger, electric motor connected to the crankshaft
Displacement
1,600 cc
Rear-wheel drive output
> 500 kW
Front-wheel drive output
2 x 120 kW
System output
> 740 kW (> 1,000 hp)
Electric range
25 km
Drive system
Variable AMG Performance 4MATIC+ all-wheel drive with hybrid-drive rear axle, electrically driven front axle and torque vectoring
Transmision
Automated AMG SPEEDSHIFT 8-speed manual transmision
Acceleration 0-200 km/h
< 6 sec
Top speed
> 350 km/h
그럼 맥라렌이 떼돈 벌었죠. 양산차는 드라이버가 일반인이지 레이서가 아닙니다. 벤츠가 그걸모를리 없죠. 절대로 공도를 달리는 F1카 아닐겁니다.
페라리나 슈퍼카 업체도 그걸 모를리 없어서 양산차는 그런식으로 않만들죠. 르노도 F1팀이 있는데. 하이퍼카 못만들겠읍니까. 다 이유가 있을겁니다
이미 출시 한참전에 275대 모두 판매완료.
포르쉐는 포르쉐
페라리는 페라리
또 발표시기가 디젤게이트하고 우연치곤 절묘하게 떨어져서 벌써 말나오고 있읍니다 보통 하이퍼카는 빌표1년전부터 뜸 엄청 드리고 각종 모토쇼등레서 감질나게 영상을 조금씩 흘히죠. 언론에도 흘리고요. 헌데 이번 벤츠건은 이런게 거의 없이 뚝딱 발표한감이 있읍니다
갑자기 베이롱이 불쌍해지네
1600찌찌 아방스 엔진한테 개털리게 생겼구나 ㄷㄷㄷ
0/2000자